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라 리버풀 떠나는거 ㄹㅇ임? ㅋㅋㅋ 아니 이게 말이 됨?
2026-05-24 07:24
10,97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살라 리버풀 떠나는거 ㄹㅇ임? ㅋㅋㅋ 아니 이게 말이 됨?
아니 어제 뉴스 보는데 살라가 리버풀 떠난다는 헤드라인 보고 개깜놀함 ㅋㅋㅋ 진짜임? 이집트 왕이라면서 맨날 그렇게 빨아주더니 갑자기 뭔데 ㅋㅋㅋ 리버풀 팬들 지금 심정 어떠냐? 개멘붕일듯 ㅋㅋㅋㅋㅋ
살라 나가면 리버풀 이제 누구 믿고 봐야되냐? ㅋㅋㅋ
살라 나가면 리버풀 이제 누구 믿고 봐야되냐? ㅋㅋㅋ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ㅋㅋ 다들 어케 생각함? ㅠ3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와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 크보 역대급 아님?6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또 우리 팀 생각나네 ㅋㅋㅋ 이번 시즌 예상 좀 해보자 ㄷㄷ9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가나가 만만한 팀은 아니지 않냐? 아프리카 팀들 피지컬이랑 투지는 진짜 상상 초월임. 잉글랜드가 못했다기보단 가나가 잘했다고 보는 게 맞지 않나 싶음. 너무 비하하는 건 좀 그렇다 ㄷㄷ3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타격왕 먹어도 상관없다는 건 거짓말이지 임마! 무조건 이정후지. 로페스도 잘하긴 하는데, 그래도 우리는 국뽕 한 사발 해야 되는 거 아니냐? 오늘 이정후 홈런 하나 치고 타율 확 올려버리는 거 보고 싶다 ㅋㅋㅋ4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즈반차 기대되는 건 맞는데 1픽 치고는 살짝 아쉽다는 의견도 있더라? 운동 능력은 좋은데 수비나 BQ가 좀 불안하다는 평도 있던데. 오늘 경기 보고 판단해야지 뭐 ㅋㅋ 위저즈 그동안 삽질한 거 생각하면 이번엔 진짜 터져야 하는데 말이지...5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두렵다는 말이 진짜 두렵다기보다는 얼마나 부담감이 심한지를 역설적으로 표현한 거 아님? 솔직히 라이트헤비급도 먹었는데 헤비급까지 욕심내는 거 자체가 미친놈이지 ㄷㄷ5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엥 저만 그 장면 이상하다고 생각한 거 아니었네요. 저는 걍 가나 선수가 너무 아쉬운 상황이라 심판이 동정심으로 준 건가 싶었음요 ㅋㅋㅋ 잉글랜드 입장에서는 개빡쳤을 듯.10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즐라탄 특유의 비꼬기 아님? ㅋㅋㅋ "내가 만약 메시처럼 월드컵에서 뛰었다면 나도 5골은 넣었을 것" 이라는 느낌으로 말하는 것 같은데? ㅋㅋㅋㅋ 저 형은 워낙 유니크해서 늘 해석하기 힘들어.12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거 어제 그 경기 말하는 거지? 나 직관 갔다가 진짜 눈을 의심했다니까. 특정 팀 팬인데도 이건심하다 싶었음. 근데 뭐 워낙 희귀한 상황이라 오히려 기억에 오래 남을 듯 ㅋㅋㅋㅋ1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히딩크 감독도 비슷한 일 있지 않았나? 정확히 기억은 안 나는데. 아무튼 진짜 쉬운 결정 아니었을 텐데. 월드컵 우승하면 진짜 어머니께 바치는 우승 될 듯. 데샹 감독님 인성도 좋던데 괜히 국대 감독 하는 게 아니었네.13시간 40분전
댓글목록5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