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헬의 살벌한 노10 경쟁 ㄷㄷ 포든 팔머 둘 다 월드컵 못 감?
2026-05-22 14:57
10,65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튜헬의 살벌한 노10 경쟁 ㄷㄷ 포든 팔머 둘 다 월드컵 못 감?
야 솔직히 요새 맨시티 경기 보면 포든이랑 팔머 둘 다 잘하잖아. 특히 팔머는 이번 시즌 초반에 미쳤다고 생각했는데 튜헬 감독의 살벌한 노10 경쟁에서 밀려서 월드컵 승선까지 위태롭다는 기사 보니까 좀 충격이다. 아니 뭐 튜헬이 워낙 독한 건 알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좀 너무한 거 아닌가 싶음. 진짜 축구는 냉정하다는 걸 새삼 느끼네.
솔직히 포든은 맨시티에서 꾸준히 잘해주고 있고, 팔도 잠재력 터지는 줄 알았거든. 튜헬이 생각하는 10번 롤에 얼마나 딱 부합해야 하는 건지 모르겠는데, 얘네 둘이 밀려나면 누가 그 자리를 차지하게 되는 건지 궁금하긴 하다. 지금 당장 생각나는 선수들이 없는 건 아닌데, 그래도 이 둘을 제외할 정도로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선수가 또 있나? 튜헬의 전술적 선택은 항상 상상을 초월해서 예측하기 어렵지만, 이번 결정은 꽤나 파격적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월드컵을 앞두고 선수들 입장에선 더 초조할 텐데, 이런 상황까지 오다니 진짜 빡세게 경쟁해야겠네.
결국 포든이랑 팔머 둘 다 튜헬 감독의 눈에 들지 못하면 월드컵 출전은 물 건너 가는 거 아니냐? 진짜 축구계가 이렇게 살벌한 곳이라는 걸 다시 한번 느낀다. 잘한다고 다 되는 게 아니라, 감독의 전술에 완벽하게 녹아들어야 하는 거네. 남은 기간 동안 이 두 선수가 어떻게 반등할지, 아니면 튜헬 감독의 선택이 옳았다는 걸 증명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 같다. 뭐 아무 월드컵은 얼마 안 남았고, 누가 최종 명단에 이름을 올릴지 궁금해 미치겠다.
형들 생각은 어떠냐? 튜헬 감독의 결정이 합리적이라고 봄? 아니면 포든이랑 팔머 둘 다 너무 아깝다고 생각함? 솔직히 난 좀 아쉽긴 하네 ㅠ
솔직히 포든은 맨시티에서 꾸준히 잘해주고 있고, 팔도 잠재력 터지는 줄 알았거든. 튜헬이 생각하는 10번 롤에 얼마나 딱 부합해야 하는 건지 모르겠는데, 얘네 둘이 밀려나면 누가 그 자리를 차지하게 되는 건지 궁금하긴 하다. 지금 당장 생각나는 선수들이 없는 건 아닌데, 그래도 이 둘을 제외할 정도로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선수가 또 있나? 튜헬의 전술적 선택은 항상 상상을 초월해서 예측하기 어렵지만, 이번 결정은 꽤나 파격적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월드컵을 앞두고 선수들 입장에선 더 초조할 텐데, 이런 상황까지 오다니 진짜 빡세게 경쟁해야겠네.
결국 포든이랑 팔머 둘 다 튜헬 감독의 눈에 들지 못하면 월드컵 출전은 물 건너 가는 거 아니냐? 진짜 축구계가 이렇게 살벌한 곳이라는 걸 다시 한번 느낀다. 잘한다고 다 되는 게 아니라, 감독의 전술에 완벽하게 녹아들어야 하는 거네. 남은 기간 동안 이 두 선수가 어떻게 반등할지, 아니면 튜헬 감독의 선택이 옳았다는 걸 증명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 같다. 뭐 아무 월드컵은 얼마 안 남았고, 누가 최종 명단에 이름을 올릴지 궁금해 미치겠다.
형들 생각은 어떠냐? 튜헬 감독의 결정이 합리적이라고 봄? 아니면 포든이랑 팔머 둘 다 너무 아깝다고 생각함? 솔직히 난 좀 아쉽긴 하네 ㅠ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번 U.S. 오픈 클락 우승 개꿀 아님? ㅋㅋㅋㅋㅋ6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걍 꿀잼 매치 될 거 같은데 ㅋㅋㅋㅋ6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경고 ㄷㄷㄷ 이거 진짜 현실 되냐?13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퍼레이드 미쳤던데 ㅋㅋㅋ 뉴욕 난리났네 진짜2026-06-22
-
[자유게시판] 일본 왜 이리 나대냐 ㅋㅋㅋㅋㅋ 국뽕 빼고 객관적으로 봐도 이건 좀...2026-06-21
-
[자유게시판] 커쇼 은퇴하면 다저스 레전드 대우는 어떻게 될까 궁금함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새벽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뭐 봄? 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월드컵 일본 32강 꽃길 ㄷㄷ… 솔직히 좀 부럽지 않음? 우리도 할 수 있었는데 ㅠ2026-06-21
-
[자유게시판] 아 맞음 폰드로우소바 윔블던 우승했을 때 진짜 놀랐었는데 ㅋㅋ 뭔가 그 이후로 부담감 때문인지 너무 힘들어하는 것 같더라. 확실히 꾸준함이 탑티어의 덕목이긴 해.33분전
-
[자유게시판] 번드루소바 징계받은 거 난 진짜 이해가 안 감. 그 실력으로 왜 그랬을까? 진짜 재능만 놓고 보면 샤라포바 은퇴하고 테니스 여제 자리 이어받을 줄 알았는데... 너무 아쉽다 진짜.35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고졸 드랲 금지 실화냐 진짜? 이건 KBO 입장에선 개이득 맞네 ㅋㅋㅋ 김지우 진짜 오면 대박인데 ㅋㅋㅋㅋ 근데 메이저 유망주들은 진짜 어쩌라는거임 ㄷㄷ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어제 4홈런 맞고도 이긴 건 ㄹㅇ 역대급 아니냐? 그게 우승팀의 저력이지. 솔직히 난 1회 끝나고 졌잘싸 마인드였는데 이게 이렇게 되네 ㅋㅋㅋㅋ 엘지팬들은 어제 진짜 심장 쫄깃했을 듯.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경기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 다음엔 달에서 경기하겠네 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UFC가 이 정도로 커질 줄은 나도 몰랐다. 처음에는 그냥 마이너 스포츠인 줄 알았는데 격세지감임 ㄷㄷ3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하이라이트 영상은 유튜브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치면 바로 나올 걸? 나도 그거 보면서 몇 번이나 돌려봤다 ㅋㅋㅋ 근데 살라 진짜 혹사당하는 거 아닌가 걱정됨. 리버풀에서 혹시 부상이라도 당할까 봐 불안하네.6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ㅋ 나도 그거 보고 오만가지 감정이 다 들더라. 이집트 국대 그동안 월드컵 못 가서 얼마나 한이 많았겠냐. 살라가 진짜 영웅이지 영웅.9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샌프 불펜도 요즘 안정화 되는 추세고 타선도 슬슬 터지는데? 이정후 덕도 크지만 전체적으로 팀 분위기 올라오고 있는 건 맞음. 가을야구는 몰라도 5할 승률은 무조건 넘길 것 같다.11시간 28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