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민 벌써 MLB 계약 ㄷㄷ 미쳤다 ㄹㅇ 국뽕 한사발 가즈아!
2026-05-25 17:55
9,63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박찬민 벌써 MLB 계약 ㄷㄷ 미쳤다 ㄹㅇ 국뽕 한사발 가즈아!
형들 오늘 뉴스 보다가 광주제일고 박찬민 선수 MLB 필라델피아랑 계약했다는 소식 보고 진짜 깜짝 놀랐다 ㅋㅋ 이게 현실이냐? 고교생 신분으로 바로 MLB 직행이라니, 진짜 재능충은 다르긴 다르네. 요즘 KBO 리그 신인 드래프트 소식도 슬슬 들려오고 있는데, 이런 거 보면 진짜 한국 야구의 미래는 밝다고 해야 할까? 괜히 국뽕이 차오르면서 심장이 웅장해진다 ㄷㄷ
솔직히 몇 년 전부터 박찬민 선 이름은 아마추어 야구 좀 본다는 사람들은 다 알았을 거야. 구속도 시원시원하고 제구도 좋고, 무엇보다 마운드에서 보여주는 배짱이 장난 아니었잖아. 그래서 당연히 KBO 상위 지명은 따놓은 당상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바로 MLB로 갈 줄은 누가 알았겠어. 류현진, 김광현 선수도 결국 KBO 거쳐서 갔는데, 박찬민은 진짜 역대급 행보네. 물론 빅리그 무대가 녹록지 않겠지만, 이 선수는 분명 해낼 거라고 본다. 잠재력으로만 보면 진짜 역대급 투수 유망주 아님?
한편으로는 에인절스 팬들 "팀 팔고 나가라"는 소리 하는 거 보니까 진짜 스포츠는 성적이 전부라는 생각이 드네. 오타니, 트라웃이라는 역대급 선수 둘 데리고도 이 모양이니 팬들 속 터지는 것도 이해는 감. 근데 토론토도 탈삼진 1위 에이스 이탈이라니, 이번 주 MLB는 진짜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는구나. 김하성 선수 결장한 샌디에이고도 져서 아쉽고 ㅠㅠ. 진짜 스포츠판은 한 치 앞을 예측할 수가 없는 게 매력인 거 같다.
래도 박찬민 선수 소식은 진짜 너무 기분 좋다. 이제 고등학생이던 선수가 메이저리그 유니폼을 입고 마운드에 서는 걸 상상만 해도 벌써부터 설렌다. 과연 얼마나 성장해서 빅리그를 폭격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 필라델피아 가서 대박 치고 국위선양 제대로 했으면 좋겠다. 형들도 박찬민 선수 열심히 응원하자!
솔직히 몇 년 전부터 박찬민 선 이름은 아마추어 야구 좀 본다는 사람들은 다 알았을 거야. 구속도 시원시원하고 제구도 좋고, 무엇보다 마운드에서 보여주는 배짱이 장난 아니었잖아. 그래서 당연히 KBO 상위 지명은 따놓은 당상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바로 MLB로 갈 줄은 누가 알았겠어. 류현진, 김광현 선수도 결국 KBO 거쳐서 갔는데, 박찬민은 진짜 역대급 행보네. 물론 빅리그 무대가 녹록지 않겠지만, 이 선수는 분명 해낼 거라고 본다. 잠재력으로만 보면 진짜 역대급 투수 유망주 아님?
한편으로는 에인절스 팬들 "팀 팔고 나가라"는 소리 하는 거 보니까 진짜 스포츠는 성적이 전부라는 생각이 드네. 오타니, 트라웃이라는 역대급 선수 둘 데리고도 이 모양이니 팬들 속 터지는 것도 이해는 감. 근데 토론토도 탈삼진 1위 에이스 이탈이라니, 이번 주 MLB는 진짜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는구나. 김하성 선수 결장한 샌디에이고도 져서 아쉽고 ㅠㅠ. 진짜 스포츠판은 한 치 앞을 예측할 수가 없는 게 매력인 거 같다.
래도 박찬민 선수 소식은 진짜 너무 기분 좋다. 이제 고등학생이던 선수가 메이저리그 유니폼을 입고 마운드에 서는 걸 상상만 해도 벌써부터 설렌다. 과연 얼마나 성장해서 빅리그를 폭격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 필라델피아 가서 대박 치고 국위선양 제대로 했으면 좋겠다. 형들도 박찬민 선수 열심히 응원하자!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진짜 계속 나오네 ㄷㄷ3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즘 미쳤네 ㄷㄷ 신인왕 ㄹㅇ 가능함? 근황 좀 알려주셈 ㅋㅋ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랄멜로 샬럿이랑 트레이드 각 잡는다는 소식 ㄹㅇ임? ㄷㄷ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가 진짜 대단한 거임? ㄷㄷ20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NBA 드랲 ㄷㄷ 위자즈 디반차 1픽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르브론 이후 최고의 이적 아님?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으로 이한범 어때보임? EPL 러브콜 오던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님들아 야니스 마이애미 간 거 ㄹㅇ임?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근데 리브스 계약 규모가 어느 정도길래 이렇게 난리임? 주전급 대우면 최소 2천만 달러 이상은 받는다는 소린가? 솔직히 잘하긴 했는데, 그 정도면 좀 오버페이 아닌가 싶은데... 서부 컨파에서 덴버한테 탈탈 털린 거 생각하면 ㅠㅠ1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ㄹㅇ 공감함. 솔직히 그때 경기 올리베이라 컨디션 좋아서 초반에 밀어붙인거지, 좀만 길어졌으면 게이치한테 역전당했을 수도 있었음. 재대결은 좀 오바지 않나 싶다.3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대 감독 문제도 맞는데, 선수들도 좀 아쉬운 부분이 없지 않아 있음. 중요한 경기에서 한 방이 없다는 건 결국 결정력 부족 아닌가? 잉글랜드도 보면 가나 상대로 골 결정력 때문에 무승부 뜬 거 같던데. 결국 감독이 아무리 지시해도 필드에서 해결해야 할 건 선수들 몫이지.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T1 우승은 좀 힘들지 않냐? 폼이 너무 들쭉날쭉하던데. 물론 LCK가 우승하면 좋긴 하겠는데 기대치를 너무 높이면 실망만 클 거 같음. 그냥 재밌는 경기 보자는 마음으로 볼란다.6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호수비도 그렇고 타격도 그렇고 진짜 매일매일 하이라이트 찾아보게 된다니까 ㅋㅋㅋ 솔직히 국뽕이고 뭐고 떠나서 야구 자체를 너무 재밌게 만들어줌. 이대로 쭉 가면 올스타전도 볼 수 있는 거 아님?7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비니시우스가 그렇게까지 대단한가? 난 솔직히 좀 거품 끼도 있다고 봄. 물론 잘하긴 하는데 너무 빨아주는 경향이 없잖아 있는 듯 ㅋㅋㅋ8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아 글쓴이 말이 맞음 ㅋㅋㅋㅋ 스튜어트가 에이스는 아니어도 팀에 필요한 역할 제대로 해줬는데 이걸 또 트레이드하냐. 이 팀은 진짜 답이 없다. 다음 시즌도 어차피 플옵은 물 건너갔네 ㅠㅠ9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잉글랜드랑 우리는 좀 다르지 않나? 잉글랜드는 피지컬이랑 스피드 자체가 우리랑 차원이 다르잖아. 솔직히 국대 경기 요즘 좀 답답했는데 오늘만큼은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다. 치맥은 못 참지 ㅋㅋㅋㅋ11시간 12분전
댓글목록4
물떡콩떡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