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엘비 노히트노런 실화냐 ㅋㅋㅋㅋ
2026-05-26 18:15
9,63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엠엘비 노히트노런 실화냐 ㅋㅋㅋㅋ
형들 어제 경기 본 사람 있음? 솔직히 요즘 야구 너무 재미없어서 슬슬 접을까 고민했는데, 어제 MLB 경기 보고 진짜 지릴 뻔했다 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노히트노런이 이렇게 터질 줄이야 누가 알았겠냐고. 우리 국거박 형 말대로 야구는 역시 끝까지 봐야 하는 스포츠인가 봄 ㄹㅇ. 순간 잠 다 깨서 소리 지를 뻔했다니까.
휴스턴 투수 3명이 합작해서 노히트노런을 만들었다는데, 이거 진짜 말도 안 되는 기록 아님? 투수 한 명이 해도 대단한 건데 3명이서 이걸 해낸다고? 심지어 2년 만에 나온 기록이라니 이건 뭐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한 거지 ㄷㄷㄷㄷ. 텍사스 타자들은 무슨 생각 했을까 싶기도 하고, 그 투수들은 지금 기분 개째지겠지 ㅋㅋㅋㅋ 야구팬으로서 이런 장면은 언제 봐도 소름 돋는 것 같다. 솔직히 요즘 KBO 너무 뻔한 경기 많아서 좀 그랬는데, MLB는 역시 스케일이 다르네.
특히 인상 깊었던 게, 일본인 투수 이마이였나? 그 친구도 여기에 일조했다는 게 뭔가 뿌듯하더라. 물론 우리 선수는 아니지만, 아시아 선수가 이런 대기록에 한 부분을 차지했다는 게 신기하기도 하고. 광속구 투수 미저로우스키 시속 161km 던지는 것도 미쳤다고 생각했는데, 노히트노런이 터지니까 이건 그냥 묻히는 수준 ㅋㅋㅋㅋㅋ 진짜 어제 밤 잠 다 설쳤다.
아무튼 형들도 어제 경기 안 봤으면 하이라이트라도 꼭 봐라. 이건 진짜 올해 MLB 최고의 장면 중 하나로 남을 것 같다. 이런 경기 보면 다시 야구뽕 차오른다니까. 다음 주에 또 이런 경기 터지면 좋겠다 ㅠㅠㅠ 그럼 다들 오늘 하루도 파이팅!
휴스턴 투수 3명이 합작해서 노히트노런을 만들었다는데, 이거 진짜 말도 안 되는 기록 아님? 투수 한 명이 해도 대단한 건데 3명이서 이걸 해낸다고? 심지어 2년 만에 나온 기록이라니 이건 뭐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한 거지 ㄷㄷㄷㄷ. 텍사스 타자들은 무슨 생각 했을까 싶기도 하고, 그 투수들은 지금 기분 개째지겠지 ㅋㅋㅋㅋ 야구팬으로서 이런 장면은 언제 봐도 소름 돋는 것 같다. 솔직히 요즘 KBO 너무 뻔한 경기 많아서 좀 그랬는데, MLB는 역시 스케일이 다르네.
특히 인상 깊었던 게, 일본인 투수 이마이였나? 그 친구도 여기에 일조했다는 게 뭔가 뿌듯하더라. 물론 우리 선수는 아니지만, 아시아 선수가 이런 대기록에 한 부분을 차지했다는 게 신기하기도 하고. 광속구 투수 미저로우스키 시속 161km 던지는 것도 미쳤다고 생각했는데, 노히트노런이 터지니까 이건 그냥 묻히는 수준 ㅋㅋㅋㅋㅋ 진짜 어제 밤 잠 다 설쳤다.
아무튼 형들도 어제 경기 안 봤으면 하이라이트라도 꼭 봐라. 이건 진짜 올해 MLB 최고의 장면 중 하나로 남을 것 같다. 이런 경기 보면 다시 야구뽕 차오른다니까. 다음 주에 또 이런 경기 터지면 좋겠다 ㅠㅠㅠ 그럼 다들 오늘 하루도 파이팅!
-
[자유게시판] UFC 250 논란 ㄷㄷ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고 봄?11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ㅋㅋㅋㅋ 역대급 ㄷㄷ13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PNC 2026 벌써부터 기대되는데, 옛날 배그 프로들 근황 아는 사람 있냐? ㅋㅋㅋ14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프리덤 250 논란 ㄷㄷ 토푸리아 실화임?14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주 국대 경기들 진짜 레전드 갱신 아니냐 ㅋㅋㅋ15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레이커스 또 돈 뿌리네21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게 할 말임? ㄷㄷㄷ22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시장 행보 ㄹㅇ 미쳤네 ㄷㄷ 이러면 우승 확정 아님?23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와 디반사 첫 경기라니 벌써부터 설렌다 ㅋㅋㅋ 아무리 NCAA 득점왕이라도 NBA는 수비 압박이 다르긴 할텐데. 과연 얼마나 적응했을지 진짜 궁금하네. 득점력은 확실히 있을 거 같긴 함.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McKenna 기대되긴 하는데 작년 1픽도 그렇게 기대했는데 결국 별 거 없었잖아. 이번엔 좀 달라야 할 텐데 또 똑같은 레퍼토리 반복될까 봐 걱정됨. 토론토 팬들 이번엔 진짜 희망고문 당하지 않기를...3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와 ㄹㅇ 오타니 인간 아닌거 같음 ㅋㅋㅋ 올스타 팬투표 1위까지 찍어버리네 미쳤다 진짜 ㄷㄷ 투타겸업으로 맨날 야구 역사 새로 쓰는거 보면 진짜 괜히 만장일치 MVP가 아니지 ㅋㅋㅋ3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흠 난 좀 다르게 봄. 물론 감독 발언이 좀 아쉽긴 한데, 솔직히 선수들도 책임 없는 건 아니지 않음? 예전에도 홍명보 감독님 선수 시절엔 리더십 장난 아니었는데, 감독 되고 나서 유독 운이 안 따르는 것 같기도 함. 굳이 선수 탓으로만 몰아가 건 좀 심한 듯.6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은 뭐 예상했던 거 아니었음? FA로 풀리면 다른 팀에서 오퍼 엄청 질렀을 텐데 레이커스가 잡으려면 저 정도는 줘야지. 릅갈통 있을 때 우승 노려야 하는 장이니까 어쩔 수 없지 뭐.7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저 코스면 웬만한 외야수는 그냥 포기하고 뒤돌아보는 각이었음. 오늘 이정후 미친 수비 하나로 게임 분위기 확 넘어왔다고 본다. 타격도 물 오르더니 수비까지 ㄷㄷㄷ7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라이스 복귀 개이득이지 ㅋㅋㅋ 중원 든든함 국대에서도 폼 미쳤던데 바로 뽑는 게 맞지 ㄹㅇ. 근데 제임스는 참 아쉽다 첼시에서 잘해도 국대만 오면 부상 아니면 자꾸 밀리네 ㅠㅠ8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슈퍼캐치는 진짜 인정! 근데 멀티히트도 좋았지만 아직은 컨택 위주인 느낌임. 장타력도 좀 보여줘야 진정한 이정후가 돌아왔다고 할 수 있을 듯. 그래도 이 정도면 존나 만족한다 ㄹㅇ9시간 10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