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EPL 경기, 강등전이랑 브페 어시 기대하는 사람 나뿐임?? ㅋㅋ
2026-05-26 10:02
10,23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EPL 경기, 강등전이랑 브페 어시 기대하는 사람 나뿐임?? ㅋㅋ
형들 오늘 밤 경기 라인업 다 봤음? 저는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거림. 특히 EPL은 이제 막바지라 강등 전쟁부터 순위 경쟁까지 진짜 한 경기 한 경기가 살얼음판이네요. 다들 오늘 뭐 볼 건지 미리 정해놨어요? 저는 벌써부터 설레서 출근해서 일도 손에 안 잡히는 중 ㅋㅋㅋ
솔직히 오늘 가장 기대되는 건 아무래도 강등권 싸움 아니겠음? 헐시티가 10년 만에 EPL 승격했다는 소식 어제 봤는데, 강등권에 있는 토트넘이랑 웨스트햄은 진짜 피 말릴 듯. 저는 토트넘 팬은 아니지만, 또 강팀이 강등되는 건 좀 아쉽긴 함. 특히 웨스트햄은 최근에 경기력 좀 올라오는 것 같았는데, 막판에 이렇게 휘청거릴 줄은 몰랐네요. 진짜 축구는 끝까지 봐야 아는 것 같음. 누가 살아남을지 예측하는 재미가 쏠쏠할 듯 ㄷㄷ
그리고 또 하나 기대되는 건 맨유 브루노 페르난데스 어시스트 기록임. 어제 경기에서 앙리랑 더 브라위너 넘어서 단일 시즌 최다 어시스트 21개 찍었다는 뉴스 봤는데, 진짜 미친 거 아님? ㄷㄷㄷ 개인적으로 더 브라위너 어시스트 기록 깨는 건 진짜 힘들 거라고 생각했었거든요.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고 봤는데 브페가 이걸 해내네. 맨유가 요즘 좀 주춤하는 것 같아도 브페는 진짜 꾸준하게 자기 역할 이상을 해주는 것 같아서 대단함.
이번 시즌 초반에 맨유 경기력 솔직히 좀 불안해서 페르난데스도 같이 묻히는 거 아니냐는 얘기도 많았잖아요. 근데 역시 클라스는 영원한 듯.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팀의 공격을 거의 혼자서 이끄는 수준이니까. 이 정도면 맨유의 심장이라고 불리는 게 하나도 아깝지 않음. 앙리나 더 브라위너는 진짜 레전드 중에 레전드인데, 그 이름을 넘어서다니 정말 놀라움.
보통 이런 기록은 공격수가 득점왕 경쟁할 때 많이 나오는데, 미드필더가 이렇게 어시스트 기록을 세우는 건 진짜 쉽지 않거든요. 그것도 단일 시즌에 21개라니 ㄷㄷ. 이 정도면 올 시즌 EPL 최고의 미드필더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것 같음. 맨유 팬들은 브페 보면서 진짜 행복할 듯. 우리는 맨날 우리 팀 욕만 하다가 끝나는 거 같은데 ㅠ
물론 팀 성적이야 맨유 팬들 입장에서는 아쉬울 수 있겠지만, 개인 퍼포먼스만 놓고 보면 페르난데스는 진짜 역대급 시즌을 보내고 있는 것 같네요. 오늘 경기에서도 또 어시스트 추가할 수 있을지 궁금함. 뭔가 한두 개 더 기록해서 자기 기록 더 늘려갈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팍팍 옴. 맨유 경기는 브페 어시스트 보는 맛으로 봐야 할 듯.
암튼 형들은 오늘 밤 경기 뭐뭐 볼 예정임? 저는 강등권 팀들 경기 돌려보다가 맨유 경기 봐야 할 것 같은데, 혹시 또 다른 빅매치나 꿀잼 경기 추천해 줄 만한 거 있음? 같이 정보 공유 좀 하자고 ㅋㅋ 오늘 밤 다 같이 치킨 뜯으면서 축구나 실컷 보자!
솔직히 오늘 가장 기대되는 건 아무래도 강등권 싸움 아니겠음? 헐시티가 10년 만에 EPL 승격했다는 소식 어제 봤는데, 강등권에 있는 토트넘이랑 웨스트햄은 진짜 피 말릴 듯. 저는 토트넘 팬은 아니지만, 또 강팀이 강등되는 건 좀 아쉽긴 함. 특히 웨스트햄은 최근에 경기력 좀 올라오는 것 같았는데, 막판에 이렇게 휘청거릴 줄은 몰랐네요. 진짜 축구는 끝까지 봐야 아는 것 같음. 누가 살아남을지 예측하는 재미가 쏠쏠할 듯 ㄷㄷ
그리고 또 하나 기대되는 건 맨유 브루노 페르난데스 어시스트 기록임. 어제 경기에서 앙리랑 더 브라위너 넘어서 단일 시즌 최다 어시스트 21개 찍었다는 뉴스 봤는데, 진짜 미친 거 아님? ㄷㄷㄷ 개인적으로 더 브라위너 어시스트 기록 깨는 건 진짜 힘들 거라고 생각했었거든요.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고 봤는데 브페가 이걸 해내네. 맨유가 요즘 좀 주춤하는 것 같아도 브페는 진짜 꾸준하게 자기 역할 이상을 해주는 것 같아서 대단함.
