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오늘 경기들 ㄹㅇ 존잼각 아님? ㅋㅋㅋ 황희찬 어케될지 궁금하네 ㄷㄷ
2026-05-27 08:18
10,93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오늘 경기들 ㄹㅇ 존잼각 아님? ㅋㅋㅋ 황희찬 어케될지 궁금하네 ㄷㄷ
형들 안녕.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고 있음? 난 지금 퇴근하고 집 와서 스포티비 키려다가 문득 오늘 경기들에 대한 기대감으로 벅차서 글 하나 끄적여봄. 맨날 눈팅만 하다가 이렇게 글 쓰는 건 오랜만인데, 다들 저녁 먹으면서 치맥 한잔 하면서 스포츠 볼 생각에 설레는 건 나뿐임?
솔직히 어제 울버햄튼 번리전 보고 좀 마음이 복잡했음. 황희찬 풀타임 뛰었는데 무승부라니… 등권 바로 위인데 꼴찌랑 비겼다는 게 좀 충격이었거든. EPL 강등되면 진짜 큰일인데, 거기다 황희찬 선수 거취도 불투명하다는 기사까지 뜨니까 잠이 안 오더라. 기사에 ‘울버햄튼 마지막 경기일 수도’라는 워딩 보고 진짜 심장이 철렁했음. 감독도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 한다고 했다니까 더 불안하고 ㅠ. 울버햄튼이 번리전 지고 꼴찌 탈출도 실패한 상황이라, 남은 경기들 진짜 살얼음판일 텐데, 황희찬 선수 어떻게든 잔류해서 EPL에서 계속 뛰어줬으면 좋겠다.
근데 또 한편으론 희찬이형이 다른 빅클럽으로 갈 수도 있다는 희망회로도 돌려봤다 ㅋㅋㅋ. 지금 울버햄튼 상황이 좋지 않으니까, 어쩌면 더 좋은 팀으로 이적할 기회가 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물론 팬 입장에서는 지금 팀에서 계속 잘하는 게 베스트지만, 냉정하게 봤을 때 이적이 나쁜 선택은 아닐 수도 있잖아? 만약 이적한다면 어디로 갈지 벌써부터 행복회로 돌리고 있다 ㅋㅋ.
그리고 또 다른 이슈는 맨티 홀란임. 과르디올라 감독이 떠나도 맨시티는 멈추지 않는다는 홀란의 인터뷰 봤음? ‘앞으로도 최대한 많은 우승에 도전할 것’ 이라는 말에서 홀란의 자신감이 느껴지더라. 3번째 EPL 득점왕이라니 진짜 미친놈 아님? 나이도 어린데 벌써 저 정도면 앞으로 얼마나 더 성장할지 상상도 안 감. 솔직히 맨시티는 그냥 게임 오버 치트키 수준인 것 같음. 다른 팀 팬 입장에선 좀 지겹긴 한데, 워낙 잘하니까 뭐라고 할 말도 없고 ㅋㅋ. 홀란이 또 어떤 기록들을 써내려갈지 궁금하다 진짜.
오늘 또 흥미로운 소식은 챔피언스리그 경기들임. 주중엔 항상 챔스 보는 맛으로 살지 않음? 오늘은 어떤 팀이 이변을 만들어낼지, 어떤 선수가 미친 활약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평소에 응원하는 팀 말고도, 그냥 전체적인 경기 흐름이나 전술 보는 재미도 쏠쏠하잖아. 특히 요즘엔 VAR 때문에 논란도 많아서, 판정 하나하나에 다들 집중하게 되는 것 같음. 어제 황희찬 경기 끝나고도 VAR 이야기가 좀 었는데, 오늘 경기는 깔끔하게 갔으면 좋겠네.
솔직히 스포츠는 예측 불가능한 맛이 제일 크다고 생각함. 누가 이길지, 어떤 선수가 터질지 아무도 모르니까 더 재밌는 거 아니겠음? 어제 울버햄튼-번리전처럼 강팀이 약팀이랑 비기는 경우도 많고, 이변이 속출하는 게 스포츠의 묘미지. 그래서 오늘도 어떤 드라마가 펼쳐질지 벌써부터 두근거린다.
