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딸 200승 기념 오늘 경기 예측 함 해봄 ㅋㅋ
2026-05-25 13:08
9,77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류딸 200승 기념 오늘 경기 예측 함 해봄 ㅋㅋ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뭐 기대하는 거 있음? 난 아무래도 어제 류현진 형님이 한미 통산 200승 찍어버리면서 야구판 분위기 확 달아오른 거 같아서 오늘 경기들도 좀 더 불붙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든다 ㅋㅋㅋ 특히 요즘 순위 경쟁도 장난 아니라서 한 경기 한 경기가 피 말리는데, 오늘 누가 웃을지 존나 궁금하네. 류현진 형님 200승도 쩔지만 2500탈삼진도 눈앞이라니 진짜 레전드 맞지 않냐? ㄷㄷ
어제 류현 형님 경기 보면서 진짜 소름 돋았음. 솔직히 한화 복귀하고 초반엔 좀 흔들리는 감이 없잖아 있었잖아? 구속도 예전 같지 않고, '아 이제 은퇴할 때 됐나' 이런 생각 솔직히 나만 한 거 아니지? ㅋㅋㅋ 근데 역시 클라스는 영원하더라. 경기 운영 능력이며 위기 관리 능력이며, 진짜 한화 투수진에 류현진이 있다는 것 자체가 든든한 국밥 한 그릇 먹는 기분임. 어제 던지는 거 보면서 '와 이걸 또 해내네' 싶더라니까. 2500탈삼진까지 달성하면 진짜 KBO 역사에 길이 남을 투수가 될 거임.
근데 이런 대기록이 나온 다음 날 경기는 왠지 모르게 좀 더 드라마틱하게 흘러가는 경향이 있는 거 같음. 선수들도 어제 류현진 형님 경기 보면서 자극받고 더 열심히 하려는 그런 심리가 있지 않을까? 특히 요즘 선두 경쟁도 미쳤잖아. 어제 뉴스를 보니까 KBO '기록·순위 경쟁' 격돌하면서 선두 경쟁도 요동친다고 하던데, 오늘 경기는 진짜 한 치 앞도 예측하기 힘들 것 같음. 특정 팀이 치고 나가려 하면 다른 이 발목 잡고, ㄹㅇ 꿀잼임.
특히 내가 주목하는 건 키움이랑 엘지 경기임. 키움이 요즘 생각보다 잘 버텨주고 있어서 놀랐다 솔직히. 이정후 나갔을 때 다들 꼴찌 예약이라고 했잖아? 근데 의외로 젊은 선수들이 터져주면서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거 같음. 엘지는 뭐 워낙 강팀이니까 말할 것도 없고. 이 두 팀 경기는 진짜 난타전 갈 확률이 높다고 본다. 키움 투수진이 엘지 타선을 얼마나 막아내느냐가 관건일 듯.
그리고 또 다른 이슈는 울산 아시아쿼터 규정 예외 요구 건인데, 이건 좀 복잡하다. 10개 구단이 부정적이라는 게 대부분의 의견이라는 건데, 뭐 솔직히 자기 팀만 유리하게 하려고 하는 건 좀 아니지 않나 싶음. 형평성이 중요하잖아 야구판은. 만약 이게 통과되면 나비효과처럼 다른 팀들도 규정 바꿔달라고 할 거고, 결국 리그 전체가 혼란스러워질 수도 있다고 본다. 장기적으로 봤을 때 KBO 전체의 발전을 저해하는 요소가 될 수도 있다고 봄.
어제 보니까 3년 전에 KBO 떠났 37세 외야수가 중국 진출 소감 밝히면서 "언제까지 야구하냐는 말도 들었지만..." 이랬다던데, 진짜 야구 선수들 삶은 녹록지 않은 것 같음. 류현진 형님처럼 레전드가 되는 선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선수들은 끊임없이 자기 자신과 싸우면서 버텨내야 하잖아. 오늘 경기를 뛰는 선수들도 다들 자기만의 스토리를 가지고 필드에서 뛰고 있을 거라고 생각하니까 뭔가 더 찡하네.
그래서 결론은 오늘 경기는 진짜 한 경기 한 경기 놓치면 후회할 것 같다는 거임 ㅋㅋㅋ 류현진 형님 대기록의 여운이 아직 가시지 않은 시점에서 터질 또 다른 드라마를 기대해본다. 형들은 오늘 어떤 경기 어떤 선수를 가장 주목하고 있음? 댓글로 의견 좀 공유해주라.
어제 류현 형님 경기 보면서 진짜 소름 돋았음. 솔직히 한화 복귀하고 초반엔 좀 흔들리는 감이 없잖아 있었잖아? 구속도 예전 같지 않고, '아 이제 은퇴할 때 됐나' 이런 생각 솔직히 나만 한 거 아니지? ㅋㅋㅋ 근데 역시 클라스는 영원하더라. 경기 운영 능력이며 위기 관리 능력이며, 진짜 한화 투수진에 류현진이 있다는 것 자체가 든든한 국밥 한 그릇 먹는 기분임. 어제 던지는 거 보면서 '와 이걸 또 해내네' 싶더라니까. 2500탈삼진까지 달성하면 진짜 KBO 역사에 길이 남을 투수가 될 거임.
근데 이런 대기록이 나온 다음 날 경기는 왠지 모르게 좀 더 드라마틱하게 흘러가는 경향이 있는 거 같음. 선수들도 어제 류현진 형님 경기 보면서 자극받고 더 열심히 하려는 그런 심리가 있지 않을까? 특히 요즘 선두 경쟁도 미쳤잖아. 어제 뉴스를 보니까 KBO '기록·순위 경쟁' 격돌하면서 선두 경쟁도 요동친다고 하던데, 오늘 경기는 진짜 한 치 앞도 예측하기 힘들 것 같음. 특정 팀이 치고 나가려 하면 다른 이 발목 잡고, ㄹㅇ 꿀잼임.
