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호 감독님 픽 망한 거 ㄹㅇ 인정해야 하는 거 아님? ㄷㄷ
2026-05-25 22:02
9,62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범호 감독님 픽 망한 거 ㄹㅇ 인정해야 하는 거 아님? ㄷㄷ
어제 뉴스 보니까 이범호 감독이 데일 픽 실패 인정한단 얘기 있던데, 솔직히 너무 늦은 감 없지 않음? KBO리그 만만치 않다는 걸 지금 와서야 깨달은 건지... 투수 하나로 팀 분위기가 이렇게 흔들리는 게 말이 되나 싶다. 3억이나 줬는데 ERA 7점대면 이건 그냥 실패 박는 게 맞는 거 아닌가요? 다른 팀들 용병들 보면 진짜 눈물만 나온다.
솔직히 KIA 팬 입장에서 너무 답답한데, 다들 어떻게 생각함?
솔직히 KIA 팬 입장에서 너무 답답한데, 다들 어떻게 생각함?
-
[자유게시판] 보스턴 브라운 트레이드썰 ㅋㅋㅋ 또 터졌네 미쳤냐 진짜? ㅋㅋㅋ52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임? 이거 진짜 핵폭탄급이네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들 ㄹㅇ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야구 못 끊는 이유? 솔직히 오타니 때문 아님?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역대급 투타 겸업은 언제까지 가능할까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헐 나만 그렇게 느낀 거 아니었구나? 펀치 궤적 진짜 대박이었음. 레보스노야니도 잘하는 선수인데 압도적으로 이기는 거 보고 지렸다 진짜.1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리브스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보여준 거 생각하면 이 정도 대우는 받을 만하다고 봄. 클러치 때 강심장 오졌고, 르브론이랑 합도 진짜 좋았잖아. 근데 이 정도 초대형 계약이라니, 레이커스 진짜 큰 그림 그리는 것 같음. ㄷㄷ4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ㅠㅠ 나도 브라운 트레이드 썰 보면서 속상함. 브라운이 좀 기복이 있긴 해도, 터질 땐 진짜 무섭잖아. 그리고 릅택동 시즌에 보스턴 팬들이 브라운한테 기대 많이 했었는데... 그때 생각하면 라운이 팀에 얼마나 애착 있는지 알 수 있음. 그냥 찌라시이길 바랄 뿐이다 진짜.4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비드래프트 선수가 저 정도 성장하는 거 보면 진짜 레이커스 스카우터들 일 잘하는 듯. 다른 팀이었으면 벌써 고액 계약으로 채갔을 텐데 레이커스가 잘 잡았다고 본다. 이번 시즌 기대해도 되겠냐 ㄷㄷ5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워싱턴 프런트 제정신인가 싶음 ㅋㅋㅋ 디반사가 아무리 득점왕이라지만 1픽은 진짜 선 넘었지. 당장 터질 포텐셜도 아니고 팀의 미래를 걸 만한 자원은 절대 아니라고 보는데. 이거 워싱턴 드래프트 망했다고 벌써부터 소문 다 났음 ㅋㅋㅋㅋ6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형들 비니시우스 드리블 보니까 호돈신 생각나더라 ㄹㅇ 그 시절 감성 제대로였음. 물론 아직 호돈신 급은 아니지만 앞으로 더 성장하면 역대급 선수 될 수도 있을 듯.7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엥 저는 어제 경기 그래도 나쁘지 않게 봤는데요? 타선은 좀 아쉬웠지만 투수진은 나름 선방했다고 봅니다. 매번 다저스랑 비교하는 건 좀 오바 아닌가요? 우리 팀도 곧 좋아질 겁니다!8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야 근데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가면 오히려 좀 아쉬운데? 너무 뻔한 우승 아님? 난 좀 더 막상막하 경기 보고 싶은데 ㅠ 릅신도 이제 좀 쉴 때 되긴 했다만...8시간 14분전
댓글목록4
망둥어샷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