아무튼 다들 오늘 저녁에 어떤 경기 볼 예정임? 같이 수다 떨면서 경기 보고 싶은데, 다들 오늘 경기 기대되는 거 있으면 댓글로 좀 알려줘봐 ㅋㅋ. 난 일단 챔스부터 조질 예정임! 다들 즐거운 스포츠 관람 되라~
솔직히 어제 울버햄튼 번리전 보고 좀 마음이 복잡했음. 황희찬 풀타임 뛰었는데 무승부라니… 등권 바로 위인데 꼴찌랑 비겼다는 게 좀 충격이었거든. EPL 강등되면 진짜 큰일인데, 거기다 황희찬 선수 거취도 불투명하다는 기사까지 뜨니까 잠이 안 오더라. 기사에 ‘울버햄튼 마지막 경기일 수도’라는 워딩 보고 진짜 심장이 철렁했음. 감독도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 한다고 했다니까 더 불안하고 ㅠ. 울버햄튼이 번리전 지고 꼴찌 탈출도 실패한 상황이라, 남은 경기들 진짜 살얼음판일 텐데, 황희찬 선수 어떻게든 잔류해서 EPL에서 계속 뛰어줬으면 좋겠다.
근데 또 한편으론 희찬이형이 다른 빅클럽으로 갈 수도 있다는 희망회로도 돌려봤다 ㅋㅋㅋ. 지금 울버햄튼 상황이 좋지 않으니까, 어쩌면 더 좋은 팀으로 이적할 기회가 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물론 팬 입장에서는 지금 팀에서 계속 잘하는 게 베스트지만, 냉정하게 봤을 때 이적이 나쁜 선택은 아닐 수도 있잖아? 만약 이적한다면 어디로 갈지 벌써부터 행복회로 돌리고 있다 ㅋㅋ.
그리고 또 다른 이슈는 맨티 홀란임. 과르디올라 감독이 떠나도 맨시티는 멈추지 않는다는 홀란의 인터뷰 봤음? ‘앞으로도 최대한 많은 우승에 도전할 것’ 이라는 말에서 홀란의 자신감이 느껴지더라. 3번째 EPL 득점왕이라니 진짜 미친놈 아님? 나이도 어린데 벌써 저 정도면 앞으로 얼마나 더 성장할지 상상도 안 감. 솔직히 맨시티는 그냥 게임 오버 치트키 수준인 것 같음. 다른 팀 팬 입장에선 좀 지겹긴 한데, 워낙 잘하니까 뭐라고 할 말도 없고 ㅋㅋ. 홀란이 또 어떤 기록들을 써내려갈지 궁금하다 진짜.
오늘 또 흥미로운 소식은 챔피언스리그 경기들임. 주중엔 항상 챔스 보는 맛으로 살지 않음? 오늘은 어떤 팀이 이변을 만들어낼지, 어떤 선수가 미친 활약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평소에 응원하는 팀 말고도, 그냥 전체적인 경기 흐름이나 전술 보는 재미도 쏠쏠하잖아. 특히 요즘엔 VAR 때문에 논란도 많아서, 판정 하나하나에 다들 집중하게 되는 것 같음. 어제 황희찬 경기 끝나고도 VAR 이야기가 좀 었는데, 오늘 경기는 깔끔하게 갔으면 좋겠네.
솔직히 스포츠는 예측 불가능한 맛이 제일 크다고 생각함. 누가 이길지, 어떤 선수가 터질지 아무도 모르니까 더 재밌는 거 아니겠음? 어제 울버햄튼-번리전처럼 강팀이 약팀이랑 비기는 경우도 많고, 이변이 속출하는 게 스포츠의 묘미지. 그래서 오늘도 어떤 드라마가 펼쳐질지 벌써부터 두근거린다.
