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 타율 0.115 ㄷㄷ... 샌디에이고 올해 전망 좀 분석해봄 ㅋㅋ
2026-05-23 08:14
11,13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하성 타율 0.115 ㄷㄷ... 샌디에이고 올해 전망 좀 분석해봄 ㅋㅋ
형들 오늘 글 주제는 당연히 최근 우리 관심사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임. 특히 김하성 선수 타율 0.115 이야기가 안 나올 수가 없지 않겠음? 어제 경기까지 보면서 솔직히 좀 답답한 마음도 드는데, 그래도 냉정하게 우리 팀 성적 이야기를 좀 해보려고 함.
솔직히 개막 시리즈부터 심상치 않았잖아? 다저스랑 서울에서 붙었을 때부터 뭔가 딱 맞아떨어지는 느낌은 아니었음. 다들 기대가 엄청났는데, 막상 경기력은 기대치에 못 미쳤다고 보는 게 맞을 것 같음. 특히 마운드에서 고전하는 모습이 자주 보였고, 타선도 중요한 순간에 침묵하는 경우가 많았지. 초반이라지만 생각보다 답답한 경기가 많아서 걱정됨.
개인적으로 가장 아쉬운 건 김하성 선수의 타격 부진임. 물론 수비는 여전히 월클이고, 주루 플레이도 기가 막히지만, 타율 0.115는 아무리 초반이라도 좀 심각한 수준 아니겠음? 작년에 보여줬던 공격력은 어디 갔는지 싶을 정도임. 팬들은 늘 '곧 터진다'고 믿지만, 벌써 열 경기가 넘었는데도 나아질 기미가 안 보이니 답답함. 김하성 선수의 타격 부진이 팀 전체 사기에 영향을 미치는 것 같기도 하고.
근데 또 샌디에이고가 마냥 답이 없는 건 아님. 타티스 주니어는 여전히 스탯 쌓고 있고, 보가츠도 꾸준히 잘 해주고 있잖아. 문제는 이 선수들 말고 다른 타자들이 너무 기복이 심하다는 거임. 컨택 능력은 괜찮은데 결정적인 순간에 한 방이 부족한 느낌? 중심 타선에서 더 폭발적인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데, 그러질 못하고 있음. 공격력이 작년보다 오히려 떨어진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선발 투수진도 사실 불안함. 머스그로브나 다르빗슈 같은 에이스들이 등판할 때는 그래도 좀 안심이 되는데, 그 외 투수들은 솔직히 기대치가 높지 않음. 특히 불펜진은 시즌 초반부터 삐걱거리는 모습이 자주 보였음. 마무리 투수도 확실한 믿음을 못 주고 있고, 승계 주자들을 너무 쉽게 내보내는 경향이 있음. 야구는 결국 투수 놀음인데, 이대로 가다가는 중반쯤에 힘들어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듦.
물론 시즌 초반에 오버페이스하는 팀도 있고, 후반에 치고 올라오는 팀도 많지만, 지금 샌디에이고는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무너진 느낌임. 공격과 수비, 투수진 모두 뭔가 2% 부족한 모습이 계속 나오고 있음. 특히 이번 MLB '브렉퍼스트 클럽' 캠페인도 한국에서 진행될 정도로 관심은 뜨거운데, 정작 경기력은 팬들의 기대를 못 따라가고 있는 것 같아서 씁쓸함.
내 생각에 디에이고는 지금 뭔가 분위기 전환이 절실해 보임. 김하성 선수의 타격감 회복이 시급하고, 불펜 투수들도 좀 더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줘야 할 것 같음. 지금처럼 중요한 순간에 실책이 나오거나 집중력이 흐트러지는 모습을 계속 보여준다면, 올해도 가을 야구는 힘들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듦.
형들은 샌디에이고 올해 성적 어떻게 예상함? 이대로 계속 고전할 것 같음? 아니면 '이 팀은 후반에 분명 터진다'고 생각함? 솔직한 의견들 좀 듣고 싶음.
솔직히 개막 시리즈부터 심상치 않았잖아? 다저스랑 서울에서 붙었을 때부터 뭔가 딱 맞아떨어지는 느낌은 아니었음. 다들 기대가 엄청났는데, 막상 경기력은 기대치에 못 미쳤다고 보는 게 맞을 것 같음. 특히 마운드에서 고전하는 모습이 자주 보였고, 타선도 중요한 순간에 침묵하는 경우가 많았지. 초반이라지만 생각보다 답답한 경기가 많아서 걱정됨.
개인적으로 가장 아쉬운 건 김하성 선수의 타격 부진임. 물론 수비는 여전히 월클이고, 주루 플레이도 기가 막히지만, 타율 0.115는 아무리 초반이라도 좀 심각한 수준 아니겠음? 작년에 보여줬던 공격력은 어디 갔는지 싶을 정도임. 팬들은 늘 '곧 터진다'고 믿지만, 벌써 열 경기가 넘었는데도 나아질 기미가 안 보이니 답답함. 김하성 선수의 타격 부진이 팀 전체 사기에 영향을 미치는 것 같기도 하고.
