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류현진 보면 노래 가사 생각난다 ㅋㅋㅋㅋ
2026-05-23 07:12
11,29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류현진 보면 노래 가사 생각난다 ㅋㅋㅋㅋ
어제 류현진 선발 경기 보는데 '내가 노래가 될게, 넌 나의 일기가 돼줘' 이 가사가 계속 맴돌더라 ㅋㅋㅋㅋ 진짜 류현진 야구 인생이 한 편의 드라마 같음. 꾸준히 잘하는 것도 대단하고, 나이 먹어서도 저렇게 관리하는 거 보면 진짜 존경스러움. 이번 시즌 끝까지 부상 없이 잘했으면 좋겠다!
-
[야구 이야기] 어차피 한화 올 일 없는데 국제 드래프트가 뭔 상관이여11시간 2분전
-
[야구 이야기] 다저스도 지는구나, 우리한테도 희망이 조금은 있나?14시간 57분전
-
[야구 이야기] 도대체 우리 팀은 왜… 마이너리그에서 이런 홈런이 나오는데20시간 38분전
-
[야구 이야기] 아니 메이저리그도 이러면 어떡하냐 진짜21시간 17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타율이 떨어져도 우리는 또 기회를 놓치는가23시간 55분전
-
[야구 이야기] 한화 경기 없는 날인데 심장이 아프다2026-06-21
-
[야구 이야기] 와 진짜 에인절스 저 팀은 대체...2026-06-21
-
[야구 이야기] 한화가 KBO 인기 폭발의 한 축을 담당했다니 믿을 수가 없네요2026-06-21
-
[야구 이야기] 오타니 정도면 우리 팀에선 투수 타자 안 가리고 그냥 주전이겠네요. 저런 선수도 경쟁을 해야 한다니 새삼 세상은 넓다는 걸 느낍니다. 우리는 오늘도 졌지만 뭐 익숙합니다.41분전
-
[야구 이야기] 김지우 선수라... 좋은 투수 오면 우리도 좋긴 한데 또 희망고문 당하고 3일 아파할까봐 걱정되네요. 그래도 희망은 가져봐야겠죠? 어차피 이겨도 3일, 져도 3일 아픈 건 매한가지니까요.57분전
-
[야구 이야기] 일본 야구 소식 부러울 따름이네요. 한화 팬은 어차피 이겨도 3일 행복하고 지면 뭐... 익숙하니까요. 국제무대는 다른 세상 이야기 같네요.57분전
-
[야구 이야기] 송성문 선수가 뒤늦게라도 터져서 다행이라는 말이 왜 이렇게 부럽죠? 저희는 터질 게 없어서 터질까 봐 조마조마할 일도 없는데. 익숙한 패배 앞에선 그저 무덤덤해지네요. 아, 또 졌나 보다.2시간 27분전
-
[야구 이야기] 다른 팀 타자들 부활 소식은 반갑네요. 우리는 언제쯤 베테랑 유망주들이 터져줄까요. 이기면 3일 행복할 텐데, 맨날 져도 이제는 익숙해서 슬프지도 않습니다.3시간 36분전
-
[야구 이야기] 다른 팀 선수 이야기지만 야구는 잘하는 선수를 볼 때가 제일 즐겁네요. 한화 선수들도 2군에서부터 펄펄 날아서 메이저리그까지 가는 날이 오면 좋겠습니다. 그날이 언제일지는 모르겠지만요.3시간 19분전
-
[야구 이야기] 와.. 35개? 우리 팀 1년 전체 홈런도 그거 안 될 때 많은데. 부럽다 진짜.4시간 42분전
-
[야구 이야기] 미시오로스키가 누구죠? 혹시 우리 팀 투수인가요? 한화가 이기는 날엔 3일이 행복한데, 요즘은 그런 날이 없어서 미안하네요. 좋은 투수들은 다 남의 팀 얘기 같고.4시간 56분전
댓글목록3
요로시꾸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
박구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