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잔류 확정인데, 토트넘은 다음 시즌 또 이러는 거 아니겠지? ㅠㅠ
2026-05-25 10:11
10,277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손흥민 잔류 확정인데, 토트넘은 다음 시즌 또 이러는 거 아니겠지? ㅠㅠ
아니 다들 오늘 뉴스 봤음? 손흥민 잔류 확정 난 건 진짜 다행인데, 토트넘은 이번 시즌 생존 축하 파티 하면서도 결국 굴욕적인 시즌이었다는 얘기가 나오더라 ㅋㅋㅋㅋ 진짜 이거 보고 있으려니 다음 시즌 벌써부터 걱정된다. 우리 손흥민 또 고생길 예약 아니냐고. 물론 시즌 막판에 스퍼스 살아나는 모습 보여주긴 했지만, 솔직히 기대치에 한참 못 미쳤던 건 사실이잖아. 챔스도 못 가 유로파만 겨우 갔는데 뭘 생존했다고 축하를 해 ㅋㅋ. 그냥 다음 시즌에는 진짜 좀 다른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는데, 매번 이맘때쯤 되면 희망회로 돌렸다가 실망만 하는 게 국룰이라서 슬프다 진짜.
솔직히 토트넘이 이렇게 된 건 선수단 문제도 있지만, 보드진이랑 감독 문제도 크다고 봄. 매번 이적 시장에서 삽질하고, 감독도 제대로 된 전술 못 짜서 선수들 개고생 시키고. 특히 수비진은 진짜 ㄷㄷㄷ 아니 맨날 똑같은 실수 반복하는데 도대체 뭘 개선하는 건지 모르겠음. 손흥민이 아무리 골을 넣어도 수비에서 다 내주면 무슨 소용이겠냐고. 이번 시즌에도 막판에 좀 살아난 것도 손흥민 캐리 아니었으면 어림도 없었을 거야. 레알 마드리드나 맨시티처럼 확고한 전술과 선수단 구성이 있으면 모르겠는데, 토트넘은 매년 똑같은 레퍼토리 반복 중인 느낌이라서 답답하다.
진짜 다음 시즌엔 제발 좀 달라졌으면 좋겠다. 손흥민도 이제 팀의 에이스인데, 맨날 고생만 시키지 말고 제대로 된 지원 좀 해줬으면 좋겠음. 유로파리그도 솔직히 만족할 만한 성적은 아니지만, 그래도 거기서 우승이라도 노려보고, 리그에서도 최소 챔스권은 가야지. 그러려면 이적 시장에서 진짜 제대로 된 선수들 영입하고, 감독도 확실한 자기 색깔 보여줘야 할 텐데. 과연 가능할까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아 진짜 이번 주 내내 이 생각밖에 안 든다. 웨스트햄 강등된 거 보니깐 남 일 같지도 않고.
하... 아무튼 손흥민은 잔류 확정이라니 다행인데, 토트넘은 다음 시즌 진짜 정신 차려야 한다. 안 그럼 또 굴욕적인 시즌 반복할 게 뻔함. 우리 쏘니 제발 웃으면서 축구하게 해줘라 ㅠㅠㅠ.
솔직히 토트넘이 이렇게 된 건 선수단 문제도 있지만, 보드진이랑 감독 문제도 크다고 봄. 매번 이적 시장에서 삽질하고, 감독도 제대로 된 전술 못 짜서 선수들 개고생 시키고. 특히 수비진은 진짜 ㄷㄷㄷ 아니 맨날 똑같은 실수 반복하는데 도대체 뭘 개선하는 건지 모르겠음. 손흥민이 아무리 골을 넣어도 수비에서 다 내주면 무슨 소용이겠냐고. 이번 시즌에도 막판에 좀 살아난 것도 손흥민 캐리 아니었으면 어림도 없었을 거야. 레알 마드리드나 맨시티처럼 확고한 전술과 선수단 구성이 있으면 모르겠는데, 토트넘은 매년 똑같은 레퍼토리 반복 중인 느낌이라서 답답하다.
