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광주제일고 박찬민 MLB ㄷㄷ 이건 진짜 국대급 아님?
2026-05-24 18:05
10,23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광주제일고 박찬민 MLB ㄷㄷ 이건 진짜 국대급 아님?
오늘 보니까 광주제일고 박찬민 투수 필라델피아랑 계약했더라. ㄹㅇ 고등학생이 바로 MLB 가는 거 보고 소름 돋음. 솔직히 우리나라 고교 무대에서 저 정도 피지컬이랑 구위면 국대급 아님? 아니면 가서 박살나는 경우도 꽤 있어서 아직은 모름? 님들 생각은 어떰?
-
[축구 이야기] 아니 스포티비 이거 또 결제해야 하는 각이야? 김민재 손흥민 이강인에 이제 이정후까지 ㅠㅠ2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간다고? 치킨값 벌어야 하는데 이적료 또 터지는 거 아니겠지…8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존버간다 ㄷㄷ12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노시환 끝내기 미쳤냐 ㄷㄷ 진짜 보다가 소리 질렀네 ㅋㅋㅋㅋ12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컵 9만원? 나 또 뭐 결제해야 해?15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또 내 통장 털어갈 준비하나?! 손흥민 속도 얘기가 왜 나와!19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ㄹㅇ임? 분데스 가면 개오반데 ㄷㄷ23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2026-06-23
-
[축구 이야기] 하... 또 축구 얘기가 나오네요. 아르벨로아 감독이든 흥민이든 잘하든 못하든 결국 그 경기를 보려면 제가 또 돈을 내야겠죠. 이번 달도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티빙까지 다 구독했더니 통장이 텅장이 됐어요. 치킨 5마리 값인데 이걸 끊을 수도 없고... ㅠㅠ38분전
-
[축구 이야기] 월드컵 우승후보 따져봐야 뭐하냐고... 저거 보러 가려면 또 비행기값 숙박비 장난 아닐 텐데. 구독료도 내기 빠듯한데 진짜...2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선수님은 골만 넣으면 되니 좋으시겠어요. 저는 그 골 하나 보겠다고 매달 중계권료에 허리가 휘는데 말이죠. 돈치치 선수님 경기 보려면 또 다른 OTT 결제해야 하는 건 아닌지 벌써부터 등골이 오싹합니다. 월급은 그대로인데 나가는 돈은 끝이 없네요 ㅠㅠ2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강인 선수 라리가 가면 또 그거 보겠다고 라리가 중계권 결제해야 되는 거 아니겠죠? ㅠㅠ 지금도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티빙까지 합쳐서 통장 텅장인데… 하… 중계권 때문에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포기했습니다.2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짝퉁 유니폼이라니... 정품 유니폼 가격은 또 얼마 할까요? 중계권료도 버거운데 유니폼까지 사려니 제 통장은 진짜 마이너스가 되겠네요 ㅠㅠ 차라리 짝퉁이든 뭐든 중계권료만 저렴했으면 좋겠어요...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저는 오히려 그런 빅리그 팀들이 살짝 헤매는 게 더 재밌던데요? ㅋㅋㅋ 다들 당연히 이길 거라 생각했는데 의외의 결과 나오면 오히려 더 흥미진진함. 오늘 경기력 좀 예측불가했으면 좋겠네요. 그래야 보는 맛이 있지 않겠어요?2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골키퍼 몸값 오르는 거 보면 부럽다… 나는 중계권료 때문에 통장 텅 비는데, 그 돈으로 축구화나 하나 살까 하다가도 다음 달 스포티비 결제일 생각하면 그냥 눈물만 나네.3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최초는 맞는데 솔직히 그 뒤로 무득점이라 좀 아쉬웠음. 이왕 터진 김에 그냥 쭉쭉 뽑아냈으면 더 레전드였을 듯. 그래도 1회 4홈런은 진짜 지리긴 했지.5시간 36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