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브스 황희찬 결국 EPL 잔류하나 ㄷㄷ 진짜 마지막 경기였을까?
2026-05-27 07:42
11,28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울브스 황희찬 결국 EPL 잔류하나 ㄷㄷ 진짜 마지막 경기였을까?
어제 울버햄튼 번리전 무승부로 끝났는데 황희찬 풀타임은 뛰었지만 팀은 꼴찌로 마감했네. 황희찬은 2부 추락하나 했는데 극적 잔류 성공할 수도 있다는 기사 뜨는 거 보고 ㄹㅇ 벙쪘다. 감독도 어떻게 될지 두고봐야 한다고 했다는데, 진짜 울버햄튼 마지막 경기일 수도 있단 말이 사실일까? 님들 생각은 어떰?
-
[자유게시판] 롤드컵 우승팀 T1 페이커 선수 근황 다들 앎? ㄷㄷ14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ㄹㅇ 실화냐? 이러면 다음 시즌 우승은 따놓은 당상 아님? ㄷㄷ22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ㅠㅠ2026-06-26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올스타전 투표 결과 떴던데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 ㄷㄷ 이번엔 3연승 가나?2026-06-26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진짜 계속 나오네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즘 미쳤네 ㄷㄷ 신인왕 ㄹㅇ 가능함? 근황 좀 알려주셈 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랄멜로 샬럿이랑 트레이드 각 잡는다는 소식 ㄹㅇ임?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이 형은 진짜 깡다구가 보통이 아님. 얼굴 망가진 거 보고 다들 걱정했는데 시 상남자 기질 어디 안 가네. 난 솔직히 상대 누구든 다 줘팰 거 같음 ㅋㅋㅋㅋㅋ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일본 애들 기사 조회수 1위 찍은 거 ㄹㅇ 킹받네. 근데 솔직히 오늘 경기력 보면 걔네가 틀린 말 한 것도 아닌 거 같아서 더 짜증남. 어휴 진짜 답답해서 맥주만 계속 마시고 있다...45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2648억이면 진짜 너무한 거 아니냐? 이러면 걍 자본주의 축구 확정이지. 그래도 엘리엇 앤더슨 잘하긴 하던데 과연 맨시티 가서도 그만큼의 값어치를 할지는 두고 봐야지 ㅋㅋ 괜히 먹튀되는 경우도 많잖아.2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님 솔직히 펠레 마라도나 부활해도 저 돈 못 받는다는 건 좀 ㅋㅋㅋㅋ 그 시절이랑 지금이랑 시장 규모 자체가 다른데 비교가 되나. 엘리엇 정도면 저 몸값 받을만 함.6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님들 잘 생각해봐요. 맨시티가 괜히 저렇게 지를 리가 없잖아요. 분명 구단 내부에서 엄청난 분석 끝에 영입하는 거겠지. 괜히 펩 떠난 맨시티가 아니라고요.8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크리켓 얘기 나와서 말인데 혹시 잉글랜드 축구 이적시장 소식은 더 아는 거 있음? 첼시가 이번 여름에 또 돈 지른던데 누구 노리는지 궁금하네. 크리켓처럼 축구도 좀 시원한 소식 있었으면 좋겠다.8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벤투 감독님이 지금까지 보여준 게 있잖아요? 월드컵 앞두고 계속 고집 피우는 것처럼 보여도 뭔가 큰 그림이 있을 수도 있죠. 지금은 좀 답답해도 나중에 보면 다 이유가 있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함. 너 비난만 하지 말고 좀 더 지켜보는 게 어떨까요?10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음... 근데 나는 드발리쉬빌리가 이긴 게 아주 이해 안 가는 건 아님. 토푸리아가 막판에 좀 때리긴 했어도 전체적인 유효타나 컨트롤은 드발리쉬빌리가 가져간 부분도 있어서. 솔직히 라운드별로 따지면 드발리쉬빌리가 더 잘한 운드도 분명 있었다고 봄. ㅋㅋㅋ 근데 전 챔피언까지 언급할 정도면 확실히 논란이긴 하네 ㅋㅋㅋ11시간 59분전
댓글목록4
싱글골퍼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