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잔류 확정인데, 토트넘은 다음 시즌 또 이러는 거 아니겠지? ㅠㅠ
2026-05-25 10:11
10,27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손흥민 잔류 확정인데, 토트넘은 다음 시즌 또 이러는 거 아니겠지? ㅠㅠ
아니 다들 오늘 뉴스 봤음? 손흥민 잔류 확정 난 건 진짜 다행인데, 토트넘은 이번 시즌 생존 축하 파티 하면서도 결국 굴욕적인 시즌이었다는 얘기가 나오더라 ㅋㅋㅋㅋ 진짜 이거 보고 있으려니 다음 시즌 벌써부터 걱정된다. 우리 손흥민 또 고생길 예약 아니냐고. 물론 시즌 막판에 스퍼스 살아나는 모습 보여주긴 했지만, 솔직히 기대치에 한참 못 미쳤던 건 사실이잖아. 챔스도 못 가 유로파만 겨우 갔는데 뭘 생존했다고 축하를 해 ㅋㅋ. 그냥 다음 시즌에는 진짜 좀 다른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는데, 매번 이맘때쯤 되면 희망회로 돌렸다가 실망만 하는 게 국룰이라서 슬프다 진짜.
솔직히 토트넘이 이렇게 된 건 선수단 문제도 있지만, 보드진이랑 감독 문제도 크다고 봄. 매번 이적 시장에서 삽질하고, 감독도 제대로 된 전술 못 짜서 선수들 개고생 시키고. 특히 수비진은 진짜 ㄷㄷㄷ 아니 맨날 똑같은 실수 반복하는데 도대체 뭘 개선하는 건지 모르겠음. 손흥민이 아무리 골을 넣어도 수비에서 다 내주면 무슨 소용이겠냐고. 이번 시즌에도 막판에 좀 살아난 것도 손흥민 캐리 아니었으면 어림도 없었을 거야. 레알 마드리드나 맨시티처럼 확고한 전술과 선수단 구성이 있으면 모르겠는데, 토트넘은 매년 똑같은 레퍼토리 반복 중인 느낌이라서 답답하다.
진짜 다음 시즌엔 제발 좀 달라졌으면 좋겠다. 손흥민도 이제 팀의 에이스인데, 맨날 고생만 시키지 말고 제대로 된 지원 좀 해줬으면 좋겠음. 유로파리그도 솔직히 만족할 만한 성적은 아니지만, 그래도 거기서 우승이라도 노려보고, 리그에서도 최소 챔스권은 가야지. 그러려면 이적 시장에서 진짜 제대로 된 선수들 영입하고, 감독도 확실한 자기 색깔 보여줘야 할 텐데. 과연 가능할까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아 진짜 이번 주 내내 이 생각밖에 안 든다. 웨스트햄 강등된 거 보니깐 남 일 같지도 않고.
하... 아무튼 손흥민은 잔류 확정이라니 다행인데, 토트넘은 다음 시즌 진짜 정신 차려야 한다. 안 그럼 또 굴욕적인 시즌 반복할 게 뻔함. 우리 쏘니 제발 웃으면서 축구하게 해줘라 ㅠㅠㅠ.
솔직히 토트넘이 이렇게 된 건 선수단 문제도 있지만, 보드진이랑 감독 문제도 크다고 봄. 매번 이적 시장에서 삽질하고, 감독도 제대로 된 전술 못 짜서 선수들 개고생 시키고. 특히 수비진은 진짜 ㄷㄷㄷ 아니 맨날 똑같은 실수 반복하는데 도대체 뭘 개선하는 건지 모르겠음. 손흥민이 아무리 골을 넣어도 수비에서 다 내주면 무슨 소용이겠냐고. 이번 시즌에도 막판에 좀 살아난 것도 손흥민 캐리 아니었으면 어림도 없었을 거야. 레알 마드리드나 맨시티처럼 확고한 전술과 선수단 구성이 있으면 모르겠는데, 토트넘은 매년 똑같은 레퍼토리 반복 중인 느낌이라서 답답하다.
