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추성훈 UFC 복귀 vs 최강자 대결 ㄹㅇ 궁금하긴 함
2026-05-26 01:54
11,46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ㅋㅋㅋ 추성훈 UFC 복귀 vs 최강자 대결 ㄹㅇ 궁금하긴 함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추성훈 선수 얘기 또 나오길래 진짜 궁금증 폭발해서 글 써봄. "추성훈 vs 세계 최강" 이거 미국 전문가들도 궁금하다고 하던데, 예전 같으면 그냥 웃고 넘겼을 일인데 요즘 워낙 기세가 좋으시니까 솔직히 좀 솔깃하지 않음? 예전에 UFC에서 보여줬던 모습 생각하면 지금이랑은 또 달라서 더 기대되는 것도 있고 ㅋㅋㅋ
솔직히 추성훈 선수 나이가 나이인지라 UFC 최정상 젊은 선수들이랑 붙는 건 좀 무리 아닌가 싶기도 함. 그래도 원체 자기관리 끝판왕이시고, 최근 경기들 보면 파워랑 투지 여전하시잖아. 특히 몸 관리 진짜 미친 것 같던데, 진짜 다른 세계 사람 같음. UFC가 워낙 피지컬 괴물들 천지라서 기술이랑 경험만으로는 힘들지 않을까 싶다가도, 뭔가 한 방 보여줄 것 같은 느낌이 자꾸 드는 건 나뿐임? 뭐랄까, 로우지나 은가누처럼 흥행성 대박인데다 실력까지 겸비한 선수들도 넷플릭스 같은데서 출전 제의 받는다는데, 추성훈 선수도 뭔가 특별한 그림 나오면 가능할 것 같기도 하고 ㄷㄷ.
근데 또 한편으로는 혹시라도 부상이라도 당하면 어쩌나 걱정도 됨. 굳이 무리해서 최강자들이랑 붙어야 할까 싶기도 하고. 지금처럼 아시아 무대에서 건재함을 과시하면서 전설로 남는 게 더 멋있지 않나? UFC가 선수 중심적이지 않다는 비판도 나오는 판에 무리한 도전보다는 좀 더 전략적인 길을 가는 게 맞을 수도 있겠지. UFC가 상업적으로는 대박이긴 한데, 선수들 대우나 은퇴 후 삶까지 생각하면 마냥 좋은 곳은 아니니까.
그래도 만약 진짜로 추성훈 선수가 UFC 복귀해서 누구랑 붙는다는 소식이라도 뜨면 진짜 잠 못 자고 볼 것 같긴 함 ㅋㅋㅋ 솔직히 궁금한 건 어쩔 수 없다.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최강자랑 붙어서 한 방 보여줄 수 있다고 봄? 아니면 무리한 도전이라고 생각함? 다들 의견 좀 남겨줘봐.
솔직히 추성훈 선수 나이가 나이인지라 UFC 최정상 젊은 선수들이랑 붙는 건 좀 무리 아닌가 싶기도 함. 그래도 원체 자기관리 끝판왕이시고, 최근 경기들 보면 파워랑 투지 여전하시잖아. 특히 몸 관리 진짜 미친 것 같던데, 진짜 다른 세계 사람 같음. UFC가 워낙 피지컬 괴물들 천지라서 기술이랑 경험만으로는 힘들지 않을까 싶다가도, 뭔가 한 방 보여줄 것 같은 느낌이 자꾸 드는 건 나뿐임? 뭐랄까, 로우지나 은가누처럼 흥행성 대박인데다 실력까지 겸비한 선수들도 넷플릭스 같은데서 출전 제의 받는다는데, 추성훈 선수도 뭔가 특별한 그림 나오면 가능할 것 같기도 하고 ㄷㄷ.
근데 또 한편으로는 혹시라도 부상이라도 당하면 어쩌나 걱정도 됨. 굳이 무리해서 최강자들이랑 붙어야 할까 싶기도 하고. 지금처럼 아시아 무대에서 건재함을 과시하면서 전설로 남는 게 더 멋있지 않나? UFC가 선수 중심적이지 않다는 비판도 나오는 판에 무리한 도전보다는 좀 더 전략적인 길을 가는 게 맞을 수도 있겠지. UFC가 상업적으로는 대박이긴 한데, 선수들 대우나 은퇴 후 삶까지 생각하면 마냥 좋은 곳은 아니니까.
