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그리거 슬슬 퇴물 논란 지리는데 님들 생각은 어떰? ㄷㄷ
2026-05-25 14:51
9,805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맥그리거 슬슬 퇴물 논란 지리는데 님들 생각은 어떰? ㄷㄷ
형님들 오늘 "선수 화제 토크" 주제로 맥그리거 얘기 좀 해볼까 합니다. 어제 뉴스 보니까 맥그리거 복귀전 앞두고 "퇴물 논란" 지린다고 하던데, 45세 김동현 선수랑 스파링 한거 가지고 "너무 엉성하다"는 비판 세례가 우수수 쏟아졌다네요. 물론 김동현 선수가 우리 레전드이긴 하지만, 그래도 맥그리거인데 이 정도 반응 나오는 거 보면 확실히 예전 같지 않다는 방증 아닐까 싶기도 하고. 3000억 벌고 복귀하는 건 좋은데, 경기력까지 저 모양이면 팬들도 실망할 듯 ㅠ
사실 맥그리거 최근 행보 보면 좀 안쓰럽긴 함. 한때 UFC 아이콘이었는데, 이제는 스파링 영상 하나로 조롱당하는 수준이라니. 돈은 많이 벌었지만, 명예는 많이 잃은 느낌이랄까. 괜히 또 "미국인이 아니라서 졌다" 같은 이상한 핑계 대는 전 챔피언처럼 되지 않을까 걱정되기도 하고 ㅋㅋ. UFC 자체가 선수 중심적이지 않다는 얘기도 나오는 마당에, 과연 맥그리거가 다시 예전의 위용을 되찾을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넷플릭스에서 로우지나 은가누 출전으로 초대박 노린다는데, 맥그리거는 그 그림에 못 끼는 건 아닌지.
개인적으로는 맥그리거가 마지막 불꽃을 태웠으면 좋겠는데, 현실적으로 쉽지 않을 것 같기도 함. 몸값은 천정부지로 솟았지만, 기량은 하락세인 선수들이 의외로 많잖아요. 특히 UFC 같은 격투기는 순간적인 판단력과 반응 속도가 중요한데, 나이가 들면 그게 힘들 수밖에 없고. 과연 이번 복귀전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되네요.
형님들은 맥그리거 복귀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직 건재하다고 보시나요, 아니면 이제는 한 물 갔다고 보시나요? 자유롭게 의견 남겨주세요! ㅋㅋ
사실 맥그리거 최근 행보 보면 좀 안쓰럽긴 함. 한때 UFC 아이콘이었는데, 이제는 스파링 영상 하나로 조롱당하는 수준이라니. 돈은 많이 벌었지만, 명예는 많이 잃은 느낌이랄까. 괜히 또 "미국인이 아니라서 졌다" 같은 이상한 핑계 대는 전 챔피언처럼 되지 않을까 걱정되기도 하고 ㅋㅋ. UFC 자체가 선수 중심적이지 않다는 얘기도 나오는 마당에, 과연 맥그리거가 다시 예전의 위용을 되찾을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넷플릭스에서 로우지나 은가누 출전으로 초대박 노린다는데, 맥그리거는 그 그림에 못 끼는 건 아닌지.
개인적으로는 맥그리거가 마지막 불꽃을 태웠으면 좋겠는데, 현실적으로 쉽지 않을 것 같기도 함. 몸값은 천정부지로 솟았지만, 기량은 하락세인 선수들이 의외로 많잖아요. 특히 UFC 같은 격투기는 순간적인 판단력과 반응 속도가 중요한데, 나이가 들면 그게 힘들 수밖에 없고. 과연 이번 복귀전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되네요.
형님들은 맥그리거 복귀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직 건재하다고 보시나요, 아니면 이제는 한 물 갔다고 보시나요? 자유롭게 의견 남겨주세요! ㅋㅋ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닉스 우승 뽕 아직 안 빠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미쳤네 ㄷㄷ 이거 인정하는 사람 있냐?2026-06-22
-
[자유게시판] 님말이 맞긴 함 ㅋㅋㅋ 솔직히 매년 똑같은 이름 들리니까 좀 식상하긴 해. 런던 시티 라이오네시스 이적은 ㄹㅇ임? 잉글랜드 무대에서도 보여줄 거 많긴 할 텐데, 그럼 발롱도르는 또 푸테야스행인가.2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양의지 그만큼 잘하니까 뽑히는 거 아니겠냐? 아무리 베테랑이라도 폼 떨어지면 저렇게 몰표 못 받음 ㅋㅋㅋ 그리고 올스타는 말 그대로 팬 투표잖아. 인기투표인데 인기 많은 사람이 뽑히는 게 뭐가 문제임? 오히려 실력 위주로 가면 재미 감될 걸?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밈 된거 맞음 ㅋㅋㅋㅋ 야구 커뮤니티에서 양의지 없는 올스타는 상상할 수 없다는 드립 맨날 나오잖아. 그걸 실제로 보여준거지 뭐. 근데 솔직히 실력도 되니까 저렇게 몰아줘도 아무도 반박 못하는게 포인트임 ㅋㅋㅋ3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정후 잘하는 건 인정인데 신인왕은 아직 좀 지켜봐야지. 메이저리그는 한 달 반짝이 아니라 시즌 전체를 봐야하는 거 알잖아. 물론 지금 페이스면 가능성은 충분하지만 설레발은 금물이다 ㅋㅋ4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리브스 저거 생각보다 오버페이 아니지 않음? 레이커스에 저만한 유망주도 없고, 이정도면 데리고 있는게 더 이득임. 나중에 더 잘하면 저 연봉도 싸게 느껴질걸? 레이커스가 장기적으로 보고 투자하는 거라 생각.7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형들 혹시 기억남? 예전에 2022 월드컵 유치 경쟁할 때 한국도 후보였던 거. 그때 돈 없다고 떨어졌다고 했던가 ㅋㅋㅋ 지금 생각하면 뭐 우리가 됐어도 어차피 경기장 유지도 힘들었을 듯.8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드래프트 등급이 무의미하다는 건 좀... 그래도 통계적으로 어느 정도 신뢰할 만한 데이터임! 물론 뚜껑 열어봐야 아 건 맞지만 너무 무시하는 건 좀 아닌 듯 ㅋㅋ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나도 이해 안 가긴 함.8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오 나도 리브스 잔류 확정 분위기라는 기사 보고 바로 레이커스 우승 각 떴다 싶었는데. 플옵에서 미친 활약 보고 이 정도면 진짜 몇 년 뒤에 리그 탑급 가드 될 것 같더라. 르브론 은퇴해도 AD랑 리브스 투맨 게임으로 충분히 경쟁력 있을 듯.9시간 30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