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ㄷ 미시 오로스키 또 100마일 던짐? 올킬티비 형들 얘 진짜 물건임?
2026-05-26 11:30
10,37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ㄷㄷ 미시 오로스키 또 100마일 던짐? 올킬티비 형들 얘 진짜 물건임?
형들 안녕. 오늘 커뮤 들어오자마자 자유게시판 켜봤는데, 또 미시 오로스키 얘기가 솔솔 나오더라구. 아니 어제 뉴스 보니까 얘 또 100마일 찍었다던데, 그것도 무려 57번이나 던졌다는 기사 보고 진짜 눈을 의심했잖아. 아니 사람이 어떻게 저렇게 던지지? 이쯤 되면 진짜 얘 뭐 좀 있는 거 아니냐는 생각이 자꾸 드네.
미시 오로스키, 밀워키 브루어스 소속인데, 마이너리그에서부터 구위 나는 진짜 끝내준다고 소문이 자자했지. 특히 직구 스피드는 뭐 이미 메이저리그에서도 손꼽히는 수준인데, 그걸 경기 내내 꾸준히 던진다는 게 진짜 미친 거 같아. 보통 투수들 구속은 경기 후반으로 갈수록 조금씩 떨어지기 마련인데, 얘는 뭐 그냥 일관적으로 던져버리니 타자들이 타이밍 맞추기가 ㄹㅇ 빡셀 거 같음.
솔직히 초창기에는 제구 불안 이야기도 좀 있었잖아. 아무리 구속이 빨라도 볼넷 남발하면 답 없는 건 다들 아는 사실이니까. 근데 요즘 보면 제구도 많이 잡혀가는 느낌이야. 물론 아직 완벽하다고는 할 수 없겠지만, 100마일을 던지는 투수가 제구까지 된다? 이거는 진짜 판타지지. 메이저리그 데뷔하면 최소 15승은 찍을 수 있는 에이스급 재목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봐.
나는 개인적으로 얘 투구폼도 되게 특이하다고 생각함. 와인드업부터 릴리스까지 되게 역동적이고 파워풀한데, 그 과정에서 나오는 엄청난 힘이 다 구속으로 이어지는 것 같아. 보통 어깨나 팔꿈치에 무리가 갈 수 있는 폼인데, 지금까지 큰 부상 없이 꾸준히 던지는 거 보면 관리도 잘 되고 있는 듯. 괜히 구단에서 얘를 애지중지하는 게 아니겠지.
물론 아직 마이너리그고, 메이저리그는 또 다른 세계인 건 맞음. 하지만 현재까지 보여준 포텐셜만 보면 진짜 기대가 안 될 수가 없잖아. 괜히 MLB 파이프라인에서 탑 랭킹에 오르는 게 아니지. 이번 시즌에 콜업될 수도 있다는 얘기가 계속 나오던데, 만약 올라오면 진짜 꼭 라이브로 보고 싶다. 메이저리그 타자들을 상대로도 100마일 직구가 얼마나 통할지 궁금하네.
나는 개인적으로 얘의 멘탈도 궁금함. 저렇게 주목받고 압박감 속에서 던지려면 강한 멘탈이 필수인데, 지금까지 보여준 경기 내용을 보면 멘탈도 나쁘지 않은 것 같음. 위기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자기 공을 던지는 걸 보면 진짜 보통내기가 아닌 거지.
형들은 미시 오로스키 어떻게 생각함? 진짜 브루어스의 미래가 될 수 있을까? 아니면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함? 나는 진짜 얘 엄청 기대 중인데, 다들 어떻게 보는지 궁금하네.
미시 오로스키, 밀워키 브루어스 소속인데, 마이너리그에서부터 구위 나는 진짜 끝내준다고 소문이 자자했지. 특히 직구 스피드는 뭐 이미 메이저리그에서도 손꼽히는 수준인데, 그걸 경기 내내 꾸준히 던진다는 게 진짜 미친 거 같아. 보통 투수들 구속은 경기 후반으로 갈수록 조금씩 떨어지기 마련인데, 얘는 뭐 그냥 일관적으로 던져버리니 타자들이 타이밍 맞추기가 ㄹㅇ 빡셀 거 같음.
솔직히 초창기에는 제구 불안 이야기도 좀 있었잖아. 아무리 구속이 빨라도 볼넷 남발하면 답 없는 건 다들 아는 사실이니까. 근데 요즘 보면 제구도 많이 잡혀가는 느낌이야. 물론 아직 완벽하다고는 할 수 없겠지만, 100마일을 던지는 투수가 제구까지 된다? 이거는 진짜 판타지지. 메이저리그 데뷔하면 최소 15승은 찍을 수 있는 에이스급 재목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봐.
