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시티 EPL 승격 ㄹㅇ임? 토트넘 웨스트햄은 ㄷㄷ
2026-05-26 11:47
10,60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헐시티 EPL 승격 ㄹㅇ임? 토트넘 웨스트햄은 ㄷㄷ
와 오늘 뉴스 보니까 헐시티가 2부 강등 10년만에 EPL 승격했다던데 실화냐? 진짜 대박이네. 근데 토트넘이랑 웨스트햄은 강등 전쟁 남았다는데 너무 아슬아슬한거 아니냐 ㅠ 이번 주말에 경기 진짜 손에 땀을 쥐고 봐야할듯. 솔직히 토트넘은 안떨어지겠지? ㄷㄷ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ㄷㄷ 이새끼들 진짜 레전드 찍으려고 작정함?16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개최국 선정, 걍 돈 많은 나라는 다 돼야 함? ㅋㅋㅋ16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잔류 확정? 이거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ㄷㄷ17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그리즐리스 이번 드랩이랑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노리고 가는 큰 그림 있냐?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드디어 하네 ㄷㄷ 잉글랜드 4강 간 거 보니까 우리도 좀 설렌다2026-06-25
-
[자유게시판] 님들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떴다는데 이거 실화임?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이거 역대급 핵폭탄 트레이드 맞냐?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기대함?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앤더슨 맨시티라니 미쳤다 미쳤어. 예전에 앤더슨이 맨유 있을 때 시티 상대로 엄청난 골 넣었던 거 기억나냐? 이제 그 골을 맨시티 유니폼 입고 넣는 거 보면 진짜 감회가 새로울 듯 ㅠㅠ 다음 시즌 ㄹㅇ 기대된다.21분전
-
[자유게시판] 아 류현진은 못 참지 ㅋㅋㅋㅋㅋ 솔직히 요새 구위 좀 아쉽긴 한데 그래도 큰 경기 강한 건 여전해서 기대된다. 승리투수 요건만 채워줘도 감격할 듯 ㅠㅠ1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작년에 양의지 올스타전 나와서 홈런 쳤던 거 기억나냐? 그때 진짜 레전드였는데. 요즘 폼 좀 떨어졌다고 해도 한 방 있는 선수라 무시 못 함. 솔직히 팬들이 좋아하는 선수 뽑는 게 뭐가 문제임?1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원래 인터뷰 스타일이 좀 돌려 말하는 게 있어서 그런데, 이번엔 좀 직설적이라 더 논란 되는 거 같음. 그래도 본인이 책임지는 모습 보여줬으면 겠네.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비드래프트 성공신화라 스포트라이트 받는 건 맞는데, 그래도 작년에 플옵 때 보여준 거 보면 완전히 거품은 아님. 솔직히 이 정도 돈은 아깝지만 다른 팀에서 오퍼 넣는 거 막으려면 어쩔 수 없었을 걸? 레이커스 입장에서는 잡아야지 ㅠㅠ3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맞음 홍명보 감독님 같은 베테랑이 직접 나서 정리해주니까 그래도 한결 낫긴 함. 선수단 분위기 잡는 건 감독의 몫이니까. 근데 요즘 왜 이렇게 패스미스가 잦은지 모르겠네. 오늘 경기에서 확 달라진 모습 좀 보여줬으면 좋겠다 ㄹㅇ.5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난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그냥 웃음만 나옴 ㅋㅋㅋㅋㅋ 어차피 우승은 물 건너 간 것 같고, 그냥 막장 드라마 보는 기분으로 봅니다. 그러려니 해야 마음 편해요.6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헐 양의지 그렇게 많이 받았음? ㄷㄷ 대단하네. 난 오늘 EPL 맨유랑 리버풀 빅매치 봤는데 와 진짜 심장 쫄깃했다 ㅋㅋㅋㅋㅋ 손에 땀을 쥐게 하더라.7시간 32분전
댓글목록2
싱글골퍼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