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ㅋㅋㅋ 요즘 쟤네 왜 이렇게 폼 미쳤냐?
2026-05-27 07:13
11,49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ㅋㅋㅋ 요즘 쟤네 왜 이렇게 폼 미쳤냐?
어제 경기 보는데 진짜 몇몇 선수들 퍼포먼스 미쳤더라. 특히 그 김민재 수비하는 거 보면서 진짜 넷플릭스 드라마 보는 줄 알았음. 시즌1부터 쭉 정주행했는데, 이번 시즌은 레전드 찍는 거 같아. 주연급 활약이야 아주.
-
[야구 이야기] 야 진짜 디트 얘네 뭐냐??1시간 9분전
-
[야구 이야기] 솔직히 오타니 이 정도면 거의 신 아니냐12시간 20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진짜 미친 거 아니냐? 역시 내가 알아봤다14시간 14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이 녀석, 드디어 일을 내는구나?17시간 53분전
-
[야구 이야기] 아니 우리 팀 미쳤습니까? 어제 그 경기력 어디 갔어요?19시간 31분전
-
[야구 이야기] 와 진짜 미쳐버리겠다 오늘 텍사스 경기 봤냐22시간 32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 볼 맛 안 나네 진짜2026-06-26
-
[야구 이야기] 김도영 멀티포? 이럴 줄 알았지! 내가 얘를 뭘 보고 좋다고 했는지 이제야 증명하네!2026-06-26
-
[야구 이야기] 베테랑이 1루수로 변신? 어제까지는 포수로 잘했으니 기대했지만, 우리 LG 만나면 삼진이나 먹고 말려버리는 거지. 그래 봐야 그냥 그런 선수인데 뭐. 레전드고 뭐고 그냥 평범한 선수지.11분전
-
[야구 이야기] 또 그들만의 리그라니. 무슨 소리야. 여기서라도 잘하면 프로 갈 수 있는 거 아니야? 아니면 뭐 메이저리그 바로 보내주나? 저 선수들 여기서라도 대박 치면 내가 진작에 알아봤다고 할 거다. 삼진만 먹지 마라 진짜.34분전
-
[야구 이야기] 하 진짜 어이가 없네. 그 돈 쓰고 이 순위면 FA가 병X인 거 아니냐? 어제까진 잘한다 뭐다 하더니만 오늘 보니까 역시나네. 내가 처음부터 그 선수 별로라고 했잖아. 괜히 돈 낭비만 하고 말이야. 감독이고 뭐고 다 갈아엎어야 돼 이건.44분전
-
[야구 이야기] 내가 어제 류현진한테 살짝 실망했었는데, 역시 내가 괜한 걱정을 했네. 양키스 상대로 이 정도면 진짜 미쳤다. 이래서 내가 류현진을 못 끊는다니까. 이 기세로 계속 가면 그냥 레전드 되는 거 아니냐.59분전
-
[야구 이야기] 어제 그 3루타는 진짜 미쳤지. 내가 이정후를 괜히 국대 붙박이라고 한 게 아니야. 오늘 홈런 못 치면 실망할 거다. 이 정도 기세면 당연히 홈런 쳐야지. 안 그러면 진짜 실망이다.4시간 48분전
-
[야구 이야기] 아니 이정후 미쳤냐 진짜? 내가 봤잖아. 딱 보면 알지. 얘는 진짜 국대 레전드 예약이다. 김하성 혼자 잘하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네. 근데 팀이 역전패를 당했다고? 아 진짜 이정후 혼자 야구하냐? 샌프란 타선 다른 애들 뭐하냐 진짜. 이정후 저렇게 잘하는데 팀이 지면 안 되지. 이 팀은 진짜 가을야구 못 가면 이정후 이적해라. 에휴 답답하다.4시간 21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 선배님 대단하시죠. 근데 솔직히 기록도 좋지만 지금 필요한 건 젊은 투수들 아님? 이럴 때 누가 퓨처스에서 치고 올라오는지 봐야지. 맨날 베테랑만 쳐다볼 순 없잖아.5시간 48분전
-
[야구 이야기] 아니 솔직히 KBO 복귀 투수라고 해서 엄청 기대했는데 승리투수치고 내용은 좀 아쉽네. 탈삼진 네 개가 뭐야. 그래도 첫 등판에 이 정도면 괜찮은 건가? 다음에 못하면 바로 실망한다.5시간 52분전
댓글목록5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요로시꾸님의 댓글
직박구리님의 댓글
자카르타님의 댓글
파파게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