나는 개인적으로 얘 투구폼도 되게 특이하다고 생각함. 와인드업부터 릴리스까지 되게 역동적이고 파워풀한데, 그 과정에서 나오는 엄청난 힘이 다 구속으로 이어지는 것 같아. 보통 어깨나 팔꿈치에 무리가 갈 수 있는 폼인데, 지금까지 큰 부상 없이 꾸준히 던지는 거 보면 관리도 잘 되고 있는 듯. 괜히 구단에서 얘를 애지중지하는 게 아니겠지.
물론 아직 마이너리그고, 메이저리그는 또 다른 세계인 건 맞음. 하지만 현재까지 보여준 포텐셜만 보면 진짜 기대가 안 될 수가 없잖아. 괜히 MLB 파이프라인에서 탑 랭킹에 오르는 게 아니지. 이번 시즌에 콜업될 수도 있다는 얘기가 계속 나오던데, 만약 올라오면 진짜 꼭 라이브로 보고 싶다. 메이저리그 타자들을 상대로도 100마일 직구가 얼마나 통할지 궁금하네.
나는 개인적으로 얘의 멘탈도 궁금함. 저렇게 주목받고 압박감 속에서 던지려면 강한 멘탈이 필수인데, 지금까지 보여준 경기 내용을 보면 멘탈도 나쁘지 않은 것 같음. 위기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자기 공을 던지는 걸 보면 진짜 보통내기가 아닌 거지.
형들은 미시 오로스키 어떻게 생각함? 진짜 브루어스의 미래가 될 수 있을까? 아니면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함? 나는 진짜 얘 엄청 기대 중인데, 다들 어떻게 보는지 궁금하네.
-
[자유게시판] UFC 250 논란 ㄷㄷ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고 봄?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ㅋㅋㅋㅋ 역대급 ㄷㄷ5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PNC 2026 벌써부터 기대되는데, 옛날 배그 프로들 근황 아는 사람 있냐? ㅋㅋㅋ6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프리덤 250 논란 ㄷㄷ 토푸리아 실화임?7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주 국대 경기들 진짜 레전드 갱신 아니냐 ㅋㅋㅋ7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레이커스 또 돈 뿌리네13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게 할 말임? ㄷㄷㄷ14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시장 행보 ㄹㅇ 미쳤네 ㄷㄷ 이러면 우승 확정 아님?15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라이스 복귀 개이득이지 ㅋㅋㅋ 중원 든든함 국대에서도 폼 미쳤던데 바로 뽑는 게 맞지 ㄹㅇ. 근데 제임스는 참 아쉽다 첼시에서 잘해도 국대만 오면 부상 아니면 자꾸 밀리네 ㅠㅠ18분전
-
[자유게시판] 슈퍼캐치는 진짜 인정! 근데 멀티히트도 좋았지만 아직은 컨택 위주인 느낌임. 장타력도 좀 보여줘야 진정한 이정후가 돌아왔다고 할 수 있을 듯. 그래도 이 정도면 존나 만족한다 ㄹㅇ1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오타니는 진짜 야구의 신이 맞음. 딴놈들은 따라한다고 깝치지도 못할 영역임. 만화에서 튀어나온 주인공 같음 ㄹㅇ3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레보스노야니가 만만한 상대는 아니지 ㄷㄷ 타격은 고석현이 좀 우위인데 레보스노야니 그라운드 디펜스가 너무 좋아서 쉽지 않을 듯. 근데 요즘 고석현 훈련 영상 보니까 미쳤던데 진짜 3연승 가나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4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엥 푸식 요즘 소속팀에서 출전 시간 잘 받는다고 들었는데? 최근 몇 경기 선발로도 나왔던 걸로 기억함. 국대 경기에서는 전술적으로 잘 안 맞는 건지 아니면 몸이 좀 안 좋은 건지 모르겠네 ㄷㄷ.5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와 2648억 진짜 미쳤네 ㅋㅋㅋ 맨시티 돈은 진짜 마르지 않는 샘인가. 펩 나간다고 중원 싹 갈아엎으려는건가본데 이러면 다른 팀들은 진짜 우승은 꿈도 못 꾸겠네 ㅠㅠ5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푸식이는 솔직히 첼시 때도 그렇고 국대에서도 너무 혼자 짊어지는 느낌이 강함. 다른 선수들이 좀 더 받쳐줘야 푸식이가 살아날 텐데 말이야. 담 경기엔 뭔가 달라졌음 좋겠다.6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와 2648억 실화냐? 맨시티 진짜 돈이 썩어나네 ㄷㄷㄷ 근데 엘리엇 앤더슨이 워낙 다재다능해서 펩 전술에도 잘 녹아들 것 같긴 함. 오히려 펩이 더 다양하게 활용할 수도 있을듯 ㅋㅋ6시간 4분전
댓글목록4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