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살라 보내는 거 실화냐? 이러고 우승 가능함? ㅋㅋㅋ
2026-05-24 09:48
10,64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리버풀 살라 보내는 거 실화냐? 이러고 우승 가능함? ㅋㅋㅋ
형들 오늘 뉴스 보니까 살라 리버풀 떠난다는 얘기 또 슬금슬금 나오던데, 이거 진짜 현실화 되는 거 아니냐? ㅋㅋㅋ 리버풀 팬들 많을 텐데 솔직히 지금 분위기 개판 아닌가. 클롭 나간다고 할 때부터 좀 불안하긴 했는데, 살라까지 나가면 이제 남는 게 뭐냐 진짜. 챔스도 못 나가고 리그도 우승 못 하고.. 이러면 명문팀이라고 할 수 있음? 요즘 리버풀 경기력 보면 그냥 중위권 같던데, 이 상태로 살까지 없으면 다음 시즌은 그냥 망했다고 봐야 되는 거 아님? ㄹㅇ 답답하다 ㅠ
솔직히 살라가 그동안 리버풀 먹여 살린 거 아니냐. 폼 좀 떨어졌다고 해도 그래도 살라만큼 해주는 선수 거의 없는데. 맨시티나 아스날 같은 다른 빅클럽들은 주전 선수들 잘 지키고 영입도 잘만 하더만, 리버풀은 왜 자꾸 핵심 선수들 보내려고 하는지 모르겠네. 구단 운영 방식에 심각한 문제가 있는 거 아니냐? 팬들 생각은 1도 안 하는 것 같음. 리버풀이 그동안 쌓아온 명성 다 까먹는 중인 것 같아서 화난다 ㅋㅋㅋ
어떤 형들은 "괜찮아, 다른 선수 키우면 돼" 이러는데, 솔직히 그게 말처럼 쉽냐? 살라급 선수가 갑자기 뚝딱 나오나. 당장 다음 시즌에 우승 경쟁 하려면 살라 같은 월클이 꼭 필요한데, 지금 영입 링크 뜨는 선수들 면면 보면 솔직히 기대가 안 됨. 이게 리빌딩인지 팀 해체인지 모르겠다 진짜 ㅋㅋㅋ 우승은 바라지도 않고 챔스나 나갔으면 좋겠는데, 이러다가 유로파도 못 가는 거 아니냐?
형들 생각은 어떰? 살라 진짜 보낼 것 같음? 그리고 살라 없이 리버풀이 다음 시즌에 잘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함? 난 도저히 모르겠다 ㅋㅋㅋ 그냥 답답해서 글 싸질러 봤다. 댓글로 의견 좀 달아줘 봐 ㅠㅠ
솔직히 살라가 그동안 리버풀 먹여 살린 거 아니냐. 폼 좀 떨어졌다고 해도 그래도 살라만큼 해주는 선수 거의 없는데. 맨시티나 아스날 같은 다른 빅클럽들은 주전 선수들 잘 지키고 영입도 잘만 하더만, 리버풀은 왜 자꾸 핵심 선수들 보내려고 하는지 모르겠네. 구단 운영 방식에 심각한 문제가 있는 거 아니냐? 팬들 생각은 1도 안 하는 것 같음. 리버풀이 그동안 쌓아온 명성 다 까먹는 중인 것 같아서 화난다 ㅋㅋㅋ
어떤 형들은 "괜찮아, 다른 선수 키우면 돼" 이러는데, 솔직히 그게 말처럼 쉽냐? 살라급 선수가 갑자기 뚝딱 나오나. 당장 다음 시즌에 우승 경쟁 하려면 살라 같은 월클이 꼭 필요한데, 지금 영입 링크 뜨는 선수들 면면 보면 솔직히 기대가 안 됨. 이게 리빌딩인지 팀 해체인지 모르겠다 진짜 ㅋㅋㅋ 우승은 바라지도 않고 챔스나 나갔으면 좋겠는데, 이러다가 유로파도 못 가는 거 아니냐?
형들 생각은 어떰? 살라 진짜 보낼 것 같음? 그리고 살라 없이 리버풀이 다음 시즌에 잘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함? 난 도저히 모르겠다 ㅋㅋㅋ 그냥 답답해서 글 싸질러 봤다. 댓글로 의견 좀 달아줘 봐 ㅠㅠ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이 조합 어케 보심?16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 월드컵 6경기 연속골 미쳤네 ㄷㄷ 역대급 기록 아니냐?22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첼시팬들 개이득 아님?2026-06-22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썰 ㅈㄴ 웃기네 ㅋㅋ 조 로건 극찬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썬더 위긴스 트레이드 실화냐? 옥버지 팬들 이제 뭐 보냐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염갈량 야구 ㄹㅇ 미쳤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 2루타 2개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어제 LG 경기력 미쳤냐 ㅋㅋㅋ 진짜 야구는 모르겠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즐라탄 저 형님은 진짜 드립이 생활임 ㅋㅋㅋ 어디 가서 뭘 해도 웃기네. 근데 진짜로 월드컵 골 수는 메시랑 비교하는 건 좀 그렇긴 함. 포지션이 다르자너.25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레발은 좀 자제하자 아직 오피셜도 아닌데 ㅋㅋㅋ 소속팀에서 인정했다는 기사는 그냥 언플일 수도 있음. 일단 월드컵에서 보여주는 게 중요하지. 너무 기대하다 실망하지 말고 냉정하게 보자고.2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두산팬들 좋다고 설레발 치는거 너무 웃기긴 함 ㅋㅋㅋ 솔직히 포텐 터져도 아직 고졸인데 23억 거절한거 나중에 후회할수도 있다고 본다 나는. 국내 잔류면 두산이 아니라 다른 팀도 비벼볼만 한거 아니냐?2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오늘 경기 지렸지 ㅋㅋㅋ 초반에 진짜 불안했는데 역시 류현진은 류현진이야. 믈브 복귀하고 이렇게 던지는 거 보니까 눈물나더라 ㅠㅠ 올스타 가야지 암!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그래서 더 재밌던데? ㅋㅋㅋ 이미 올라간 팀이 져주거나 힘 빼는 것도 전략이 될 수 있고, 그게 또 다른 팀한테 기회가 되는 거 아니겠음? 변수가 많아서 더 예측 불가하고 짜릿하던데 난.4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 올스타는 이제 좀 힘들지 않나? 나이도 있고 아무리 잘 던져도 전성기 때처럼 압도적인 모습은 아니잖아. 물론 꾸준함은 인정하는데 올스타는 좀 더 임팩트 있는 선수들이 가야지. 현실적으로 봐야 함.5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크 이한범 어릴 때부터 봤는데 진짜 이렇게까지 성장할 줄은 몰랐다 ㅠㅠ 대동초 시절부터 남달랐는데 혹시라도 진짜 EPL 가면 눈물날 듯 ㅋㅋㅋ 제발 잘 됐으면 좋겠다!7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 드립 개웃기네 ㅋㅋㅋㅋ 그래도 진짜 EPL 가면 보는 재미는 있겠다. 근데 김민재가 넘사벽이라 이한범이 그 정도까지는 아직 아니라고 생각함. 가서 주전 경쟁 빡세게 해야지 성공할 수 있을 듯.8시간 52분전
댓글목록3
유펜투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