진짜 다음 시즌엔 제발 좀 달라졌으면 좋겠다. 손흥민도 이제 팀의 에이스인데, 맨날 고생만 시키지 말고 제대로 된 지원 좀 해줬으면 좋겠음. 유로파리그도 솔직히 만족할 만한 성적은 아니지만, 그래도 거기서 우승이라도 노려보고, 리그에서도 최소 챔스권은 가야지. 그러려면 이적 시장에서 진짜 제대로 된 선수들 영입하고, 감독도 확실한 자기 색깔 보여줘야 할 텐데. 과연 가능할까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아 진짜 이번 주 내내 이 생각밖에 안 든다. 웨스트햄 강등된 거 보니깐 남 일 같지도 않고.
하... 아무튼 손흥민은 잔류 확정이라니 다행인데, 토트넘은 다음 시즌 진짜 정신 차려야 한다. 안 그럼 또 굴욕적인 시즌 반복할 게 뻔함. 우리 쏘니 제발 웃으면서 축구하게 해줘라 ㅠㅠㅠ.
-
[자유게시판] MSI 2026 대전 개최 확정 ㄷㄷ e스포츠는 진짜 미래인가?1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벤치 손흥민 ㄷㄷ 홍명보 감독 왜 저러는거임?2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실화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가보자9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형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콜롬비아 경기 본 사람 있음?12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드래프트 1픽 위저즈가 뽑은 듀반차 얘는 로또 아님? ㅋㅋ1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번 NBA 드랲 왤케 예측 불가임? ㅋㅋㅋ16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누가 이길 거 같냐? ㅋㅋㅋ 다들 기대함?18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새삼 놀랍네 ㄷㄷ 우에다 이적썰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임2026-06-24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혹시 하현승 선수 인스타 봤음? 이번 올스타 투표 결과 보고 자기도 놀랐다고 막 올려놨던데ㅋㅋㅋㅋ 겸손한 건지 진심인 건지 모르겠음. 뭐 어쨌든 양키스 하현승 선수가 아니라 KBO 하현승 선수라서 국뽕 차오르긴 함.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님 저도 오늘 칼퇴하고 치킨각 봅니다. 어제 진 팀 오늘 이를 갈고 나올 거란 말에 전적으로 동의함. 특히 요즘 심판 판정 논란 많던데 오늘은 좀 클린한 경기 보고 싶네요.5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음 나도 그거 봤는데 진짜 개웃기더라. 황금세대 소리 듣더니 결국 이렇게 되네. 걍 데브라이너도 이젠 체력 딸리는 게 눈에 보여서 예견된 일 아님? ㅋㅋㅋ6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가 그 똥고집을 버릴 수 있을까? 솔직히 감독 바뀌어도 크게 다를 거 없을 거 같음 ㅋㅋㅋ 맨날 우승후보 이지랄만 하다가 짐. 그냥 이제는 그러려니 한다... 유로 때 또 똑같은 스토리 나올 듯.8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아버지가 유잉이랑 데릭 로즈 얘기 꺼내서 그런 거 아님? 저 둘은 진짜 시대를 풍미한 레전드들이잖아. 브런슨이 저 레벨까지 올라가려면 아직 한참 멀었지. 근데 오늘 클러치는 진짜 예술이었음. 소름 돋았음.1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어릴 때 우리 아부지도 나한테 "너는 아직 멀었어!" 맨날 그러셨는데 ㅠㅠ 갑자기 옛날 생각나네. 물론 나는 브런슨처럼 NBA 가지 못했지만 ㅋㅋㅋ 그래도 저런 말이 자극은 제대로 됨. 브런슨 더 날아다닐 듯!1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저번에 위자즈 경기 직관 갔을 때도 답 없었는데, 이거 보니 더 답이 없겠네 ㅠㅠ ㅋㅋㅋ 듀반차 얘가 뭐 엄청난 스타성이나 퍼포먼스를 보여준 것도 아니고, 그냥 무난하게 잘한다는 느낌이었는데 1픽은 진짜 이해불가. 팬들 다 떨어져 나가는 소리 들린다.13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아 기억난다 ㅋㅋㅋ 예전에 양의지 한창 잘할 때 투수들이 얘 없으면 불안하다고 그랬잖아. 그런 게 쌓여서 지금 인기랑 실력 둘 다 되는 거지 뭐. 올스타 힐만 함.14시간 20분전
댓글목록4
티몽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