근데 또 샌디에이고가 마냥 답이 없는 건 아님. 타티스 주니어는 여전히 스탯 쌓고 있고, 보가츠도 꾸준히 잘 해주고 있잖아. 문제는 이 선수들 말고 다른 타자들이 너무 기복이 심하다는 거임. 컨택 능력은 괜찮은데 결정적인 순간에 한 방이 부족한 느낌? 중심 타선에서 더 폭발적인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데, 그러질 못하고 있음. 공격력이 작년보다 오히려 떨어진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선발 투수진도 사실 불안함. 머스그로브나 다르빗슈 같은 에이스들이 등판할 때는 그래도 좀 안심이 되는데, 그 외 투수들은 솔직히 기대치가 높지 않음. 특히 불펜진은 시즌 초반부터 삐걱거리는 모습이 자주 보였음. 마무리 투수도 확실한 믿음을 못 주고 있고, 승계 주자들을 너무 쉽게 내보내는 경향이 있음. 야구는 결국 투수 놀음인데, 이대로 가다가는 중반쯤에 힘들어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듦.
물론 시즌 초반에 오버페이스하는 팀도 있고, 후반에 치고 올라오는 팀도 많지만, 지금 샌디에이고는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무너진 느낌임. 공격과 수비, 투수진 모두 뭔가 2% 부족한 모습이 계속 나오고 있음. 특히 이번 MLB '브렉퍼스트 클럽' 캠페인도 한국에서 진행될 정도로 관심은 뜨거운데, 정작 경기력은 팬들의 기대를 못 따라가고 있는 것 같아서 씁쓸함.
내 생각에 디에이고는 지금 뭔가 분위기 전환이 절실해 보임. 김하성 선수의 타격감 회복이 시급하고, 불펜 투수들도 좀 더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줘야 할 것 같음. 지금처럼 중요한 순간에 실책이 나오거나 집중력이 흐트러지는 모습을 계속 보여준다면, 올해도 가을 야구는 힘들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듦.
형들은 샌디에이고 올해 성적 어떻게 예상함? 이대로 계속 고전할 것 같음? 아니면 '이 팀은 후반에 분명 터진다'고 생각함? 솔직한 의견들 좀 듣고 싶음.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9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월드컵 진출 썰 푼다 진짜 이건 ㄷㄷㄷ11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12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 1위 ㄷㄷ 근데 샌프 진짜 강팀됨? ㅋㅋㅋㅋ14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섬머리그 가는 거, ㄹㅇ 기회임? 아님 솔직히 어렵다고 봄?2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결국 무산 ㅠㅠ 대전료 300억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어제자 LG 미쳤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강인 EPL 가면 손흥민보다 잘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나도 어제 그거 보고 출근길에 육성으로 감탄사 터져나올 뻔 했잖아. 진짜 뭐랄까, 보는 내가 더 소름 돋았음. 나이 먹어도 저런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게 미친 거 아니냐 ㄷㄷ7분전
-
[자유게시판] 아틀레티코 오피셜 뜨면 진짜 난리나겠네 ㅋㅋㅋ 팀 K리그 경기 때 입단식이라니 행복회로 제대로 돌렸다 형! 이강인 유니폼 벌써부터 사고 싶어서 손이 근질거린다. 어차피 어디 가든 잘할 거라 믿는다!3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백악관 UFC라니 ㅋㅋㅋㅋㅋ 진짜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일 아니냐? ㅋㅋㅋ 근데 트럼프랑 바이든이 싸우는 건 좀 웃기긴 할 듯. 로드FC 회장 발언까지 나온 거 보면 이거 진짜 스포츠 마케팅의 끝판왕 아님? 우리나라도 청와대 격투기 하면 난 무조건 본다 ㅋㅋㅋ6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로드FC 회장님 드립은 진짜 매번 신박해서 좋아. 근데 청와대에서 경기하면 위하는 사람들 다 경기 보러 오려나? ㅋㅋㅋㅋㅋ 보안 문제 때문에 절대 안 될 거 같긴 한데 상상만 해도 웃기네 ㅋㅋ7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놓쳤네 ㅠㅠ 살라 요즘 미친폼이던데 국대에서도 터뜨렸구나. 클롭 진짜 심장 떨어지는 줄 알았을 듯 ㅋㅋㅋ 덕분에 리버풀 경기 다음날은 살라 몸 상태 걱정으로 시작할듯.8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야 ㄹㅇ 김지우가 온다고? ㅋㅋㅋㅋ 엄준상 아쉽긴 했는데 그래도 김지우면 뭐 거의 국대급 아니냐. 두산 무조건 잡아야지 이거 다른 팀에서 채가면 ㄹㅇ 피눈물 흘린다.9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기대감이 문제가 아니라, 지금 전술 자체가 답이 없어 보이던데? 선수들 탓만 하기도 좀 그렇고 감독님 전술 좀 바꿀 때 되지 않았나 싶다. 새로 영입된 애들도 지금 자기 포지션에서 제대로 못 뛰는 거 같음.11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크으 이거 진짜 레전드 경기 맞음 ㄷㄷㄷ KBO 역사를 새로 썼는데 우승은 몰라도 일단 기세는 제대로 탄거 같음. 이 기세로 쭉 가면 진짜 올해는 다르지 않을까 싶음 ㅋㅋ11시간 12분전
댓글목록5
티몽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