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더 벤치 ㄷㄷ하네;; 샌안 팬들은 어케 생각함?
2026-05-23 22:15
9,65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썬더 벤치 ㄷㄷ하네;; 샌안 팬들은 어케 생각함?
형들 오늘 썬더-스퍼스 경기 하이라이트 봤음? 진짜 이건 뭐... 썬더 벤치 멤버들이 완전 미쳤던데 ㅋㅋㅋㅋ 특히 레지 잭슨이랑 제레미 램 활약은 진짜 감탄사 나오더라. 샌안 팬들은 진짜 혈압 오르지 않았을까 싶음. 오늘은 썬더 벤치 멤버들이 제대로 일을 낸 경기라 할 수 있겠음.
솔직히 썬더는 듀란트랑 웨스트브룩이라는 투탑이 워낙 강력하니까, 벤치 활약이 이 정도로 대단할 거라곤 상상도 못 했거든. 근데 이번 경기 보니까 벤치 선수들 개개인의 기량도 엄청나고, 팀 전술적으로도 벤치 멤버 활용이 기가 막히게 잘 되더라. 그냥 투맨팀이라고 생각했는데, 팀 밸런스가 생각보다 더 좋았던 거 같음. 괜히 서부 상위권 팀이 아니라는 걸 다시 한 번 느꼈다 진짜.
레지 잭슨은 오늘 득점도 득점인데, 전체적인 경기 운영이나 리딩이 너무 안정적이었음. 가끔씩 듀란트랑 웨스트브룩이 너무 공을 오래 잡고 있을 때가 있는데, 그럴 때마다 잭슨이 치고 들어와서 템포 조절해주고 득점까지 해주는 게 진짜 인상 깊었음. 샌안이 주전들 체력 안배 좀 할 때 잭슨이 제대로 카운터 펀치를 날리더라. 득점력도 좋고 수비도 나쁘지 않아서 벤치에서 저 정도 활약이면 로터리픽 선수급이지 않나 싶음.
그리고 제레미 램 이 친구도 진짜 물건이더라. 오늘 득점도 꽤 많이 했고, 중요한 순간에 터져주는 슛들이 샌안 수비진을 완전 허물어트렸음. 특히 3점슛 성공률이 미쳤던데 ㄷㄷㄷ 썬더가 주전들이 쉬는 타이밍에 벤치에서 이런 득점원들이 튀어나와주니까 샌안 입장에서는 진짜 막을 방법이 없었을 듯. 공격에서도 수비에서도 활발하게 움직이는 게 너무 보기 좋았음.
반면 샌안은… 주전들 기량은 여전한데 벤치에서 힘을 못 써주는 게 좀 아쉽더라. 특히 썬더 벤치 멤버들이 워낙 날뛰니까, 샌안 벤치는 좀 존재감이 없었던 것 같음. 물론 샌안 주전들이 워낙 노련해서 후반에 따라붙는 힘이 있긴 한데, 매번 그렇게 힘들게 경기를 끌고 가려면 플레이오프 가서 체력적으로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싶음. 어제 경기 보면서 샌안 벤치 전력 보강이 시급한 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음.
솔직히 샌안이 이번 시리즈에서 썬더 벤치 공격을 어떻게 막을지 궁금함. 주전들로만 계속 막을 수는 없을 텐데 말이지. 썬더는 이 기세를 계속 이어나간다면 이번 플옵에서 사고 칠 수도 있을 것 같음. 듀란트-웨스트브룩이라는 투맨쇼에 벤치까지 이 정도면 뭐... 리그 최강급이라고 봐도 무방할 듯.
다른 형들은 오늘 경기 보면서 어땠음? 썬더 벤치 활약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샌안이 다음 경기에서 이 썬더 벤치를 어떻게 제어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 ㅋㅋㅋ 의견 좀 나눠보자.
솔직히 썬더는 듀란트랑 웨스트브룩이라는 투탑이 워낙 강력하니까, 벤치 활약이 이 정도로 대단할 거라곤 상상도 못 했거든. 근데 이번 경기 보니까 벤치 선수들 개개인의 기량도 엄청나고, 팀 전술적으로도 벤치 멤버 활용이 기가 막히게 잘 되더라. 그냥 투맨팀이라고 생각했는데, 팀 밸런스가 생각보다 더 좋았던 거 같음. 괜히 서부 상위권 팀이 아니라는 걸 다시 한 번 느꼈다 진짜.
레지 잭슨은 오늘 득점도 득점인데, 전체적인 경기 운영이나 리딩이 너무 안정적이었음. 가끔씩 듀란트랑 웨스트브룩이 너무 공을 오래 잡고 있을 때가 있는데, 그럴 때마다 잭슨이 치고 들어와서 템포 조절해주고 득점까지 해주는 게 진짜 인상 깊었음. 샌안이 주전들 체력 안배 좀 할 때 잭슨이 제대로 카운터 펀치를 날리더라. 득점력도 좋고 수비도 나쁘지 않아서 벤치에서 저 정도 활약이면 로터리픽 선수급이지 않나 싶음.
