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e스포츠 행사들, 이거 그냥 흥행 공식 된 거 아니냐?
2026-05-25 15:56
9,53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ㅋㅋㅋㅋ e스포츠 행사들, 이거 그냥 흥행 공식 된 거 아니냐?
오늘 뉴스 보니까 경기 북부 e스포츠 축제 흥행 대박이라던데, 솔직히 요즘 행사들 보면 이 정도 흥행은 그냥 기본으로 깔고 가는 듯? 특히 롤드컵이나 MSI 같은 대형 대회는 말할 것도 없고, 마이너한 대회들도 다 현장 열기 장난 아니더라. 게임 유저들 충성도 ㄹㅇ 지리는 거 보면 이제 스포츠 판도가 진짜 바뀌는 중인 거 같음. 이 기세면 조만간 e스포츠 선수 연봉도 KBO나 K리그 탑급 선수들 씹어먹는 거 아니냐? ㅋㅋㅋ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주니어 이 폼 미쳤다 ㄹㅇ.. 스코틀랜드 불쌍함 ㅠ2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MSI 2026 대전 개최 확정 ㄷㄷ e스포츠는 진짜 미래인가?8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벤치 손흥민 ㄷㄷ 홍명보 감독 왜 저러는거임?10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실화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가보자16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형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콜롬비아 경기 본 사람 있음?19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드래프트 1픽 위저즈가 뽑은 듀반차 얘는 로또 아님? ㅋㅋ20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번 NBA 드랲 왤케 예측 불가임? ㅋㅋㅋ23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누가 이길 거 같냐? ㅋㅋㅋ 다들 기대함?2026-06-24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랄멜로 트레이드 얘기도 나옴? 샬럿이 벌써 포기하는 건 진짜 이해 안되네. 아직 어리고 터질 가능성 충분한데 좀 더 기다려봐야 하는거 아니냐? 만약 간다면 뉴욕이나 LA쪽으로 갔으면 좋겠다.3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국대 경기력 미친 건 인정하는데 아직 챔스 압살은 좀 너무 간 거 아니냐 ㅋㅋㅋ 리그는 몰라도 챔스는 워낙 변수가 많아서. 그래도 득점왕 도전은 가능성 있다고 본다.21분전
-
[자유게시판] 크 진짜 답답한 마음 여기서라도 푸니 속 시원하네요 ㅋㅋㅋ 어제 제가 응원하면서 소리 지른 거 생각하면 아직도 목이 아파요. 그래도 다음 경기엔 제발 좀 정신 차리고 이겨주길 바라봅니다 ㅠㅠ1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님 이정후 중독됐네. 난 요즘 얘 나오는 경기마다 국밥집에서 보고 있는데 오늘도 국밥 각이다. 어제 그 2루타 보고 진짜 소름 돋았잖아 ㅋㅋㅋㅋ 오늘 기대된다 진짜.2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 기사 봤는데 좀 의아하긴 했음. 황희찬이 최근 국대에서 좀 아쉽긴 했어도 클럽에선 잘하고 있잖아. 손흥민은 주장인데 너무 봐주는 거 아니냐는 얘기도 나오더라.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전에 르브론 마이애미 갈 때랑 비슷한 느낌 아니냐 ㅋㅋㅋ 그 때도 난리도 아니었는데 ㅋㅋㅋㅋ 농구판 뒤집어지는 소리 여기까지 들린다 진짜. 이러면 다른 팀들 선수 영입 존나 열심히 해야겠네.3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와 진짜 양키스 딜이면 흔들릴 수밖에 없지 않냐? KBO 잔류 선언했어도 이건 좀 다르지. 인생 역전 각인데 솔직히 갈 거 같음 ㅋㅋㅋㅋ3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ㅋ 나도 시즌 초에 너무 기대해서 그런가 잠깐 부진할 때 좀 실망했었는데, 역시 이정후는 이정후더라. 부상 복귀하고 미친놈처럼 치는 거 보면 진짜 감탄만 나옴 ㄷㄷ4시간 14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