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파이널 ㄷㄷ.. 클블 4연승 실화냐? 우리 선수들 근황 토론 좀 함?
2026-05-27 22:33
9,87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뉴욕 파이널 ㄷㄷ.. 클블 4연승 실화냐? 우리 선수들 근황 토론 좀 함?
형들 오늘 뉴스 보니까 뉴욕 닉스가 파이널 진출했다는 소식에 다들 놀랐을 듯? ㅋㅋㅋ 클리블랜드를 4연승으로 스윕했다는데 이거 진짜 개쩌는 거 아니냐? 뉴욕이 27년 만에 파이널이라니... 라떼는 말이야 하면서 드립 치고 싶지만 너무 옛날이라 나도 가물가물함 ㅋㅋㅋ 암튼 진짜 대단하네. 이런 거 보면 예전 선수들 생각도 나고, 요즘 우리 선수들은 다들 잘 지내나 궁금하기도 하고 그.
특히 이번에 마줄라 감독이 올해의 감독상 받았던데 38살인가 37살이라면서? 진짜 나이도 젊은데 대단한 것 같음. 솔직히 스포츠판이 워낙 치열해서 감독 교체도 잦고, 어린 나이에 성공하기 쉽지 않잖아. 이런 거 보면 우리 리그에서 뛰던 선수들 중에 은퇴하고 지도자 준비하는 선수들도 있을 거고, 또 다른 길 걷는 선수들도 많을 텐데 다들 뭐하고 지내나 궁금해짐. 예전에 진짜 잘하던 선수들도 은퇴하고 소식 뜸해지는 경우 많아서 아쉽기도 하고.
솔직히 현역 선수들 근황은 뉴스나 커뮤니티에 자주 올라오니까 다들 알 텐데, 은퇴한 선수들이나 지금은 다른 팀으로 이적해서 활약하고 있는 선수들 근황은 좀 궁금하잖아. 예를 들어 예전에 우리 팀 에이스였던 누구누구는 지금 어느 팀에서 뭐하고 있는지, 아니면 아예 스포츠판 떠나서 사업한다는 선수들도 있던데 그런 비하인드 스토리나 근황 아는 형들 있음? 썰 좀 풀어주라 ㅋㅋㅋ
다들 오늘 뉴욕 소식 보면서 느낀 점이나, 아니면 평소에 궁금했던 선수들 근황 아는 거 있으면 같이 이야기 나눠보자. 다들 바빠서 못 챙겨 본 소식 있으면 여기서 공유하면 개꿀일 듯? ㅋㅋㅋ
특히 이번에 마줄라 감독이 올해의 감독상 받았던데 38살인가 37살이라면서? 진짜 나이도 젊은데 대단한 것 같음. 솔직히 스포츠판이 워낙 치열해서 감독 교체도 잦고, 어린 나이에 성공하기 쉽지 않잖아. 이런 거 보면 우리 리그에서 뛰던 선수들 중에 은퇴하고 지도자 준비하는 선수들도 있을 거고, 또 다른 길 걷는 선수들도 많을 텐데 다들 뭐하고 지내나 궁금해짐. 예전에 진짜 잘하던 선수들도 은퇴하고 소식 뜸해지는 경우 많아서 아쉽기도 하고.
솔직히 현역 선수들 근황은 뉴스나 커뮤니티에 자주 올라오니까 다들 알 텐데, 은퇴한 선수들이나 지금은 다른 팀으로 이적해서 활약하고 있는 선수들 근황은 좀 궁금하잖아. 예를 들어 예전에 우리 팀 에이스였던 누구누구는 지금 어느 팀에서 뭐하고 있는지, 아니면 아예 스포츠판 떠나서 사업한다는 선수들도 있던데 그런 비하인드 스토리나 근황 아는 형들 있음? 썰 좀 풀어주라 ㅋㅋㅋ
다들 오늘 뉴욕 소식 보면서 느낀 점이나, 아니면 평소에 궁금했던 선수들 근황 아는 거 있으면 같이 이야기 나눠보자. 다들 바빠서 못 챙겨 본 소식 있으면 여기서 공유하면 개꿀일 듯? ㅋㅋㅋ
-
[자유게시판] ㄷㄷ 메츠 멘도사 감독 결국 경질했네요? 5600억 쓰고 이게 맞나.. ㅠ11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중원 보강 미쳤네요 ㄷㄷ 엘리엇 앤더슨 진짜 오는거임?12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2800억? ㅋㅋ 이건 솔직히 너무 오바 아니냐? ㄷㄷ17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지네 ㄷㄷ 이거 레이커스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ㅋㅋ2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 개미쳤네ㅋㅋ 덕켓 스토크스 보면 국대 레벨은 역시 다르다2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ㄷㄷ 펩 떠나면 개꿀 아님?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네 ㄷㄷ 3연승 가나?2026-06-26
-
[자유게시판] 오늘 믈브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님들은 뭐봄? 오타니 또 홈런침?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ㅋㅋㅋ 토푸리아 진짜 미친놈인가 ㅋㅋㅋㅋㅋ 얼굴 망가져도 좋다고 싸우는거 보면 ㄹㅇ 광인임. 근데 또 이런 놈들이 격투기 보는 맛 살려주는거 아니겠냐 ㅋㅋㅋㅋ 볼카랑 다시 붙으면 무조건 본다 이건.60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생해보면 월드컵에 그런 골키퍼 실수 한두 번 있었던 것도 아닌 거 같음. 예전에 브라질 골키퍼도 진짜 어이없는 실수 한 번 했었는데 그거랑 비슷하다고 봄 난. 멘탈 나가면 저렇게 되는 건가.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이거 소더비가 장난칠 수준은 아닐텐데. 혹시 미래에서 온 사람이 경매에 내놓은 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닉스 구단에서 자신감 넘치게 홍보하는 방식인가? 진짜 흥미진진하네.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야 근데 하현승 쟤 어릴 때부터 인터뷰 보면 맨날 KBO에서 뛰고 싶다고 했었음. 꿈을 쫓는 것도 대단한 선택인 거 같음. 물론 양키스는 좀 아쉽지만 그래도 KBO에서 저런 대형 신인 볼 수 있다는 게 어디냐 ㅋㅋㅋ 당장 다음 시즌부터 기대된다 진짜.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5경기 연속 홈런은 진짜 역대급 기록 아니냐? ㄷㄷ 근데 솔직히 국대 4번은 아직 좀 이른 감이 있지 않나? 다른 선수들도 워낙 쟁쟁해서... 그래도 기대되는 건 사실임.4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좀 이해 감. KBO에서 레전드 찍고 싶다는 의지가 강한 선수들도 많잖아. 괜히 MLB 가서 백업 뛰느니 KBO에서 에이스 하는 게 더 만족스러울 수도 있음. 물론 돈은 좀 아쉽겠지만 ㅋㅋㅋ5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엥? 디반사가 1픽이라고? 나 어제까지만 해도 다른 선수들 이름만 들었는데 진짜 이변이네. 위저즈 프런트가 뭔가 큰 그림을 그리는 건가? 아니면 그냥 도박수 던진 건가 싶다. 일단 두고봐야 할듯 ㅋㅋㅋ5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백악관 UFC 진짜 미쳤었죠 ㅋㅋㅋ 저도 보면서 와 이게 진짜라고? 계속 이랬음. 트럼프 나와서 웃는 거 보고 역시 미국은 스케일이 다르구나 싶더라구요. 토푸리아 이번에 망가져도 좋으니 빨리 복귀전 잡혔으면 좋겠네요 ㄷㄷ6시간 46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