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영우 EPL 이적 ㄷㄷ 이건 진짜 대박 아님? ㅠ
2026-05-25 11:15
10,54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설영우 EPL 이적 ㄷㄷ 이건 진짜 대박 아님? ㅠ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진짜 이건 글 안 쓰고는 못 배기겠어서 옴 ㅋㅋㅋㅋ 설영우 EPL 이적설 실화냐? 96억 ㄷㄷㄷㄷ 와 진짜 이거 보자마자 육성으로 소리 지를 뻔했다. 요즘 한국 선수들 해외 진출 소식이 좀 잠잠해서 아쉬웠는데, 설영우가 딱 터뜨려주네. 딴 거 다 제쳐두고 저 '96억'이란 숫자가 너무 충격적임. 와... 진짜 저 정도면 완전 대형 이적 아니냐?
뉴스 보니까 '영국 여러 구단 관심, 월드컵 끝고 이적 예상' 이라는데 ㄹㅇ 이거 현실 되면 역대급 사건일 듯. 지금 EPL에 한국 선수 없어서 좀 허전했는데, 설영우가 딱 들어가 주면 그 갈증 해소될 것 같지 않음? 물론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이런 이적설 자체가 진짜 기대감 폭발하게 만드네. 설영우가 지금 K리그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 생각하면 충분히 가능성 있는 이야기라 더 흥분됨. 수비도 좋고 공격 가담도 좋아서 어디 가서든 제몫 할 것 같음. 괜히 기대했다가 또 김치국 마시는 거 아닌가 싶으면서도, 설영우라면 뭔가 해낼 것 같다는 믿음이 생김 ㅠ
솔직히 황희찬이랑 손흥민이 아무리 잘해줘도 또 다른 한국 선수가 EPL에서 뛰는 거 보고 싶었는데, 설영우가 딱 그 역할을 해줄 것 같다는 예감이 든다. 월드컵 끝나고 결과 나올 거라는데, 그전까지 행복회로 미친 듯이 돌려야겠음 ㅋㅋㅋㅋ 제발 성사돼서 설영우 EPL에서 뛰는 모습 보고 싶다. 진짜 한국 축구 위상이 한층 더 올라가는 계기가 될 듯? 형들은 이거 어떻게 생각함? 짜 대박 아니냐 ㄷㄷㄷ
뉴스 보니까 '영국 여러 구단 관심, 월드컵 끝고 이적 예상' 이라는데 ㄹㅇ 이거 현실 되면 역대급 사건일 듯. 지금 EPL에 한국 선수 없어서 좀 허전했는데, 설영우가 딱 들어가 주면 그 갈증 해소될 것 같지 않음? 물론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이런 이적설 자체가 진짜 기대감 폭발하게 만드네. 설영우가 지금 K리그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 생각하면 충분히 가능성 있는 이야기라 더 흥분됨. 수비도 좋고 공격 가담도 좋아서 어디 가서든 제몫 할 것 같음. 괜히 기대했다가 또 김치국 마시는 거 아닌가 싶으면서도, 설영우라면 뭔가 해낼 것 같다는 믿음이 생김 ㅠ
솔직히 황희찬이랑 손흥민이 아무리 잘해줘도 또 다른 한국 선수가 EPL에서 뛰는 거 보고 싶었는데, 설영우가 딱 그 역할을 해줄 것 같다는 예감이 든다. 월드컵 끝나고 결과 나올 거라는데, 그전까지 행복회로 미친 듯이 돌려야겠음 ㅋㅋㅋㅋ 제발 성사돼서 설영우 EPL에서 뛰는 모습 보고 싶다. 진짜 한국 축구 위상이 한층 더 올라가는 계기가 될 듯? 형들은 이거 어떻게 생각함? 짜 대박 아니냐 ㄷㄷㄷ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 ㄷㄷ 이번엔 3연승 가나?2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진짜 계속 나오네 ㄷㄷ5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즘 미쳤네 ㄷㄷ 신인왕 ㄹㅇ 가능함? 근황 좀 알려주셈 ㅋㅋ7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랄멜로 샬럿이랑 트레이드 각 잡는다는 소식 ㄹㅇ임? ㄷㄷ7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가 진짜 대단한 거임?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NBA 드랲 ㄷㄷ 위자즈 디반차 1픽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르브론 이후 최고의 이적 아님?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으로 이한범 어때보임? EPL 러브콜 오던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ㄹㅇ 미쳤음. 어제도 멀티히트 치더니 오늘도 쳐버리네 ㄷㄷ 이정도면 신인왕은 뭐 따논 당상이고 타격왕도 가능할 듯. 수비도 안정적이고 진짜 물건임.23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난 솔직히 이길 줄 알았는데 개실망함. 홈 이점도 있는데 이건 좀 아니지 않냐? 후반에 체력 떨어지는 건 이해해도, 전술적으로도 딱히 변화가 없어서 더 답답했음.4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근데 솔직히 브라운 연장 계약금 생각하면 트레이드 썰 도는 것도 이해는 됨. 그 돈 주고 잡기엔 좀 애매한 퍼포먼스인 건 부정할 수 없잖아. 물론 프런트가 어그로 끄는 건 맞지만 완전히 허무맹랑한 소리는 아닐 수도 있어.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레보스노야니가 타격 센스 좋은 건 맞는데, 고석현이 그래플링으로 끌고 가면 또 모르는 거 아니냐? 고석현 레슬링이랑 주짓수도 상당한데, 초반에 압박해서 테이크다운 노리면 의외의 결과 나올 수도 있다고 본다. 은근히 기대된다 이번 경기.2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고석현 이번에 나오냐? ㄷㄷㄷ 진짜 오랜만이네 예전에 막 상대 바닥에 꽂아버리는 거 보고 개놀랐는데 ㅋㅋㅋ 이번에도 한 건 할 거 같긴 함 이번에 이기면 진짜 랭킹 바로 들어갈듯?3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근데 리브스 계약 규모가 어느 정도길래 이렇게 난리임? 주전급 대우면 최소 2천만 달러 이상은 받는다는 소린가? 솔직히 잘하긴 했는데, 그 정도면 좀 오버페이 아닌가 싶은데... 서부 컨파에서 덴버한테 탈탈 털린 거 생각하면 ㅠㅠ5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ㄹㅇ 공감함. 솔직히 그때 경기 올리베이라 컨디션 좋아서 초반에 밀어붙인거지, 좀만 길어졌으면 게이치한테 역전당했을 수도 있었음. 재대결은 좀 오바지 않나 싶다.8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대 감독 문제도 맞는데, 선수들도 좀 아쉬운 부분이 없지 않아 있음. 중요한 경기에서 한 방이 없다는 건 결국 결정력 부족 아닌가? 잉글랜드도 보면 가나 상대로 골 결정력 때문에 무승부 뜬 거 같던데. 결국 감독이 아무리 지시해도 필드에서 해결해야 할 건 선수들 몫이지.8시간 10분전
댓글목록4
투탕카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