이번 시즌 초반에 맨유 경기력 솔직히 좀 불안해서 페르난데스도 같이 묻히는 거 아니냐는 얘기도 많았잖아요. 근데 역시 클라스는 영원한 듯.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팀의 공격을 거의 혼자서 이끄는 수준이니까. 이 정도면 맨유의 심장이라고 불리는 게 하나도 아깝지 않음. 앙리나 더 브라위너는 진짜 레전드 중에 레전드인데, 그 이름을 넘어서다니 정말 놀라움.
보통 이런 기록은 공격수가 득점왕 경쟁할 때 많이 나오는데, 미드필더가 이렇게 어시스트 기록을 세우는 건 진짜 쉽지 않거든요. 그것도 단일 시즌에 21개라니 ㄷㄷ. 이 정도면 올 시즌 EPL 최고의 미드필더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것 같음. 맨유 팬들은 브페 보면서 진짜 행복할 듯. 우리는 맨날 우리 팀 욕만 하다가 끝나는 거 같은데 ㅠ
물론 팀 성적이야 맨유 팬들 입장에서는 아쉬울 수 있겠지만, 개인 퍼포먼스만 놓고 보면 페르난데스는 진짜 역대급 시즌을 보내고 있는 것 같네요. 오늘 경기에서도 또 어시스트 추가할 수 있을지 궁금함. 뭔가 한두 개 더 기록해서 자기 기록 더 늘려갈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팍팍 옴. 맨유 경기는 브페 어시스트 보는 맛으로 봐야 할 듯.
암튼 형들은 오늘 밤 경기 뭐뭐 볼 예정임? 저는 강등권 팀들 경기 돌려보다가 맨유 경기 봐야 할 것 같은데, 혹시 또 다른 빅매치나 꿀잼 경기 추천해 줄 만한 거 있음? 같이 정보 공유 좀 하자고 ㅋㅋ 오늘 밤 다 같이 치킨 뜯으면서 축구나 실컷 보자!
-
[자유게시판] 와 ㅅㅂ 이정후 타율 미쳤냐? ㄷㄷㄷ5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닉스 우승 뽕 아직 안 빠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2800억이 뭐냐 2800억이 ㅋㅋㅋㅋㅋ 얘가 무슨 슈퍼스타급도 아니고. 레이커스 돈 많다고 너무 막 뿌리는 거 아니냐? 다음 시즌에 못하면 욕 오지게 먹을 듯. 벌써부터 기대된다 ㅋㅋㅋ1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게이치 그때 멘탈 터진 것도 컸음. 펀치력은 진짜 게이치도 탑급인데, 올리베이라 주짓수에 너무 말렸지. 이번엔 게이치가 거리 싸움 더 잘하면 충분히 해볼만하다고 본다. 올리베이라도 연승 이어가려면 필사적일 거고 잼 확정임 ㄷㄷ3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저도 요즘 현타 오긴 해요. 근데 뭐 어쩌겠어요, 우리 팀인데. 그래도 언젠간 잘 하겠지 하고 참고 보는 거죠 뭐. 이번 주엔 좀 달라지려나 기대해봅니다.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님말이 맞긴 함 ㅋㅋㅋ 솔직히 매년 똑같은 이름 들리니까 좀 식상하긴 해. 런던 시티 라이오네시스 이적은 ㄹㅇ임? 잉글랜드 무대에서도 보여줄 거 많긴 할 텐데, 그럼 발롱도르는 또 푸테야스행인가.7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양의지 그만큼 잘하니까 뽑히는 거 아니겠냐? 아무리 베테랑이라도 폼 떨어지면 저렇게 몰표 못 받음 ㅋㅋㅋ 그리고 올스타는 말 그대로 팬 투표잖아. 인기투표인데 인기 많은 사람이 뽑히는 게 뭐가 문제임? 오히려 실력 위주로 가면 재미 감될 걸?8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밈 된거 맞음 ㅋㅋㅋㅋ 야구 커뮤니티에서 양의지 없는 올스타는 상상할 수 없다는 드립 맨날 나오잖아. 그걸 실제로 보여준거지 뭐. 근데 솔직히 실력도 되니까 저렇게 몰아줘도 아무도 반박 못하는게 포인트임 ㅋㅋㅋ8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정후 잘하는 건 인정인데 신인왕은 아직 좀 지켜봐야지. 메이저리그는 한 달 반짝이 아니라 시즌 전체를 봐야하는 거 알잖아. 물론 지금 페이스면 가능성은 충분하지만 설레발은 금물이다 ㅋㅋ9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리브스 저거 생각보다 오버페이 아니지 않음? 레이커스에 저만한 유망주도 없고, 이정도면 데리고 있는게 더 이득임. 나중에 더 잘하면 저 연봉도 싸게 느껴질걸? 레이커스가 장기적으로 보고 투자하는 거라 생각.12시간 19분전
댓글목록4
투탕카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