그래도 만약 진짜로 추성훈 선수가 UFC 복귀해서 누구랑 붙는다는 소식이라도 뜨면 진짜 잠 못 자고 볼 것 같긴 함 ㅋㅋㅋ 솔직히 궁금한 건 어쩔 수 없다.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최강자랑 붙어서 한 방 보여줄 수 있다고 봄? 아니면 무리한 도전이라고 생각함? 다들 의견 좀 남겨줘봐.
-
[자유게시판] NBA 리브스 4년 2800억? ㅋㅋ 이건 솔직히 오바 아님?47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드 득점률 5% ㄷㄷ 진짜 사람임?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MLB 사무국 FA 5년 제한 ㄹㅇ임? 이러면 오타니도 꼼짝 못 하는 거 아니냐 ㄷㄷ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센가 불펜 강등 ㄷㄷ 메츠 뭐하냐 진짜...7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강원FC 코치 감독도 차출ㄷㄷ 우리팀 이러다 선수도 다 뺏기는거 아님?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솔직히 고석현 요즘 폼 ㄷㄷ 너무 오바 아님?2026-06-24
-
[자유게시판] ㄷㄷ LG 요즘 야구 미쳤네 1회 4홈런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2026-06-24
-
[자유게시판] 앤더슨 맨시티 간 거 진짜 충격이긴 함 ㄷㄷ 포레스트에서 걔 없으면 어떡하냐고 난리났겠네. 근데 맨유도 요새 나쁘지 않음. 텐하흐 그래도 팀 좀 잡아가고 있는 거 같던데 오늘 경기 봐야 알 듯 ㅋㅋㅋ2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확정이면 이제 다음 시즌 라인업은 거의 윤곽이 잡히는 건가? 슬슬 오프시즌 썰 풀리는 거 보면 진짜 시즌 개막 얼마 안 남 것 같아서 설렘 ㅋㅋㅋ 얼른 농구 보고 싶다.3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래도 홍명보 감독님 옛날 생각하면 좀 짠하기도 하다. 한때 영광의 아이콘이었는데 이렇게 욕먹는 거 보니까 세월 참 무상하다는 생각도 드네 ㄷㄷ 물론 인터뷰는 좀 심했지만.3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멀티히트였음? 나 오늘 일 땜에 못 봤는데 아쉽다 ㅠㅠ 어제 타격감 안 좋아서 걱정했는데 오늘 바로 극복하는 거 보면 진짜 멘탈도 강한 듯. 이대로면 신인왕은 몰라도 팀에서 핵심 선수 되는 건 시간 문제겠네.6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앤더슨 영입설 나도 봤는데 아직 확정은 아니지 않음? 찌라시일 가능성도 있긴 한데 맨시티라면 뭐 충분히 가능할 법도 하고 ㅋㅋㅋ 근데 솔직히 앤더슨보다는 수비 보강이 더 시급한데 얘네는 왜 항상 공격만 보강하는지 모르겠음.7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올스타전 투표 결과는 뭐 당한 거 아니겠음? ㅋㅋㅋ 양의지 말고 누가 있겠냐. 난 근데 오늘 KBO 말고 NBA 경기 봤음. 막판 역전극 지리더라 ㅋㅋㅋ10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진짜 답답한 건 맞는데, 솔직히 선수들 개개인 기량은 좋다고 생각해요. 감독 전술 문제도 좀 큰 것 같은데, 이 부분은 언제쯤 개선될지 모르겠네요. ㅠㅠ10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사카 팬이지만 요즘 래시포드 스피드랑 돌파력은 좀 사기 아니냐 ㄷㄷㄷ 수비수들이 못 막더라. 근데 사카는 워낙 영리하게 플레이해서 예측하기 어렵고, 빌드업 참여도 좋아서 팀 전체에 미치는 영향은 사가 더 크다고 봄. 그냥 둘 다 월클이라 결론은 둘 다 우리 국대 에이스라는 거 ㅋㅋㅋ11시간 15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