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스포츠판 뜨거운데, 무신사 축구 유니폼 할인 개꿀 아님? ㄷㄷ
2026-05-28 13:23
11,53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스포츠판 뜨거운데, 무신사 축구 유니폼 할인 개꿀 아님? ㄷㄷ
형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았음! 다들 퇴근하고 뭐함? 난 집 오자마자 스포츠 뉴스부터 보는데, 이번 주에 진짜 굵직한 소식들이 많더라. 특히 2026 북중미 월드컵 관련해서 무신사가 스포츠 위크 연다고 최대 80% 할인하는 거 보니까 지름신 오지게 오는 중임. 축구 유니폼 같은 거 평소에 비싸서 못 샀던 거 이번 기회에 털어야 하는 거 아님? ㄹㅇ 개꿀 아닌가 싶다.
솔직히 요즘 K리그 판도 겁 뜨겁잖아. 울산 HD랑 포항 스틸러스 경기 보면 심장 쫄깃하고, 서울 이랜드도 최근에 잘해주고 있어서 보는 맛 남. 이런 분위기인데 월드컵 준비하면서 유니폼 하나 정도는 장만해줘야지 국뽕 풀충전 아니겠음? 특히 손흥민이나 이강인 마킹 박힌 유니폼은 무조건 소장 각이라고 본다. 어차피 월드컵 다가오면 가격 다시 오를 텐데 지금이 적기라고 본다. 할인율 80%면 거의 거저 아님?
물론 유니폼 사는 것도 좋지만, 결국 중요한 건 경기력이지. 이번 시즌 K리그 보면서 느낀 건데, 진짜 팀마다 전술 변화나 선수들 컨디션 관리가 얼마나 중요한지 새삼 깨닫는다. 예를 들어, 김천 상무는 시즌 초반에 엄청 잘하다가 최근에 좀 주춤하는 모습도 보이고, 인천 유나이티드는 부상 선수들 복귀하면서 다시 치고 올라오는 거 보면 예측 불가임. 이런 게 또 스포츠 보는 재미 아니겠음?
아무튼 형들도 무신사 스포츠 위크 한번 구경 가봐. 득템할 거 분명 있을 거다. 그리고 다들 K리그나 해외 축구 보서 오늘 하루 스트레스 다 날려버리자고! 요즘 날씨도 더운데 시원한 맥주 한잔 하면서 스포츠 보는 게 최고 아니겠음? 주말에는 또 빅매치 많을 텐데 다들 본방 사수하자고! ㅋㅋ
솔직히 요즘 K리그 판도 겁 뜨겁잖아. 울산 HD랑 포항 스틸러스 경기 보면 심장 쫄깃하고, 서울 이랜드도 최근에 잘해주고 있어서 보는 맛 남. 이런 분위기인데 월드컵 준비하면서 유니폼 하나 정도는 장만해줘야지 국뽕 풀충전 아니겠음? 특히 손흥민이나 이강인 마킹 박힌 유니폼은 무조건 소장 각이라고 본다. 어차피 월드컵 다가오면 가격 다시 오를 텐데 지금이 적기라고 본다. 할인율 80%면 거의 거저 아님?
물론 유니폼 사는 것도 좋지만, 결국 중요한 건 경기력이지. 이번 시즌 K리그 보면서 느낀 건데, 진짜 팀마다 전술 변화나 선수들 컨디션 관리가 얼마나 중요한지 새삼 깨닫는다. 예를 들어, 김천 상무는 시즌 초반에 엄청 잘하다가 최근에 좀 주춤하는 모습도 보이고, 인천 유나이티드는 부상 선수들 복귀하면서 다시 치고 올라오는 거 보면 예측 불가임. 이런 게 또 스포츠 보는 재미 아니겠음?
아무튼 형들도 무신사 스포츠 위크 한번 구경 가봐. 득템할 거 분명 있을 거다. 그리고 다들 K리그나 해외 축구 보서 오늘 하루 스트레스 다 날려버리자고! 요즘 날씨도 더운데 시원한 맥주 한잔 하면서 스포츠 보는 게 최고 아니겠음? 주말에는 또 빅매치 많을 텐데 다들 본방 사수하자고! ㅋㅋ
-
[자유게시판] 르브론 다음 리브스라니 ㄷㄷ 레이커스 미쳤냐?15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맨시티 저 돈 쓰는거 실화임? 이러면 걍 우승 예약 아님? 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의 영역인가? 역대급 재능 ㄹㅇ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와 ㅅㅂ 이정후 타율 미쳤냐? ㄷ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음... 나는 좀 다르게 보는데. 카와무라 아직 어리잖아? 그리고 일본 농구 워낙 인프라가 좋아서 터질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생각함. 월드컵 예선 대신 팀 훈련 가는 것도 프로 의식으로 볼 수 있는 거 아니냐? 너무 색안경 끼고 보는 거 같은데 ㄷㄷ3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좀 아쉬웠음. 잉글랜드가 너무 설렁설렁 한 거 아니냐? EPL 올스타급은 무슨 ㅋㅋㅋ 가나가 잘한 건 맞는데, 잉글랜드가 좀 더 집중했으면 압살했을 경기라고 본다. 다음엔 정신 차리고 좀 제대로 했으면 좋겠음.7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들 또 놀리네 ㅋㅋㅋㅋ 엘리엇 앤더슨이 대체 누구임? 내가 아는 앤더슨은 UFC 파이터 앤더슨 실바밖에 없는데 그 형이 맨시티를 왜 가 ㅋㅋㅋ 그냥 누가 장난친 거 같음.8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자카가 그렇게까지 멸망전 카드인가? 나름 아스날에서 부활해서 로마 가서도 잘했잖아. 첼시 중원에 지금 답이 없어서 그나마 경험 있는 선수 데려오는 건데 무조건 망할 거라고 단정하는 건 좀 아니지 않냐? 포터도 괜히 데려오는 건 아닐 거임.8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샤카는 솔직히 좀... 아스날 때 보면 가끔 번뜩이긴 했는데 기복도 심하고 결정적인 순간에 삽질하는 경우가 많았잖아. 첼시가 지금 급한 게 중앙 미드필더긴 해도 샤카는 영입하면 또 욕받이 될까봐 걱정됨 ㅠㅠ9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로드FC 회장님 바로 달려드는 거 보소 ㅋㅋㅋ 상남자 인정. 근데 청와대에서 격투기는 진 좀 힘들지 않을까 싶다. 그래도 아이디어 자체는 신박하네 ㅋㅋㅋ 국뽕 코인 각이라기엔 현실적인 제약이 너무 많을 듯?9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어떤 형제 선수들은 같은 팀에서 뛰다가 서로 견제해서 사이 안 좋았다는 썰도 있었던 것 같은데 ㅋㅋㅋㅋ 럭 트윈스 형제는 부디 그런 일 없이 승승장구하길 바란다! 펭귄스 이번 시즌 기대되네!10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크리켓 좀 치네? 나도 보다가 육성으로 욕 나올뻔 했음. 특히 조 루트 초반에 너무 쉽게 아웃당하는 거 보고 진짜 빡쳤다. 그정도 실력이면 좀 더 버텨줘야 하는 거 아니냐고 ㅠㅠ 다음 경기는 이길 수 있을지 모르겠다 진짜.11시간 58분전
댓글목록2
네이년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