캬 닉스 드디어 챔결 가는 거냐 ㅋㅋㅋ 아니 샌안은 또 왜 이러냐 ㄷㄷ
2026-05-26 09:28
10,85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캬 닉스 드디어 챔결 가는 거냐 ㅋㅋㅋ 아니 샌안은 또 왜 이러냐 ㄷㄷ
형들 오늘 다들 경기 보셨음? 와 미쳤다 진짜 닉스 드디어 해내는 거 아니냐? ㅋㅋㅋ 요즘 경기력 물 올랐다고는 해도 솔직히 여기까지 올 줄 누가 알았겠냐고. 챔프전까지 단 1승 남았다는 소식 뜨는데 와 이건 진짜 대박이다 싶더라. 뉴욕 팬들 지금 난리도 아닐 듯. 우리 팀도 이렇게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는데 요즘 맨날 고구마만 먹는 기분이라 더 부럽네 ㅠ
근데 샌안은 또 왜 저냐? ㅋㅋㅋ 오클 상대로 대파라니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 서부 결승 2승 2패라고는 해도 갑자기 저렇게 확 무너지는 건 이해가 안 감. 뭐 솔직히 오클 경기력 요즘 미쳤다고는 하지만 샌안도 나름 저력이 있는 팀인데 갑자기 왜 이러는 건지 모르겠음. 벤치 자원들이랑 주전들 좀 바꿔봐야 하는 거 아님? 아니면 감독이 작전 지시를 잘못했나. 아무튼 오늘 경기는 좀 실망스러웠다 ㄹㅇ.
그리고 NBA 중계진들은 좀 반성해야 함. 어제 뉴스 보니까 팝스타 앞에 두고 일반인처럼 소개했다며 ㅋㅋㅋ 아니 그 정도 유명한 사람을 못 알아보는 게 말이 되냐고. 팬들 분노할 만하더라. 솔직히 우리나라 중계진들도 가끔 레전드 선수 못 알아보거나 이름 틀리는 경우 있어서 아쉬운데, 세계적인 무대에서 저런 실수는 좀 너무한 거 같음. 선수들 이름이랑 정보는 기본 중의 기본 아니냐 ㅠ
아무튼 이번 주 스포츠판은 닉스 덕분에 좀 살 맛 나는 것 같다. 우리 팀도 좀 분발해서 승리 요정 되는 모습 좀 보여줬으면 좋겠네. 다음 경기는 제발 좀 이기자 얘들아 ㅠㅠ 다들 이번 주말도 스포츠랑 함께 잘 보내시길!
근데 샌안은 또 왜 저냐? ㅋㅋㅋ 오클 상대로 대파라니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 서부 결승 2승 2패라고는 해도 갑자기 저렇게 확 무너지는 건 이해가 안 감. 뭐 솔직히 오클 경기력 요즘 미쳤다고는 하지만 샌안도 나름 저력이 있는 팀인데 갑자기 왜 이러는 건지 모르겠음. 벤치 자원들이랑 주전들 좀 바꿔봐야 하는 거 아님? 아니면 감독이 작전 지시를 잘못했나. 아무튼 오늘 경기는 좀 실망스러웠다 ㄹㅇ.
그리고 NBA 중계진들은 좀 반성해야 함. 어제 뉴스 보니까 팝스타 앞에 두고 일반인처럼 소개했다며 ㅋㅋㅋ 아니 그 정도 유명한 사람을 못 알아보는 게 말이 되냐고. 팬들 분노할 만하더라. 솔직히 우리나라 중계진들도 가끔 레전드 선수 못 알아보거나 이름 틀리는 경우 있어서 아쉬운데, 세계적인 무대에서 저런 실수는 좀 너무한 거 같음. 선수들 이름이랑 정보는 기본 중의 기본 아니냐 ㅠ
아무튼 이번 주 스포츠판은 닉스 덕분에 좀 살 맛 나는 것 같다. 우리 팀도 좀 분발해서 승리 요정 되는 모습 좀 보여줬으면 좋겠네. 다음 경기는 제발 좀 이기자 얘들아 ㅠㅠ 다들 이번 주말도 스포츠랑 함께 잘 보내시길!
-
[자유게시판] 오늘 벤투호 축구 라인업 떴냐? ㅋㅋㅋ1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멀티히트 실화냐 ㄷㄷ 이대로면 신인왕 각임?16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와 맨시티 미쳤냐? 앤더슨 영입 ㄷㄷㄷ 진짜 돈을 찢네17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진짜 성사임? ㄷㄷ 이거 누가 이기려나 ㅋㅋㅋ19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올리베이라 게이치 재대결 썰 푸네 ㄷㄷ 미쳤냐?19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팬 최다 득표? 이거 ㄹㅇ 빅데이터 분석 함 해봐야 함 ㅋㅋㅋ22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번 발롱도르 푸테야스 또 받는 거 좀 웃기지 않음? ㅋㅋㅋ23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ㄹㅇ 개실망... 이거 맞냐? ㄷㄷ23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아 푸식 또 교체였냐 ㅋㅋㅋ 국대 오면 진짜 왜 저러는지 몰라. 폼 괜찮다가도 국대만 오면 뭔가 아쉬움 ㅠㅠ 어제 뉴스 보니 막판에 졌던데, 진짜 국대 유니폼만 입으면 뭔가 안 풀리는 느낌임.4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그정도 돈이면 거의 네이마르 이적료급 아닌가 ㄷㄷ 엘리엇 앤더슨 잘하긴 하는데 그정도까지 줄 선수였나? 기사 자세히 봤는데 아직 오피셜은 아니고 찌라시 수준인거 같던데 너무 김칫국 마시지 마셈 ㅋㅋ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전 온다고? 진짜임? ㄷㄷ 그럼 T1 숙소도 대전으로 옮기는 건가? 페이커는 진짜 뭘 해도 스케일이 다르네. 그래도 경기 외적인 활동 너무 많아지면 걱정됨 ㅠㅠ4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맞어 옛날 프로들 그립지 ㅋㅋㅋ 근데 냉정하게 지금 선수들이랑 기량 차이 좀 날 걸? 피지컬도 피지컬이고 메타도 엄청 바뀌어서.. 그래도 국가대항전이니까 상징적인 의미로 한번쯤 볼 수 있으면 좋겠다! 막 '그 절 감성' 이런 거 있잖아 ㅋㅋㅋ5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드발리쉬빌리 막판에 정신력으로 버틴 건 인정함. 근데 토푸리아가 계속 압박하고 유효타 더 많이 넣은 건 팩트잖아. 판정단 눈깔 어디다 두고 봤는지 궁금하다 진짜.5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엔더슨 맨시티 가면 어떤 역할 맡을지 궁금하긴 하다. 수비형 미드필더로 쓸 거 같은데, 로드리랑 같이 뛰려나? 아니면 로드리 백업으로 키우는 건가? 포텐은 확실히 있어서 키우면 대성할 수도 있긴 함.8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2800억 받으면 나도 농구선수 한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리브스가 잘하긴 하지만 딱 레이커스 버프 제대로 받은 케이스 아니냐? 다른 팀 갔으면 저 돈 절대 못 받았을 걸? 암튼 부럽네 부러워 ㅠㅠㅠ10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2800억 미쳤네 ㅋㅋㅋ 비드래프트 신화 제대로 쓰는구나. 레이커스가 돈 쓰는 건 알아줘야 함 ㄷㄷ 릅이랑 AD 노쇠화 생각하면 이번 시즌 진짜 마지막 불꽃 태울 듯.12시간 48분전
댓글목록2
물떡콩떡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