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어제 썬더 경기 ㄹㅇ 미쳤네 ㄷㄷ 플옵 분위기 확 바뀌는거 아니냐?
2026-05-23 22:46
9,74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어제 썬더 경기 ㄹㅇ 미쳤네 ㄷㄷ 플옵 분위기 확 바뀌는거 아니냐?
형들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NBA 플옵 하이라이트 보는데, 어제 썬더랑 스퍼스 경기 진짜 역대급이더라 ㅋㅋㅋㅋ 솔직히 스퍼스가 초반에 너무 잘해서 이번 시리즈 쉽게 가는 줄 알았는데, 썬더 벤치 멤버들 활약 보면서 와 진짜 소름 돋았다. 특히 벤치에서 나와서 득점 폭발시키는 거 보는데, 이게 팀 스포츠의 묘미 아니겠음? 메인 선수들이 좀 부진해도 다른 선수들이 치고 올라오는 게 진짜 멋있어.
특히 그 썬더 벤치 멤버들, 이름은 솔직히 다 기억 못 하는데 ㅋㅋㅋ 진짜 다들 제 몫 이상을 해주는 게 느껴졌음. 스퍼스 팬 입장에선 좀 아쉽긴 한데, 그래도 보는 재미는 확실히 있었다. 썬더가 이렇게 벤치까지 살아나면 진짜 무서운 팀 될 거 같음. 플옵은 기세 싸움인데, 이번 경기 계기로 썬더가 완전히 분위기 가져온 거 아닌가 싶음. 다음 경기가 진짜 기대된다.
스퍼스 입장에선 좀 당황스러울 것 같음. 주전들이 아무리 잘해도 벤치에서 이렇게 밀리면 답 없거든. 감독 입장에서도 머리 좀 아플 듯. 다음 경기 때 전술 변화가 좀 있을지 궁금하다. 아니면 그냥 주전들 쉬는 시간 줄이고 더 갈아 넣을라나? ㅋㅋㅋ 암튼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플옵은 한 경기 한 경기가 이렇게 중요하구나 다시 한번 느꼈다.
형들은 어제 썬더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음? 썬더가 이대로 치고 올라갈 거 같음? 아니면 스퍼스가 다시 전열 정비하고 반격할까? 다음 경기 예측이랑 솔직한 감 좀 나눠보자 ㅋㅋㅋ 간만에 진짜 재밌는 경기 본 거 같아서 글 남겨봄.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라!
특히 그 썬더 벤치 멤버들, 이름은 솔직히 다 기억 못 하는데 ㅋㅋㅋ 진짜 다들 제 몫 이상을 해주는 게 느껴졌음. 스퍼스 팬 입장에선 좀 아쉽긴 한데, 그래도 보는 재미는 확실히 있었다. 썬더가 이렇게 벤치까지 살아나면 진짜 무서운 팀 될 거 같음. 플옵은 기세 싸움인데, 이번 경기 계기로 썬더가 완전히 분위기 가져온 거 아닌가 싶음. 다음 경기가 진짜 기대된다.
스퍼스 입장에선 좀 당황스러울 것 같음. 주전들이 아무리 잘해도 벤치에서 이렇게 밀리면 답 없거든. 감독 입장에서도 머리 좀 아플 듯. 다음 경기 때 전술 변화가 좀 있을지 궁금하다. 아니면 그냥 주전들 쉬는 시간 줄이고 더 갈아 넣을라나? ㅋㅋㅋ 암튼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플옵은 한 경기 한 경기가 이렇게 중요하구나 다시 한번 느꼈다.
형들은 어제 썬더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음? 썬더가 이대로 치고 올라갈 거 같음? 아니면 스퍼스가 다시 전열 정비하고 반격할까? 다음 경기 예측이랑 솔직한 감 좀 나눠보자 ㅋㅋㅋ 간만에 진짜 재밌는 경기 본 거 같아서 글 남겨봄.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라!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LG 어제 야구 진짜 무슨 일임? ㄷㄷㄷ57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얘는 진짜 김민재 후계자 각 아님? ㄷㄷ1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롤드컵 LCK 우승 확률, AI 분석 데이터 ㄹㅇ 신뢰도 높음? ㄷㄷ4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아야세 분데스 이적 ㄷㄷ... 이 정도면 인정이지?5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e스포츠 기사들 보는데 왤케 갑분싸임?ㅋㅋ 구로구 왤케 열일함 ㄷㄷ6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분석 좀 해줄 사람? 닉스 우승 보고 심장이 뛴다 ㄷㄷ8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오타니 올스타 최다득표 쌉가능이냐? 로페스는 좀 불쌍하네 ㄷㄷ8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와 닉스 ㄹㅇ 우승한거 실화냐 ㄷㄷ 이 팀 성불각이냐?11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헐 나도 그 썰 봤음 ㅋㅋㅋ 진짜 신기하더라. 해외에서 크보 선수 팬 만나는 거 쉬운 일 아닌데 임찬규 인기 대단한 듯. 엘팬으로서 뿌듯하다 증말!31분전
-
[자유게시판] 진짜 오타니는 갓오타니임. 나 예전에 다저스 스타디움 가서 직관했을 때 오타니 홈런 치는 거 봤는데 소름 쫙 돋더라 ㅋㅋㅋ 마운드에선 100마일 던지는 괴물이고 타석에선 그냥 미친놈임. 이런 선수를 언제 또 볼 수 있을까 싶다.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나도 봤는데 스케일 미쳤더라 ㅋㅋㅋ 근데 EPL은 좀 힘들지 않나? 그래도 분데스는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봄. 김민재랑 만나는 거 상상만 해도 개웃기네 ㅋㅋㅋㅋ3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벨기에에서 진짜 개지리더라. 특히 그 지난 경기 헤딩골은 아직도 생생함. 빅리그 가서도 그런 골 많이 넣어줬으면 좋겠다 ㅠㅠ 제발 성공해라 우에다!3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벨기에 리그 씹어먹는거 보니까 진짜 어디든 갈 거 같긴 함. 근데 epl은 좀 빡세지 않나? 분데스리가 중위권 팀 가서 주전 먹고 스텝업하는게 더 현실적일듯 ㅋㅋㅋ6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닉스 우승은 좀 인정이지 ㅋㅋㅋㅋ 나도 다른 팀 팬인데 어젠 좀 울컥했음. 근데 섬머리그 이현중 선수 근황은 좀 궁금하네. 요즘 폼 좀 올라왔나?7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닉스 우승 보고 진짜 어이가 없었음 ㅋㅋㅋㅋ 와 진짜 운빨도 운빨인데 53년 만에 저렇게 드라마틱하게 우승하냐. 트레이 영 재계약 보니까 더 현타오는 거 ㄹㅇ 공감한다. 다른 팀 팬들은 진짜 속 터질 듯.8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보면서 어이가 없긴 했음. 겜 하는 줄 알았다는 거 개공감 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보는 입장에서는 존잼 아니었냐? 두산 팬들 멘탈 깨지는 소리 듣는 재미도 있었고 ㅋㅋㅋ 염갈량 표정 진짜 개꿀잼이었음.9시간 7분전
댓글목록4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