특히 내가 주목하는 건 키움이랑 엘지 경기임. 키움이 요즘 생각보다 잘 버텨주고 있어서 놀랐다 솔직히. 이정후 나갔을 때 다들 꼴찌 예약이라고 했잖아? 근데 의외로 젊은 선수들이 터져주면서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거 같음. 엘지는 뭐 워낙 강팀이니까 말할 것도 없고. 이 두 팀 경기는 진짜 난타전 갈 확률이 높다고 본다. 키움 투수진이 엘지 타선을 얼마나 막아내느냐가 관건일 듯.
그리고 또 다른 이슈는 울산 아시아쿼터 규정 예외 요구 건인데, 이건 좀 복잡하다. 10개 구단이 부정적이라는 게 대부분의 의견이라는 건데, 뭐 솔직히 자기 팀만 유리하게 하려고 하는 건 좀 아니지 않나 싶음. 형평성이 중요하잖아 야구판은. 만약 이게 통과되면 나비효과처럼 다른 팀들도 규정 바꿔달라고 할 거고, 결국 리그 전체가 혼란스러워질 수도 있다고 본다. 장기적으로 봤을 때 KBO 전체의 발전을 저해하는 요소가 될 수도 있다고 봄.
어제 보니까 3년 전에 KBO 떠났 37세 외야수가 중국 진출 소감 밝히면서 "언제까지 야구하냐는 말도 들었지만..." 이랬다던데, 진짜 야구 선수들 삶은 녹록지 않은 것 같음. 류현진 형님처럼 레전드가 되는 선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선수들은 끊임없이 자기 자신과 싸우면서 버텨내야 하잖아. 오늘 경기를 뛰는 선수들도 다들 자기만의 스토리를 가지고 필드에서 뛰고 있을 거라고 생각하니까 뭔가 더 찡하네.
그래서 결론은 오늘 경기는 진짜 한 경기 한 경기 놓치면 후회할 것 같다는 거임 ㅋㅋㅋ 류현진 형님 대기록의 여운이 아직 가시지 않은 시점에서 터질 또 다른 드라마를 기대해본다. 형들은 오늘 어떤 경기 어떤 선수를 가장 주목하고 있음? 댓글로 의견 좀 공유해주라.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진짜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60분전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함? ㄷㄷ 연봉 미쳤네4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튜헬 부임? 사우스게이트랑 뭐가 다름? ㅋㅋㅋㅋㅋ1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타율 2위인데 솔직히 거품 논란 종결 아님? ㅋㅋ13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느바 드랩 1픽 위저즈의 다이반차, 이거 ㄹㅇ 역대급 픽임? ㄷㄷ15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이거 ㄹㅇ 빅트레 아닌가ㄷㄷㄷ20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잉글랜드-가나 보신 분들?? ㄹㅇ 질식수비에 혈압 오르던데 ㄷㄷ21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요즘 콜롬비아 무뇨스 개잘함 ㄷㄷ 어제 경기 봄?22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지 ㅋㅋㅋ 진짜 처음엔 잘 할 수 있을까 걱정 좀 했는데, 이젠 그냥 뭐 MLB 타자 보는 것 같음. 솔직히 이젠 타격왕 노려도 되지 않나 싶다 ㄷㄷ 오늘 경기에서도 홈런 하나 쳤으면 좋겠네.2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야 근데 솔직히 전반은 좀 기대하게 만들었잖아? 후반에 갑자기 다들 넋 놓고 뛰는 거 보고 할 말을 잃었다 진짜. 김민재도 사람인데 쉬어야지 맨날 혹사시키는 거 같아서 안쓰럽다 ㅠㅠ 이러다 월드컵 가서 퍼지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59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미친 이건 무조건 봐야지 ㅋㅋㅋ 올리베이라 요새 진짜 미친놈 같음. 게이치도 존나 빡센데 또 붙는다니 벌써부터 심장이 뛴다 ㄷㄷ2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맞어 나도 어제 드래프트 보면서 그리즐리스 애들 픽하는 거 좀 의아했음. 픽 순서도 그렇고 뽑은 선수들도 당장 써먹기보다는 장기적인 안목으로 뽑은 느낌이 강했음. 스튜어트 트레이드까지 보면 진짜 판을 키우려는 건가 싶은데 이게 또 성공하면 진짜 대박인 거지 ㄷㄷ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300만 달러면 진짜 고민될만하지. KBO 잔류 선언했어도 양키스면 무조건 가는 게 맞다고 본다. 이번 기회 놓치면 평생 후회할 걸?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벤치 손흥민 ㄷㄷㄷ 진짜 기사보고 내 눈을 의심함.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러시는거 좀 이해 안 가긴 하네. 월드컵 예선인데 에이스를 벤치에 박는다는 건... 진짜 뭔가 있나?6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골드글러브까지는 모르겠고 올스타는 진짜 확정일 듯! 작년에도 잘했지만 올해는 진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느낌임. 근데 예전에 추신수도 잘하다가 부상으로 주춤했던 적 있어서 좀 걱정되긴 하네요. 부상만 없으면 좋겠다 ㅠㅠ9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설마 조별 탈락까지 하겠냐 ㅋㅋㅋㅋ 월드컵은 또 다른 무대임. 뻥글 형들은 부상 문제로 난리지만 벨기에는 그냥 노쇠화라 좀 다르지 않나? 그래도 포텐 터지는 젊은 애들 한두명은 있을거임 아마.10시간 35분전
댓글목록4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