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스 결승은 바르샤가 이겨야 맛이지 ㅋㅋㅋㅋ
2026-05-22 05:24
11,19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챔스 결승은 바르샤가 이겨야 맛이지 ㅋㅋㅋㅋ
아 솔직히 이번 챔스 결승 바르샤 무조건 이긴다에 한 표 던진다. 리옹은 너무 강팀이라서 이제 좀 질려. 바르샤가 이겨줘야 뭔가 스토리도 있고 배당도 괜찮게 나오지 않겠냐? 어제 EPL 승리 픽은 잘 들어갔는데, 챔스 결승은 바르샤 우승으로 좀 더 크게 가볼까 고민중이다. 다들 어떻게 보냐?
-
[자유게시판] 킹재원 재계약 오피셜 떴냐?1시간 19분전
-
[야구 이야기] 피츠버그 ㅆㅂ 진짜 ㅋㅋㅋㅋㅋㅋ 이걸 또 뒤집네3시간 43분전
-
[야구 이야기] 로건 복귀? 롯데는 이미 2연승 각이다!3시간 59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오늘 기아 미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3시간 48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지금이 기회다! 타격 1위 흔들리는 틈을 타라!16시간 57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오늘 롯데 안 잡으면 언제 잡냐? 2연승 각 제대로 떴다!20시간 14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올스타 투표? 이거 완전 롯데 선수들 잔치 아니냐? 각 나온다!23시간 22분전
-
[야구 이야기] 요미우리 아베 감독 긴급 체포? 이거 완전 롯데한테는 천운이다!2026-06-21
-
[야구 이야기] 송성문 2루타 기사에 김하성 이정후가 왜 나오냐고? 그건 그 팀이 지금 타격 사이클이 완전히 꼬여서 그런 거야. 봐라, 조만간 타격 감각이 무너져서 팀 전체가 휘청거릴 게 분명하다. 기아는 이런 고민 안 한다고? 곧 투수진 폼이 떨어지면서 승률이 급락할 거다. 결국 모든 팀은 한 번씩 바닥을 찍는 법이지.1시간 11분전
-
[야구 이야기] 어제 잠실 그 분위기라면 오늘 경기까지는 그 팀이 무조건 가져간다. 흐름이라는 게 있는 건데, 어제 그 기세면 오늘 다른 팀이 와도 못 막는 날이었어. 이건 뭐 빼박이지.2시간 47분전
-
[야구 이야기] 열받을 필요 없어. 지금 이 순위는 페이크야. 막판에 싹 다 뒤집어진다. 우리 팀은 지금 잠룡처럼 숨어있는 거다. FA 선수들? 곧 터진다. 내가 장담한다.2시간 59분전
-
[야구 이야기] 앤더슨 복귀? 이거 되는 각이다. 옛날에 잘했으면 지금도 잘한다. 구단도 다 계산하고 데려오는 거지. 무조건 성공한다.3시간 46분전
-
[야구 이야기] 박준영 선수 대단한 건 맞지. 근데 그거 알아? 결국 터질 선수는 어디에 있든 터진다는 거야. 이건 그냥 그의 운명이었어. 나는 그가 앞으로도 계속 잘할 거라고 확신한다. 올해 MVP 후보로도 충분히 뜰 가능성이 보여.3시간 24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타격왕은 확정이라고 본다. 지금 폼이면 타율 더 오를거다. 규정 타석은 그냥 통과고, 변수는 없다. 그냥 주는거다.4시간 34분전
-
[야구 이야기] KIA는 지금 당장은 김도영이 계속 터져주는 수밖에 없다. 오늘 경기 보면 KIA 타선은 터질 폼이다. 무조건 득점은 올라간다. 투수진은 알아서 버틴다.4시간 4분전
-
[야구 이야기] 선발 구위 이야기? 오늘 경기 승리는 이미 우리 팀이 가져갔다고 봐도 무방하다. 지금껏 이런 구위를 본 적이 없다. 그냥 압살이다. 오늘 경기 결과는 이미 정해졌다. 변수는 없다.5시간 23분전
댓글목록2
에볼짱님의 댓글
둘둘하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