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ㄷ 최두호 차기전 썰 푸는거 보니까 감 잡히는게 있음 ㅋㅋ
2026-05-26 18:44
9,67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ㄷㄷ 최두호 차기전 썰 푸는거 보니까 감 잡히는게 있음 ㅋㅋ
형들 오늘 최두호 기사 봤음? 차기전 상대 3명 힌트 줬다는데, 이거 보면서 딱 감이 오더라니까. 정찬성이 시그널 보냈다는 기사도 같이 떴던데, 그냥 단순 찌라시가 아니라 뭔가 밑그림이 그려지고 있는 것 같음. 솔직히 최두호 이번 경기 너무 아쉽게 져서 다들 응원하는 마음으로 다음 경기 기다리고 있을텐데, 만약 진짜 정찬성이랑 붙는다면 그림은 확실하긴 함.
개인적으로 최두호가 언급한 3명 중에 한 명은 무조건 정찬성이라고 봄. 이게 스토리텔링적으로도 대박이고, 흥행 보장 아니겠음? 코리안 좀비 대 슈퍼보이 라니, 벌써부터 가슴이 웅장해진다. 근데 또 한편으로는 '미국인이 아니라서 졌다'는 파이터 발언이나, '통장에 7달러' 가난 고백하고 은퇴한 파이터 뉴스 보면서 UFC가 마냥 선수 보호에 적극적인 건 아니라는 생각도 들더라. 이런 상황에서 굳이 동족상잔의 비극을 만들까 싶기도 하고. 물론 UFC는 돈 되는 매치업을 최우선으로 하겠지만 말이지.
그래도 만약 정찬성이랑 붙는다면, 최두호 입장에서는 명분도 실리도 다 잡을 수 있는 경기라고 생각함. 정찬성은 레전드 오브 레전드고, 이기면 커리어 하이 찍는 거고, 져도 아쉬울 거 없잖아? 게다가 정찬성이 시그널 보냈다는 건 어느 정도 준비가 되어 있다는 뜻으로 해석해야 함. UFC에서 백악관에 경기장 설치한다느니 뭐 이런 소식들 보면 판이 점점 커지는 것 같고, 이런 큰 그림 안에서 최두호-정찬성 매치업은 충분 고려될 만하다고 본다.
결론은, 내 예측으로는 최두호 다음 상대 정찬성 거의 확정이라고 본다.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만약 붙으면 누가 이길 것 같음? 댓글로 형들 생각도 공유해주라.
개인적으로 최두호가 언급한 3명 중에 한 명은 무조건 정찬성이라고 봄. 이게 스토리텔링적으로도 대박이고, 흥행 보장 아니겠음? 코리안 좀비 대 슈퍼보이 라니, 벌써부터 가슴이 웅장해진다. 근데 또 한편으로는 '미국인이 아니라서 졌다'는 파이터 발언이나, '통장에 7달러' 가난 고백하고 은퇴한 파이터 뉴스 보면서 UFC가 마냥 선수 보호에 적극적인 건 아니라는 생각도 들더라. 이런 상황에서 굳이 동족상잔의 비극을 만들까 싶기도 하고. 물론 UFC는 돈 되는 매치업을 최우선으로 하겠지만 말이지.
그래도 만약 정찬성이랑 붙는다면, 최두호 입장에서는 명분도 실리도 다 잡을 수 있는 경기라고 생각함. 정찬성은 레전드 오브 레전드고, 이기면 커리어 하이 찍는 거고, 져도 아쉬울 거 없잖아? 게다가 정찬성이 시그널 보냈다는 건 어느 정도 준비가 되어 있다는 뜻으로 해석해야 함. UFC에서 백악관에 경기장 설치한다느니 뭐 이런 소식들 보면 판이 점점 커지는 것 같고, 이런 큰 그림 안에서 최두호-정찬성 매치업은 충분 고려될 만하다고 본다.
결론은, 내 예측으로는 최두호 다음 상대 정찬성 거의 확정이라고 본다.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만약 붙으면 누가 이길 것 같음? 댓글로 형들 생각도 공유해주라.
-
[자유게시판] 와 푸식 국대 경기 막판 실점 ㄷㄷ 미국팀 폼 왜이럼? ㅠ51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행 2648억 실화냐 ㅋㅋㅋㅋ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엔더슨 영입 오피셜 떴던데 ㄷㄷ 이게 맞냐?3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놈 물건인데 진짜 KBO 올까? ㄷㄷ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또 최다 득표? 올스타전 투표 ㄹㅇ 거품 아니냐?9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맥그리거 이제 진짜 못 보는 거임? 폼 ㄹㅇ 돌아올 수 있나 ㄷㄷ10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11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사카랑 래시포드 요즘 폼 미쳤는데 누가 더 위임? ㅋㅋㅋ15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드발리쉬빌리 대단하다고 봄. 그렇게 얻어맞고도 끝까지 버텨서 결국 판정까지 간 거 보면 멘탈이 진짜 갑이더라. 토푸리아도 잘했지만 드발리쉬빌리 투혼이 더 기억에 남는다.17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가 살아나니까 팀 분위기가 확 사는 느낌임. 솔직히 초반에 너무 부진해서 이적 후유증인가 걱정했는데, 역시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말이 맞네요. 이대로 쭉 가면 가을야구도 가능할 듯?2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는 솔직히 지난 두 경기도 좀 운이 따랐다고 봄. 이번엔 상대가 레보스노야니라서 그래플링 싸움에서 밀리면 답 없을 것 같은데... 그래도 기대는 된다.2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실화임. 나도 어제 기사 보고 개빡쳤음. 아무리 그래도 선수들 사기 떨어뜨리는 발언은 좀 아니지 않나? 매번 패턴 똑같아서 이젠 뭐 놀랍지도 않다 ㅋㅋ7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뉴스 봤는데 진짜 할말하않이다 ㅋㅋㅋㅋ 아니 진짜 감독이면 선수들 감싸줘야 하는 거 아님? 변명하는 거 보고 정 다 떨어졌다 ㅠㅠㅠ7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네 ㅋㅋㅋㅋ 앤더슨 노팅엄에서 에이스였지만 맨시티는 차원이 다른 팀이잖아. 이적료도 이적료지만 얘가 맨시티 가서 과연 얼마나 성장할 수 있을지가 더 궁금하다 나는. 솔직히 기대 반 걱정 반임.9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맞음 요즘 경기 보면 답답한 거 인정 ㅠㅠ 특히 어제 경기 진짜 너무 심했지 않음? 뭔가 다들 열심히는 하는데 결정적인 한 방이 없어서 아쉬움. 작년 이맘때는 이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ㄷㄷ13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UFC 역사 새로 쓰는 건 오바 아니냐. 물론 올리베이라 요즘 잘하긴 하는데, 게이치도 슬슬 나이 먹어가고 있어서 이번엔 좀 힘들 수도 있을 듯. 그래도 재밌는 매치업인 건 ㅇㅈ!13시간 60분전
댓글목록5
도라방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