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 이거 진짜 파이널 가는거임? ㄷㄷ 미쳤네
2026-05-26 17:46
9,46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닉스 이거 진짜 파이널 가는거임? ㄷㄷ 미쳤네
어제 닉스 경기 보셨어요? Cavs 상대로 진짜 압도적이던데, 미첼이랑 하든이 아예 힘을 못 쓰더만. 27년만에 파이널이라니 이건 진짜 레전드 아닌가 싶음. 오늘 경기도 이 분위기면 그냥 쓸어버릴 것 같은데, 이러다 우승도 노려보는거 아님? 진짜 심장 쫄깃해서 미치겠네.
오늘 경기 닉스 승에 한 표 던진다.
오늘 경기 닉스 승에 한 표 던진다.
-
[자유게시판] 리브스 2800억? ㅋㅋ 이건 솔직히 너무 오바 아니냐? ㄷㄷ3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지네 ㄷㄷ 이거 레이커스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ㅋㅋ8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 개미쳤네ㅋㅋ 덕켓 스토크스 보면 국대 레벨은 역시 다르다9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ㄷㄷ 펩 떠나면 개꿀 아님? ㅋㅋ1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네 ㄷㄷ 3연승 가나?19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믈브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님들은 뭐봄? 오타니 또 홈런침? ㅋㅋ20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ㄷㄷ 이새끼들 진짜 레전드 찍으려고 작정함?2026-06-25
-
[자유게시판] 월드컵 개최국 선정, 걍 돈 많은 나라는 다 돼야 함? 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솔직히 전술이 너무 없는 거 아니냐? ㅠㅠ 선수들 개개인 기량은 좋은데 그걸 하나도 못 살리는 느낌임. 감독 문제 백퍼 맞는 거 같은데, 이거 이러다 진짜 광탈하는 거 아닌가 몰라. 걱정돼서 잠도 안 올듯.36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아침에 기사보고 소름 돋았음 ㅋㅋㅋ 아니 올스타전에서 투타 모두 출전하는거 보여주려고 팬들이 단단히 마음 먹은거 같더라. 역대급 올스타전 볼 수 있겠는데? 얼른 보고싶다 ㅠㅠ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예상은 했는데 진짜 1위 먹었네. 근데 투타겸업으로 저정도면 뭐 반박불가 아니냐? 솔직히 오타니 없으면 메이저리그 보는 재미 반으로 줄어들었을듯.4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드림컵 보는 재미 쏠쏠함 ㅋㅋㅋ 옛날에 좋아했던 선수들 다시 보니까 추억도 새록새록하고 좋던데? 물론 다들 나이는 좀 들었지만 여전히 클래스는 살아있더라 ㅋㅋㅋ5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야 혹시 이번에 사우디 본이랑 엮여서 돈 더 크게 받고 빠지는 거 아니냐? 퓨리랑 붙는 것보다 더 큰 돈 받아야 벨트 반납할 이유가 있지 않겠냐 ㄷㄷ.7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는 이정후지 암 ㅋㅋㅋㅋ 부상 전에도 그랬지만 부상 복귀 후에는 더 독 품고 하는 거 같음. 진짜 응원하는 맛 난다. 샌프란시스코가 좀만 더 잘했으면 좋겠는데 그게 아쉬움 ㅠㅠ9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엥 진짜? 나 어제 야근하느라 못 봤는데 아일랜드가 인도를 잡았다고? 이거 진짜 이번 월드컵 의외의 결과 많이 나오네. 오늘 퇴근하고 하이라이트 찾아봐야겠다 ㄷㄷ.10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난 처음엔 투타 겸업 개소리인 줄 알았음. 메이저리그에서 그게 말이 되냐고 ㅋㅋㅋㅋㅋ 근데 그걸 해내고 리그 최고 선수가 됨 ㄷㄷㄷ 진짜 전설이다.10시간 29분전
댓글목록4
융단포치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