진짜 다음 시즌엔 제발 좀 달라졌으면 좋겠다. 손흥민도 이제 팀의 에이스인데, 맨날 고생만 시키지 말고 제대로 된 지원 좀 해줬으면 좋겠음. 유로파리그도 솔직히 만족할 만한 성적은 아니지만, 그래도 거기서 우승이라도 노려보고, 리그에서도 최소 챔스권은 가야지. 그러려면 이적 시장에서 진짜 제대로 된 선수들 영입하고, 감독도 확실한 자기 색깔 보여줘야 할 텐데. 과연 가능할까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아 진짜 이번 주 내내 이 생각밖에 안 든다. 웨스트햄 강등된 거 보니깐 남 일 같지도 않고.
하... 아무튼 손흥민은 잔류 확정이라니 다행인데, 토트넘은 다음 시즌 진짜 정신 차려야 한다. 안 그럼 또 굴욕적인 시즌 반복할 게 뻔함. 우리 쏘니 제발 웃으면서 축구하게 해줘라 ㅠㅠㅠ.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이적 ㄷㄷ 미쳤네 진짜 이건 뭐 예상도 못 했잖아 ㅋㅋ9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찍으면 ㄹㅇ 레전드 아님? ㄷㄷ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주니어 이 폼 미쳤다 ㄹㅇ.. 스코틀랜드 불쌍함 ㅠ8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MSI 2026 대전 개최 확정 ㄷㄷ e스포츠는 진짜 미래인가?15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벤치 손흥민 ㄷㄷ 홍명보 감독 왜 저러는거임?16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실화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가보자2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형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콜롬비아 경기 본 사람 있음?2026-06-25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드래프트 1픽 위저즈가 뽑은 듀반차 얘는 로또 아님? 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좀 회의적임. 고석현 선수 멘탈이 약한 게 제일 문제라고 보는데, 레보스노야니 같은 끈적한 스타일 만나면 또 후반에 무너질까봐 걱정됨. 이번엔 제발 정신력 좀 붙잡고 경기했으면 좋겠다.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헐 고석현 복귀전 벌써 잡혔네 ㄷㄷ 레보스노야니도 만만치 않은 상대라 좀 걱정되긴 함. 그래도 고석현 최근 폼 미쳤었는데 이번에도 그 폼 유지하면 충분히 이길만하다고 본다.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난 레이커스가 리브스한테 저정도 질렀다는게 더 웃기네. 작년에 내가 리브스 경기 보면서 얘는 진짜 재능있다고 혼자 막 설레발 쳤었는데 ㅋㅋㅋ 그때 나 비웃던 애들 다 어디갔냐? 리브스 화이팅이다! 레이커스 잘했음.2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레보스노야니가 그렇게 만만한 상대는 아닌데? 타격은 좋은데 그라운드 약점 좀 있지 않나? 고석현 주짓수 잘 쓰는 건 맞는데 방심하면 안됨 ㅠㅠ 쫄깃한 경기 될 듯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예전에 마스비달이랑 우스만 2차전도 그렇고, 이런 재대결은 보통 처음 이긴 놈이 또 이기던데? 올리베이라도 왠지 또 이길 것 같다. 게이치가 뭐 엄청난 변수를 만들지 않는 이상은 힘들 듯.3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말에 완전 동감함. 카타르때 진짜 어이가 없었지. 그 더운 나라에서 굳이 해야 하나 싶고, 경기장도 졸라 멋있긴 한데 나중에 다 흉물 되는 거 아님? 돈지랄 오지는 것 같음.3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진짜 에바임 작년에 우승했는데 왜 흔드냐고 ㅋㅋ 파이널 MVP 못 받은 건 아쉽지만 그래도 핵심 중의 핵심인데 걍 찌라시인듯 ㅋㅋ4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류현진 경기보단 저는 한화 경기가 더 기억에 남네요 ㅋㅋㅋ 솔직히 지는 줄 알았는데 막판에 역전하는 거 보고 소름 돋음. 역시 야구는 9회말 2아웃부터 아니겠습니까? 하현승 양키스 은 그냥 찌라시 아님? KBO 잔류한다고 본 것 같은데, 300만 달러는 솔직히 너무 오피셜 같지 않아서 믿기 힘듬.4시간 29분전
댓글목록4
티몽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