삼성 폼 미쳤다 ㄷㄷ 단독 1위 실화냐? 최형우도 레전드 찍고 가네 ㅋㅋㅋ
2026-05-23 03:54
11,35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삼성 폼 미쳤다 ㄷㄷ 단독 1위 실화냐? 최형우도 레전드 찍고 가네 ㅋㅋㅋ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봤음? 와 삼성 미친 거 아니냐 진짜. 최근 폼 보면 단독 1위도 당연한 것 같으면서도, 솔직히 시즌 초에 이 정도까지 치고 올라올 거라고는 생각 못 했거든. 특히 타선 폭발력은 진짜 역대급인 듯. 어제도 그렇고 오늘도 그렇고, 한 번 터지면 상대팀 투수들 멘탈 나가는 게 눈에 보임 ㅋㅋㅋㅋ 이 기세면 올해는 진짜 우승 노려볼 만한 거 아니냐? 팬심 좀 그만 들었다 놨다 해줬으면 ㅠㅠ
그리고 43세 최형우 선수 4500루타 달성 기사 보셨음? 크으... 진짜 레전드는 다르다 싶더라. 나이가 숫자에 불과하다는 걸 몸소 보여주는 듯. 근데 기사에 보니까 왜 KIA가 최형우 안 잡았냐는 얘기 있던데, 솔직히 그 당시에는 미래를 보고 젊은 선수들 위주로 가려는 분위기였잖아. 지금 와서 보면 아쉽지만, 그때는 그게 최선이라고 판단했을 수도 있고... 뭐 지나간 일 가지고 너무 뭐라 할 필요는 없지 않나 싶음. 그래도 KIA 팬들 입장에서는 배 아플 만도 할 듯 ㅋㅋㅋㅋ
근데 삼성 400만 관중 역대 최소 경기 돌파한 거 보면서 진짜 야구 인기가 다시 살아나고 있다는 걸 느낀다. 물론 팀 성적이 좋으니까 관중이 늘어나는 건 당연한 거지만, 야구장 가면 젊은 사람들 진짜 많아진 것 같음. 다들 직관 자주 가는 편임? 나는 주말에 시간 되면 무조건 가려고 하는데, 요즘 티켓 구하기 빡세더라 ㅠㅠ
형들은 요즘 어떤 팀이 제일 인상 깊었음? 삼성 폼 미쳤다고 생각하는 사람 나 말고 또 있냐 ㅋㅋㅋ 아니면 KIA 80억 유격수 인터뷰처럼 '5할 목표로 야구한 적 없다, 무조건 1등' 이런 마인드를 가진 팀이 더 끌림? 다들 어제 오늘 경기 보면서 느낀 점이나 인상 깊었던 거 있으면 같이 얘기 좀 해보자!
그리고 43세 최형우 선수 4500루타 달성 기사 보셨음? 크으... 진짜 레전드는 다르다 싶더라. 나이가 숫자에 불과하다는 걸 몸소 보여주는 듯. 근데 기사에 보니까 왜 KIA가 최형우 안 잡았냐는 얘기 있던데, 솔직히 그 당시에는 미래를 보고 젊은 선수들 위주로 가려는 분위기였잖아. 지금 와서 보면 아쉽지만, 그때는 그게 최선이라고 판단했을 수도 있고... 뭐 지나간 일 가지고 너무 뭐라 할 필요는 없지 않나 싶음. 그래도 KIA 팬들 입장에서는 배 아플 만도 할 듯 ㅋㅋㅋㅋ
근데 삼성 400만 관중 역대 최소 경기 돌파한 거 보면서 진짜 야구 인기가 다시 살아나고 있다는 걸 느낀다. 물론 팀 성적이 좋으니까 관중이 늘어나는 건 당연한 거지만, 야구장 가면 젊은 사람들 진짜 많아진 것 같음. 다들 직관 자주 가는 편임? 나는 주말에 시간 되면 무조건 가려고 하는데, 요즘 티켓 구하기 빡세더라 ㅠㅠ
형들은 요즘 어떤 팀이 제일 인상 깊었음? 삼성 폼 미쳤다고 생각하는 사람 나 말고 또 있냐 ㅋㅋㅋ 아니면 KIA 80억 유격수 인터뷰처럼 '5할 목표로 야구한 적 없다, 무조건 1등' 이런 마인드를 가진 팀이 더 끌림? 다들 어제 오늘 경기 보면서 느낀 점이나 인상 깊었던 거 있으면 같이 얘기 좀 해보자!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England vs Ghana 분석 + 살라, 벨링엄의 중원 장악42분전
-
[축구 이야기] 쿠플 시리즈 직관러들, 혹시 짭 유니폼 입고 오는 건 아니겠지?4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유니폼 입고 '이적 기원' 하지 마세요.6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는 진짜 팬들의 마음을 알까?7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 정도면 유니폼도 오피셜 마킹으로 입고 와야 하는 거 아닌가?7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대한민국 멕시코 전력 비교, 나만 불안한가?8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세레나 복귀? 윔블던 ㄹㅇ 개꿀잼각인데 예상들 함? ㄷㄷ11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건 대체 무슨 생각?16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K리그 전사들의 투지는 물론 중요하겠지만, 혹시 경기장에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팬들은 없겠죠? 진정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으로 응원해야죠. 그게 우리 K리그를 향한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만.19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의 깊은 뜻은 당연히 존중해야겠지만, 중요한 경기에서 오피셜 스토어 정품 유니폼처럼 믿음직한 선수를 교체하는 건 좀…. 결국 결과도 아쉬웠잖아요. 진짜 팬이라면 이런 결정에도 의구심을 가질 수밖에 없습니다.4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어제 좀 너무했지. 근데 잠실에서 1회 4홈런은 운빨이고 뭐고 그냥 존나게 때린거 맞음. 류지혁 타구도 타구질 미쳤던데 그게 운빨로만 설명되냐? ㅋㅋㅋ 그냥 잘 친거지 뭐.5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맥길로이 우승했어야 함. 마지막에 너무 아쉬웠다 ㅠㅠ 클락도 잘했지만 운이 좀 따른 것도 있는 것 같음. 그래도 우승은 우승이니 인정!1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시스템이 EPL 환경에 최적화될지 예측하는 건 좋지만, 진짜 팬이라면 선수 유니폼도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사야 하는 거 아닌가? 레플리카 입고 응원하면서 시스템 타령은 좀 아니지.3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활약 기대하는 마음은 알겠는데, 중요한 건 선수 응원할 때 진정한 팬의 자세가 필요하죠. 오피셜 굿즈도 정품으로 갖추고 경기 보는 게 진짜 팬의 도리 아닐까요? 짝퉁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좀 아니라고 봅니다.3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친거 아니냐 ㅋㅋㅋ 나 어제 퇴근하고 씻으면서 하이라이트 봤는데 육성으로 소리 질렀다 ㅋㅋㅋ 1회에 4홈런은 진짜 처음 봄 ㅋㅋㅋ 염감님도 놀라서 웃는거 개웃겼음 ㅋㅋㅋㅋ3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들 사생활이야 뭐... 그나저나 저 기사에 언급된 팀 유니폼들 보니까 다들 짝퉁 입고 직관 가는 것 같던데, 진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갖춰야 하는 거 아닌가? 품격이 다르지, 품격이.4시간 24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