아무튼 다들 오늘 저녁에 어떤 경기 볼 예정임? 같이 수다 떨면서 경기 보고 싶은데, 다들 오늘 경기 기대되는 거 있으면 댓글로 좀 알려줘봐 ㅋㅋ. 난 일단 챔스부터 조질 예정임! 다들 즐거운 스포츠 관람 되라~
-
[축구 이야기] 황희찬, 너마저 쿠팡에 갇혔니? 내 통장도 갇혔다 ㅠㅠ3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주먹 쿵쾅 이해 못하는 사람? 당신은 쿠플 결제 안 한 자!4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탈리아 축구도 파산핑 각인가요? 심판위원장이 승부조작이라니!7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9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이거 맞냐? ㄷㄷ9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광주FC까지 이러기야? 내 통장 거덜내려고 작정했네!1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던데 UFC 페더급 드디어 꿀잼각 임? ㅋㅋ13시간 5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옌스, 윙백으로 쓴다고? 내 쿠팡플레이 요금제 좀 살려줘라1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그거 ㅋㅋㅋㅋ 스페인전 그 골 진짜 레전드였지. 나중에 월드컵 실수 모음집에 꼭 들어갈 듯 ㅋㅋㅋㅋㅋ 진짜 보고도 믿기지 않는 실수였음.2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난 또 잉글랜드가 쉽게 이길 줄 알고 후반전에 잠깐 보려고 쿠팡플레이 결제했잖아. 이럴 줄 알았으면 그냥 하이라이트 찾아볼 걸. 이번 달도 중계권료로 통장 텅장인데, 이런 경기 볼 때마다 현타 오네 진짜.8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카스트로프 소식 들으려고 또 쿠팡플레이 결제했는데 벤치라니... 내 쿠팡 와우 한 달 구독료 7,890원이 또 이렇게 날아가는구나. 스포티비에 티빙에 월급은 그대로인데 나가는 돈은 끝이 없네. 이번 달도 통장 텅장 확정이다.10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선수 응원하고 싶어서 스포티비 결제했는데... 아 이번 달 진짜 허리띠 졸라매야겠네요. 축구 보다가 통장 텅장 되는 거 시간 문제겠어요. 이놈의 중계권료 언제까지 오를지... 그래도 황희찬 선수는 잘해줄 거예요!22분전
-
[축구 이야기] 정정용 감독님 선임될 줄 알았다는 거 보니까 미리 예측하고 쿠팡플레이 월 구독료 냈겠네요? 난 경기 결과보다 이번 달 중계권 또 자동 결제된 게 더 신경 쓰이네요.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플까지… 월급은 스쳐 지나가는 바람일 뿐. 이번 달도 텅장 확정이네요.1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규리찡님, 축구 매력에 빠지신 건 환영인데... 이제부터 통장이 텅장되는 마법을 경험하실 거예요. 이강인 선수 보려면 쿠플, 라리가까지 봐야 하는데... 아오, 이번 달도 중계권 때문에 치킨 5마리 값 날아갔네요. 하... 축구는 왜 이렇게 볼 게 많은 거죠? 제 지갑은 이미 파산 직전이에요. ㅠㅠ1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나도 보고 어이없어서 말잇못 ㅋㅋㅋㅋㅋ 전반에 그렇게 털릴 줄 누가 알았겠냐고... 개인 기량 다들 쩌는데 왜 이렇게 팀워크가 삐걱거리는지 모르겠음. 감독 전술 문제 아닌가 싶기도 하고. 다음 경기 진짜 걱정된다 ㅠㅠ2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어디로 가든 중계권만 안 쪼개지면 좋겠네요... 지금도 스포티비, 쿠플, 티빙까지 중계권만 벌써 3개인데 라리가까지 다시 봐야 하면 제 월급은 순식간에 사라질 듯... 이달도 치킨 한 마리 못 먹었어요 ㅠㅠ2시간 20분전
댓글목록2
싱글골퍼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