그리고 제레미 램 이 친구도 진짜 물건이더라. 오늘 득점도 꽤 많이 했고, 중요한 순간에 터져주는 슛들이 샌안 수비진을 완전 허물어트렸음. 특히 3점슛 성공률이 미쳤던데 ㄷㄷㄷ 썬더가 주전들이 쉬는 타이밍에 벤치에서 이런 득점원들이 튀어나와주니까 샌안 입장에서는 진짜 막을 방법이 없었을 듯. 공격에서도 수비에서도 활발하게 움직이는 게 너무 보기 좋았음.
반면 샌안은… 주전들 기량은 여전한데 벤치에서 힘을 못 써주는 게 좀 아쉽더라. 특히 썬더 벤치 멤버들이 워낙 날뛰니까, 샌안 벤치는 좀 존재감이 없었던 것 같음. 물론 샌안 주전들이 워낙 노련해서 후반에 따라붙는 힘이 있긴 한데, 매번 그렇게 힘들게 경기를 끌고 가려면 플레이오프 가서 체력적으로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싶음. 어제 경기 보면서 샌안 벤치 전력 보강이 시급한 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음.
솔직히 샌안이 이번 시리즈에서 썬더 벤치 공격을 어떻게 막을지 궁금함. 주전들로만 계속 막을 수는 없을 텐데 말이지. 썬더는 이 기세를 계속 이어나간다면 이번 플옵에서 사고 칠 수도 있을 것 같음. 듀란트-웨스트브룩이라는 투맨쇼에 벤치까지 이 정도면 뭐... 리그 최강급이라고 봐도 무방할 듯.
다른 형들은 오늘 경기 보면서 어땠음? 썬더 벤치 활약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샌안이 다음 경기에서 이 썬더 벤치를 어떻게 제어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 ㅋㅋㅋ 의견 좀 나눠보자.
-
[자유게시판] ㄷㄷ 데샹 엄마 돌아가셨다는데 월드컵 감독직 복귀 대단한 거 아님?3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팬이라면 훈련복도 정품으로 입고 싶지 않나요?4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와 김지우 국내 잔류 ㄷㄷ 두산 개이득 아님?7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심판은 오피셜 굿즈 안 입는 짝퉁 팬들 아닌가요?9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입고 보는 경기가 뭐가 중요하다고 그리들 말이 많습니까?11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 이적 썰 진짜면 NBA 판도 ㄹㅇ 개꿀잼 될 듯 ㄷㄷ13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방한?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거 아니지?2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셀틱스랑 히트가 야니스 최종 후보라니 ㄷㄷ 이게 말이 됨?2026-06-23
-
[축구 이야기] 선수들 능력 타령하기 전에, 정품 유니폼이나 제대로 입고 와서 그런 소리를 해야지. 짝퉁 입고 와서 실력 논하는 건 좀 아니지 않나?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사야 진짜 팬이라고 할 수 있는 거야.2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난 저거 보고 즐라탄이 "내가 월드컵에서 0골인 이유는 너무 쉽게 골을 넣을 수 있었기 때문에 양보했다" 이런 식으로 받아들였음. 그냥 즐라탄이니까 가능한 드립이지 ㅋㅋㅋ1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영입 얘기는 둘째치고, 경기장에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팬들 보면 한숨만 나옵니다.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굿즈 사는 게 진짜 팬의 도리 아닌가요? 팀 사랑은 거기서부터 시작되는 겁니다.2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폼이 아무리 좋아도 경기장에 짝퉁 유니폼 입고 가는 건 좀 아니죠.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사야 진짜 팬심을 보여주는 거라고 생각합니다.2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감독이라도 정품을 써야지, 레알 유스팀 감독이라니… 짝퉁 명품 가방 들고 다니는 것도 아니고, 이런 식으로 가면 팀의 격이 떨어지는 겁니다. 오피셜 스토어에서 제대로 된 감독을 찾아야죠.3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진정한 축구 팬이라면 선수들 포지션 논하기 전에 오피셜 스토어에서 유니폼 정품부터 사야 하는 거 아닌가요? 짝퉁 입고 경기장 오는 사람들 보면 한숨만 나옵니다.3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경기 흐름 예측도 중요하지만, 그 전에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하나 제대로 사서 입고 가는 게 진짜 팬의 기본 아니겠어요? 레플리카 입고 가면 괜히 전문가인 척해도 설득력이 떨어집니다.4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얘기 할 시간에 오피셜 굿즈나 하나 더 사지 그래요? 진정한 팬이라면 선수들이 흘리는 땀방울의 가치를 아끼지 않고 정품으로 응원해야죠. 메달 컷 논란도, 진짜 팬들은 경기 내용에 더 집중할 텐데.5시간 15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