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민 벌써 MLB 계약 ㄷㄷ 미쳤다 ㄹㅇ 국뽕 한사발 가즈아!
2026-05-25 17:55
9,63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박찬민 벌써 MLB 계약 ㄷㄷ 미쳤다 ㄹㅇ 국뽕 한사발 가즈아!
형들 오늘 뉴스 보다가 광주제일고 박찬민 선수 MLB 필라델피아랑 계약했다는 소식 보고 진짜 깜짝 놀랐다 ㅋㅋ 이게 현실이냐? 고교생 신분으로 바로 MLB 직행이라니, 진짜 재능충은 다르긴 다르네. 요즘 KBO 리그 신인 드래프트 소식도 슬슬 들려오고 있는데, 이런 거 보면 진짜 한국 야구의 미래는 밝다고 해야 할까? 괜히 국뽕이 차오르면서 심장이 웅장해진다 ㄷㄷ
솔직히 몇 년 전부터 박찬민 선 이름은 아마추어 야구 좀 본다는 사람들은 다 알았을 거야. 구속도 시원시원하고 제구도 좋고, 무엇보다 마운드에서 보여주는 배짱이 장난 아니었잖아. 그래서 당연히 KBO 상위 지명은 따놓은 당상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바로 MLB로 갈 줄은 누가 알았겠어. 류현진, 김광현 선수도 결국 KBO 거쳐서 갔는데, 박찬민은 진짜 역대급 행보네. 물론 빅리그 무대가 녹록지 않겠지만, 이 선수는 분명 해낼 거라고 본다. 잠재력으로만 보면 진짜 역대급 투수 유망주 아님?
한편으로는 에인절스 팬들 "팀 팔고 나가라"는 소리 하는 거 보니까 진짜 스포츠는 성적이 전부라는 생각이 드네. 오타니, 트라웃이라는 역대급 선수 둘 데리고도 이 모양이니 팬들 속 터지는 것도 이해는 감. 근데 토론토도 탈삼진 1위 에이스 이탈이라니, 이번 주 MLB는 진짜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는구나. 김하성 선수 결장한 샌디에이고도 져서 아쉽고 ㅠㅠ. 진짜 스포츠판은 한 치 앞을 예측할 수가 없는 게 매력인 거 같다.
래도 박찬민 선수 소식은 진짜 너무 기분 좋다. 이제 고등학생이던 선수가 메이저리그 유니폼을 입고 마운드에 서는 걸 상상만 해도 벌써부터 설렌다. 과연 얼마나 성장해서 빅리그를 폭격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 필라델피아 가서 대박 치고 국위선양 제대로 했으면 좋겠다. 형들도 박찬민 선수 열심히 응원하자!
솔직히 몇 년 전부터 박찬민 선 이름은 아마추어 야구 좀 본다는 사람들은 다 알았을 거야. 구속도 시원시원하고 제구도 좋고, 무엇보다 마운드에서 보여주는 배짱이 장난 아니었잖아. 그래서 당연히 KBO 상위 지명은 따놓은 당상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바로 MLB로 갈 줄은 누가 알았겠어. 류현진, 김광현 선수도 결국 KBO 거쳐서 갔는데, 박찬민은 진짜 역대급 행보네. 물론 빅리그 무대가 녹록지 않겠지만, 이 선수는 분명 해낼 거라고 본다. 잠재력으로만 보면 진짜 역대급 투수 유망주 아님?
한편으로는 에인절스 팬들 "팀 팔고 나가라"는 소리 하는 거 보니까 진짜 스포츠는 성적이 전부라는 생각이 드네. 오타니, 트라웃이라는 역대급 선수 둘 데리고도 이 모양이니 팬들 속 터지는 것도 이해는 감. 근데 토론토도 탈삼진 1위 에이스 이탈이라니, 이번 주 MLB는 진짜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는구나. 김하성 선수 결장한 샌디에이고도 져서 아쉽고 ㅠㅠ. 진짜 스포츠판은 한 치 앞을 예측할 수가 없는 게 매력인 거 같다.
래도 박찬민 선수 소식은 진짜 너무 기분 좋다. 이제 고등학생이던 선수가 메이저리그 유니폼을 입고 마운드에 서는 걸 상상만 해도 벌써부터 설렌다. 과연 얼마나 성장해서 빅리그를 폭격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 필라델피아 가서 대박 치고 국위선양 제대로 했으면 좋겠다. 형들도 박찬민 선수 열심히 응원하자!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ㅠㅠ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올스타전 투표 결과 떴던데 ㄷㄷ3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 ㄷㄷ 이번엔 3연승 가나?10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진짜 계속 나오네 ㄷㄷ13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즘 미쳤네 ㄷㄷ 신인왕 ㄹㅇ 가능함? 근황 좀 알려주셈 ㅋㅋ14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랄멜로 샬럿이랑 트레이드 각 잡는다는 소식 ㄹㅇ임? ㄷㄷ15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가 진짜 대단한 거임?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NBA 드랲 ㄷㄷ 위자즈 디반차 1픽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이정후가 홈런만 좀 더 쳤으면 진짜 메이저리그 역대급 선수 될텐데 아쉽다. 그래도 지금 활약만으로도 충분히 레전드임. 매일 하이라이트 찾아봄.4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작년에 부상으로 거의 못 뛰어서 솔직히 의아하긴 했음. 그래도 워낙 이름값이랑 팬덤이 커서 그런가? 어쨌든 논란이 있을 수 밖에 없는 수상이었다는 건 인정함.6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전반엔 그나마 좀 하는 척이라도 하더니 후반 갈수록 무색무취 ㅋㅋㅋㅋ 사우스게이트 전술 너무 뻔해서 상대팀들이 다 파악한 거 같음. 다음 경기 큰일났다 진짜6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밈이라기보단 그냥 워낙 야구팬들 사이에서 인기 많고 인정받는 선수라서 그런거 아님? 나이도 있는데 아직도 이정도 하는 포수 없잖아. 그냥 거품없이 실력으로 뽑힌거라고 본다.7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미쳤음. 어제도 멀티히트 치더니 오늘도 쳐버리네 ㄷㄷ 이정도면 신인왕은 뭐 따논 당상이고 타격왕도 가능할 듯. 수비도 안정적이고 진짜 물건임.8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난 솔직히 이길 줄 알았는데 개실망함. 홈 이점도 있는데 이건 좀 아니지 않냐? 후반에 체력 떨어지는 건 이해해도, 전술적으로도 딱히 변화가 없어서 더 답답했음.8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근데 솔직히 브라운 연장 계약금 생각하면 트레이드 썰 도는 것도 이해는 됨. 그 돈 주고 잡기엔 좀 애매한 퍼포먼스인 건 부정할 수 없잖아. 물론 프런트가 어그로 끄는 건 맞지만 완전히 허무맹랑한 소리는 아닐 수도 있어.9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레보스노야니가 타격 센스 좋은 건 맞는데, 고석현이 그래플링으로 끌고 가면 또 모르는 거 아니냐? 고석현 레슬링이랑 주짓수도 상당한데, 초반에 압박해서 테이크다운 노리면 의외의 결과 나올 수도 있다고 본다. 은근히 기대된다 이번 경기.9시간 9분전
댓글목록4
물떡콩떡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