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식 푸리 다전 예상하는 분들 많던데 ㄹㅇ 임? ㄷㄷ
2026-05-24 22:40
9,65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식 푸리 다전 예상하는 분들 많던데 ㄹㅇ 임? ㄷㄷ
형님들 어제 우식 경기 보셨습니까? 진짜 이건 뭐 말이 안 나오는 경기였네요. 푸리 이놈이 그렇게 방심하다가 결국 우식한테 제대로 한 방 먹는 걸 보니까 속이 다 시원하더라구요. 다들 푸리가 너무 압도적이라고 예상했는데, 역시 스포츠는 이래서 재밌는 것 같습니다. 어제 승리 보면서 헤비급 판도가 진짜 요동치겠구나 싶었어요.
근데 커뮤니티 여기저기 보니까 우식이랑 푸리 2차전은 물론이고 3차전지 가는 거 아니냐는 얘기가 많던데, 이게 진짜 가능성 있는 얘기인가요? 물론 푸리가 그렇게 쉽게 물러날 놈은 아니겠지만, 어제 경기력으로 봐선 우식이 너무 완벽해서 다시 붙어도 우식이 이길 것 같거든요. 솔직히 푸리가 정신적으로 너무 흔들리는 모습이 보였잖아요. 'Not mentally doable to stay like this' 라는 푸리 반응도 있던데, 솔직히 그럴 만도 하죠. 그렇게 압도적이라고 생각했던 본인이 저렇게 무너졌으니. 과연 2차전에서 푸리가 정신력을 회복하고 나올지 아니면 또 무너질지 궁금하네요.
이거 보면서 문득 이번 시즌 KBO 생각도 나더라고요. 초반에 압도적이라고 평가받던 팀들이 갑자기 흔들리고, 예상치 못했던 팀들이 치고 올라오는 모습이 꽤 있잖아요. 야구는 또 장기 레이스니까 복합적인 요소가 많지만, 한방 승부인 복싱이나 단기전은 정말 그날 컨디션과 정신력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어제 우식은 그 모든 걸 완벽하게 갖춘 것 같았어요.
암튼 우식 경기 보고 나니까 다음 비급 매치가 진짜 기대되네요. 과연 우식이 계속해서 챔피언 자리를 지킬지, 아니면 푸리가 리벤지에 성공할지, 아니면 또 다른 강자가 나타날지. 형님들은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다들 의견 좀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ㅋ
근데 커뮤니티 여기저기 보니까 우식이랑 푸리 2차전은 물론이고 3차전지 가는 거 아니냐는 얘기가 많던데, 이게 진짜 가능성 있는 얘기인가요? 물론 푸리가 그렇게 쉽게 물러날 놈은 아니겠지만, 어제 경기력으로 봐선 우식이 너무 완벽해서 다시 붙어도 우식이 이길 것 같거든요. 솔직히 푸리가 정신적으로 너무 흔들리는 모습이 보였잖아요. 'Not mentally doable to stay like this' 라는 푸리 반응도 있던데, 솔직히 그럴 만도 하죠. 그렇게 압도적이라고 생각했던 본인이 저렇게 무너졌으니. 과연 2차전에서 푸리가 정신력을 회복하고 나올지 아니면 또 무너질지 궁금하네요.
이거 보면서 문득 이번 시즌 KBO 생각도 나더라고요. 초반에 압도적이라고 평가받던 팀들이 갑자기 흔들리고, 예상치 못했던 팀들이 치고 올라오는 모습이 꽤 있잖아요. 야구는 또 장기 레이스니까 복합적인 요소가 많지만, 한방 승부인 복싱이나 단기전은 정말 그날 컨디션과 정신력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어제 우식은 그 모든 걸 완벽하게 갖춘 것 같았어요.
암튼 우식 경기 보고 나니까 다음 비급 매치가 진짜 기대되네요. 과연 우식이 계속해서 챔피언 자리를 지킬지, 아니면 푸리가 리벤지에 성공할지, 아니면 또 다른 강자가 나타날지. 형님들은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다들 의견 좀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ㅋ
-
[자유게시판] 오늘 농구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봄? ㅋㅋㅋ6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위자즈 1픽 듀반차 뽑은 거 ㄹㅇ 실화냐? ㄷㄷ 이거 성공할 거 같음?14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ㅋㅋ 다들 어케 생각함? ㅠ21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와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 크보 역대급 아님?2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또 우리 팀 생각나네 ㅋㅋㅋ 이번 시즌 예상 좀 해보자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아 맞다 나도 그 기사 봤음 ㄷㄷ 근데 정감독님 원래 좀 큰물에서 놀고 싶어하는 스일이긴 했잖아. 솔직히 강원 성적도 잘 냈겠다, 자기 커리어에도 좋고 서로 윈윈 아닐까? 강원이 이번 시즌에 후임 잘 뽑아서 이 기세 쭉 이어가면 좋겠다!5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들 나만 못 봤네 ㅠㅠ 어제 여자친구랑 데이트하느라 본방 놓쳤는데 그렇게 재밌었음? 하이라이트라도 찾아봐야겠다. 혹시 다시보기 링크 아는 사람 있음?8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위즈가 다이반차 뽑은 거 잘한 거라고 봄. 어차피 리빌딩 팀인데 확실한 스타성 가진 애를 데려와야 팬심도 잡고 흥행도 할 거 아님? 솔직히 걔 플레이 스타일 보면 진짜 눈이 즐겁긴 함 ㅋㅋ 수비만 좀 다듬으면 진짜 물건 될 거 같다.12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 쟤 에버튼에서 맨날 보다가 국대 경기에서 보니까 뭔가 더 잘하는 느낌? ㅋㅋㅋㅋ 솔직히 에버튼에서는 팀이 워낙 구려서 빛을 못 보는 느낌이었는데 국대가서 훨훨 날더라.13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 나도 오늘 경기 보면서 소리 질렀다. 근데 로페스도 만만치 않아서 타율 경쟁 개꿀잼일 듯. 샌프 가서도 잘하는 거 보니까 괜히 뿌듯하네.16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님 진짜 너무 낙관적인 거 아님? 물론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간 건 대박이긴 한데, 밀워키도 그냥 내준 건 아닐 텐데 ㅋㅋㅋ 아마 반대급부로 핵심 선수들 많이 나갔을 걸요? 아직 트레이드 디테일 안 나왔으니까 좀 더 지켜봐야 함.17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다들 어제 롤드컵 이야기만 하네 ㅋㅋㅋ 나도 봤는데 진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다. 근데 다들 롤드컵만 보지 말고 축구도 좀 봐라 얘들아. 요즘 유럽 축구도 볼만한 경기 많음 ㅋㅋㅋ18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가나가 만만한 팀은 아니지 않냐? 아프리카 팀들 피지컬이랑 투지는 진짜 상상 초월임. 잉글랜드가 못했다기보단 가나가 잘했다고 보는 게 맞지 않나 싶음. 너무 비하하는 건 좀 그렇다 ㄷㄷ18시간 22분전
댓글목록3
티몽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