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앤더슨 영입전 ㄹㅇ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2026-05-27 02:29
11,15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시티 앤더슨 영입전 ㄹㅇ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형들 오늘 맨시티랑 맨유 앤더슨 영입전 기사 봤음? 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거 보면서 한참 웃었다. 아니 이놈의 앤더슨은 진짜 뭐 얼마나 대단한 놈이길래 맨체스터 두 팀이 아주 난리부르스인지 모르겠네. 이름만 들으면 바로 "어 그놈!" 하고 떠오르는 선수가 몇이나 되겠어. 다들 맨유 이적설 나올 때마다 '이 새낀 또 누구야' 하는 반응이었는데, 맨시티까지 끼어들어서 불 지피는 거 보니까 뭔가 있긴 있나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솔직히 맨유랑 맨시티가 이렇게 영입전 붙는 거 보면 옛날 생각도 나고 그렇다. 박지성 형님 맨유 있을 때도 뭔가 라이벌 팀들끼리 영입 경쟁 붙으면 더 재밌었는데 말이지. 근데 앤더슨 얘 스탯 찾아보니까 막 엄청나게 눈에 띄는 선수는 아닌 것 같던데, 역시 스카우터들은 우리랑 보는 눈이 다른가? 아니면 그냥 찌라시 기레기들 소설 쓰는 건가?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맨유가 이기는 그림도 웃길 것 같고, 맨시티가 하이재킹 하는 그림도 웃길 것 같음. 누가 데려가든 간에 시즌 시작하면 얘 활약 유심히 봐야겠다.
요즘 이적시장 돌아가는 거 보면 진짜 코미디가 따로 없다니까. 이적료 뻥튀기부터 시작해서 막판 하이재킹까지, 감독이랑 에이전트들이랑 기자들까지 다 한통속으로 쇼하는 것 같음. 맨날 찌라시 뿌렸다가 아니라고 했다가, 다시 오피셜 떴다가 막판에 뒤집히고 ㅋㅋㅋㅋㅋ 이번 앤더슨 영입전도 마지막까지 어떻게 될지 모르는 거 아니냐. 그냥 참에 맨시티가 시원하게 지르고 맨유 뒷목 잡게 만들었으면 좋겠다. 그래야 다음 이적시장 때도 이야기 거리가 많지 않겠냐 ㅋㅋㅋ
아무튼 맨시티가 앤더슨 영입전에서 우세하다는 기사 보면서 오늘 하루 또 재밌게 보냈네. 형들은 앤더슨 이 선수 어떻게 생각함? 진짜 맨유나 맨시티 같은 빅클럽에서 뛸 만한 재능임? 아니면 그냥 이적시장 거품임? 솔직한 감상 좀 부탁한다 ㅋㅋㅋㅋㅋ
솔직히 맨유랑 맨시티가 이렇게 영입전 붙는 거 보면 옛날 생각도 나고 그렇다. 박지성 형님 맨유 있을 때도 뭔가 라이벌 팀들끼리 영입 경쟁 붙으면 더 재밌었는데 말이지. 근데 앤더슨 얘 스탯 찾아보니까 막 엄청나게 눈에 띄는 선수는 아닌 것 같던데, 역시 스카우터들은 우리랑 보는 눈이 다른가? 아니면 그냥 찌라시 기레기들 소설 쓰는 건가?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맨유가 이기는 그림도 웃길 것 같고, 맨시티가 하이재킹 하는 그림도 웃길 것 같음. 누가 데려가든 간에 시즌 시작하면 얘 활약 유심히 봐야겠다.
요즘 이적시장 돌아가는 거 보면 진짜 코미디가 따로 없다니까. 이적료 뻥튀기부터 시작해서 막판 하이재킹까지, 감독이랑 에이전트들이랑 기자들까지 다 한통속으로 쇼하는 것 같음. 맨날 찌라시 뿌렸다가 아니라고 했다가, 다시 오피셜 떴다가 막판에 뒤집히고 ㅋㅋㅋㅋㅋ 이번 앤더슨 영입전도 마지막까지 어떻게 될지 모르는 거 아니냐. 그냥 참에 맨시티가 시원하게 지르고 맨유 뒷목 잡게 만들었으면 좋겠다. 그래야 다음 이적시장 때도 이야기 거리가 많지 않겠냐 ㅋㅋㅋ
아무튼 맨시티가 앤더슨 영입전에서 우세하다는 기사 보면서 오늘 하루 또 재밌게 보냈네. 형들은 앤더슨 이 선수 어떻게 생각함? 진짜 맨유나 맨시티 같은 빅클럽에서 뛸 만한 재능임? 아니면 그냥 이적시장 거품임? 솔직한 감상 좀 부탁한다 ㅋ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지네 ㄷㄷ 이거 레이커스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ㅋㅋ46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 개미쳤네ㅋㅋ 덕켓 스토크스 보면 국대 레벨은 역시 다르다2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ㄷㄷ 펩 떠나면 개꿀 아님? ㅋㅋ7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네 ㄷㄷ 3연승 가나?12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믈브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님들은 뭐봄? 오타니 또 홈런침? ㅋㅋ13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ㄷㄷ 이새끼들 진짜 레전드 찍으려고 작정함?2026-06-25
-
[자유게시판] 월드컵 개최국 선정, 걍 돈 많은 나라는 다 돼야 함? 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잔류 확정? 이거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야 혹시 이번에 사우디 본이랑 엮여서 돈 더 크게 받고 빠지는 거 아니냐? 퓨리랑 붙는 것보다 더 큰 돈 받아야 벨트 반납할 이유가 있지 않겠냐 ㄷㄷ.2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는 이정후지 암 ㅋㅋㅋㅋ 부상 전에도 그랬지만 부상 복귀 후에는 더 독 품고 하는 거 같음. 진짜 응원하는 맛 난다. 샌프란시스코가 좀만 더 잘했으면 좋겠는데 그게 아쉬움 ㅠㅠ2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엥 진짜? 나 어제 야근하느라 못 봤는데 아일랜드가 인도를 잡았다고? 이거 진짜 이번 월드컵 의외의 결과 많이 나오네. 오늘 퇴근하고 하이라이트 찾아봐야겠다 ㄷㄷ.3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난 처음엔 투타 겸업 개소리인 줄 알았음. 메이저리그에서 그게 말이 되냐고 ㅋㅋㅋㅋㅋ 근데 그걸 해내고 리그 최고 선수가 됨 ㄷㄷㄷ 진짜 전설이다.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저만 그런 생각한 거 아니었네요 ㅋㅋㅋ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혈압 오르는 줄 ㄷㄷㄷ 아니 빌드업 계속 끊기는데 왜 전술 변화를 안 주는지 이해가 안 감. 설마 월드컵 가서도 똑같이 할 건 아니겠죠? 제발 다음엔 좀 다른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음.4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님 저도 그렇게 봤음 ㅋㅋㅋㅋ 솔직히 드발리쉬빌리 거의 좀비처럼 버틴거지 정타는 토푸리아가 훨씬 많이 넣었잖아요. 심판들 진짜 눈 삐꾸인가 싶더라니까요 아오 ㅋㅋㅋㅋ5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아 고석현 오랜만에 보네 ㅋㅋㅋ 나 고석현 데뷔전부터 봤는데 그 때 진짜 신선한 충격이었음. 그때 임팩트가 너무 강해서 그런가, 요즘 경기력도 좋긴 한데 뭔가 아쉬운 느낌이 살짝 있긴 함. 그래도 이번엔 화끈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다!5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다 그 경기. 나도 어제 보면서 진짜 토푸리아 터뜨리는 줄 알고 육성으로 소리 질렀음. 드발리쉬빌리 진짜 강철 맷집 인정이다. 그걸 버티네 ㄷㄷ8시간 13분전
댓글목록3
싱글골퍼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