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더 이번 시리즈 스윕 각임? ㄷㄷ 스퍼스 웸비는 어떡하냐 진짜
2026-05-27 16:37
10,01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썬더 이번 시리즈 스윕 각임? ㄷㄷ 스퍼스 웸비는 어떡하냐 진짜
형들 오늘 썬더 경기 봤음? 와 진짜 미쳤더라. 상대가 누군지는 말 안 하겠지만, 오늘 경기 보니까 썬더가 완전히 압도하는 느낌이었음. 지난번 경기까지 포함해서 3대1인가 그런데, 이번 시리즈 스윕으로 끝낼 각 잡는 거 아니냐 진짜. 썬더팬들은 ㄹㅇ 행복할 듯. 근데 이거 보니까 스퍼스 팬으로서 우리 웸비는 어떻게 해야 하나 걱정이 밀려온다.
요즘 썬더 경기 보면 길저스-알렉산더랑 쳇 름그렌 조합이 너무 좋더라. 특히 길저스-알렉산더는 그냥 뭐 미쳤고, 쳇도 스텝업 제대로 한 거 같음. 썬더가 어리고 재능 있는 선수들로 팀 잘 꾸린 거 같아서 부럽기도 하고. 근데 우리 스퍼스는 웸비 오고나서 아직 갈 길이 먼 느낌이야. 웸비가 물론 재능은 확실한데, 아직 팀 전체가 좀 불안정한 느낌이랄까. 특히 웸비가 혼자 너무 고군분투하는 모습 보일 때마다 안타깝더라. 팀 전체적으로 밸런스를 어떻게 맞춰야 할지 감도 안 잡힘.
솔직히 웸비도 좀 더 강력하게 밀어줘야 하는 거 아니냐. 아직 루키 시즌이라 그런가 뭔가 포텐 다 못 터뜨리는 느낌임. 감독이 좀 더 웸비 중심으로 공격을 설계하고, 주변 선수들도 웸비한테 맞춰주는 플레이를 더 많이 해야 할 것 같은데. 물론 NBA가 그렇게 쉬운 리그는 아니지만, 웸비 정도 되는 재능이면 더 빨리 터뜨려야 한다고 보거든. 옆동네 썬더만 봐도 어린 선수들 잘만 터지는데 말이야. 스퍼스 팬들은 다들 비슷한 생각일 듯.
이번 시즌 스스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웸비가 빛을 발하려면 주변 환경이 진짜 중요한 것 같음. 썬더처럼 탄탄한 팀워크랑 확실한 롤 분배가 있어야 웸비도 더 성장할 수 있지 않을까. 썬더 경기 보면서 부러움과 동시에 스퍼스 미래 걱정이 더 깊어졌다. 형들은 우리 웸비 어떻게 해야 한다고 봄? 조언 좀 부탁한다 ㅠ
요즘 썬더 경기 보면 길저스-알렉산더랑 쳇 름그렌 조합이 너무 좋더라. 특히 길저스-알렉산더는 그냥 뭐 미쳤고, 쳇도 스텝업 제대로 한 거 같음. 썬더가 어리고 재능 있는 선수들로 팀 잘 꾸린 거 같아서 부럽기도 하고. 근데 우리 스퍼스는 웸비 오고나서 아직 갈 길이 먼 느낌이야. 웸비가 물론 재능은 확실한데, 아직 팀 전체가 좀 불안정한 느낌이랄까. 특히 웸비가 혼자 너무 고군분투하는 모습 보일 때마다 안타깝더라. 팀 전체적으로 밸런스를 어떻게 맞춰야 할지 감도 안 잡힘.
솔직히 웸비도 좀 더 강력하게 밀어줘야 하는 거 아니냐. 아직 루키 시즌이라 그런가 뭔가 포텐 다 못 터뜨리는 느낌임. 감독이 좀 더 웸비 중심으로 공격을 설계하고, 주변 선수들도 웸비한테 맞춰주는 플레이를 더 많이 해야 할 것 같은데. 물론 NBA가 그렇게 쉬운 리그는 아니지만, 웸비 정도 되는 재능이면 더 빨리 터뜨려야 한다고 보거든. 옆동네 썬더만 봐도 어린 선수들 잘만 터지는데 말이야. 스퍼스 팬들은 다들 비슷한 생각일 듯.
이번 시즌 스스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웸비가 빛을 발하려면 주변 환경이 진짜 중요한 것 같음. 썬더처럼 탄탄한 팀워크랑 확실한 롤 분배가 있어야 웸비도 더 성장할 수 있지 않을까. 썬더 경기 보면서 부러움과 동시에 스퍼스 미래 걱정이 더 깊어졌다. 형들은 우리 웸비 어떻게 해야 한다고 봄? 조언 좀 부탁한다 ㅠ
-
[자유게시판] 아육이 형님 근황 대체 무슨일임? ㄷㄷㄷ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와 페레이라 이 양반 ㄹㅇ 은퇴각인가 보네요 ㄷㄷ5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노시환 미쳤냐 진짜 ㄷㄷ 5경기 연속 홈런 실화임?10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 실화냐 ㄷㄷ 얼굴 저렇게 됐는데 벌써?13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냐 진짜? ㄷㄷ 만루 역전 3루타 실화냐 ㅋㅋㅋㅋ15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실화냐 ㄷㄷ16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ㄷㄷ... 진짜 KBO 간다고? 이번 주 최대 이슈 아니냐 ㅋㅋ2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NHL 드래프트 1픽 또 토론토네 ㅋㅋㅋㅋㅋ 이거 운명임?24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ㅋㅋㅋㅋ 엘리엇 앤더슨이 누군데 2648억이나 함? 난 처음 들어보는데 혹시 내가 모르는 유망주임? 솔직히 좀 오버하는 거 같은데... 맨시티가 그렇게 멍청한 영입을 할 리가 없잖아.41분전
-
[자유게시판] 진짜 요즘 이슈네ㄷㄷ2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혹시 그거 앎? 예전에 어떤 해외 축구팀도 미래에 우승할 거라고 미리 유니폼 만들어서 팔고 그랬는데 ㅋㅋㅋㅋㅋㅋ 닉스가 설마 그런 마케팅 하는 건가? 그래도 쏘더비까지 끼고 하는 건 오바긴 하다 ㅋㅋㅋ9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아쉽긴 함. 개인적으로는 메이저리그 도전하는 모습 보고 싶었는데 ㅠㅠ KBO에서 잘하는 건 당연한 거고... 재능이 너무 아깝지 않나 싶음. 그래도 한국 야구에 대한 애정인 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어쨌든 KBO에서 뛰는 모습 빨리 보고 싶다. 어느 팀 갈지 벌써부터 궁금하네.10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는 진짜 이해불가임 ㅋㅋㅋ 돈을 그렇게 쳐바르고 성적이 저따구인 게 말이 되냐고. 이러다 코헨 구단주도 현타 와서 손 뗄 지경 아니냐 솔직히 ㅋㅋㅋ11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건 맞는데 그래도 멘도사도 좀 답답하긴 했음. 투수 교체 타이밍이나 작전 같은 거 보면 가끔 머리 쥐어뜯고 싶을 때 많았다고. 물론 선수들 각성이 제일 중요하긴 한데, 감독도 책임 아예 없다고 보긴 어렵지 않겠냐? 멘도사 경질 어쨌든 필요했던 조치였다고 봄.11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포체티노만큼 손흥민 잘 써먹은 감독이 없긴 했지. 특히 투톱이나 세컨 스트라이커로 쓸 때 진짜 국대 폼보다 더 좋았는데. 근데 미국 국대 감독이면 진짜 한동안 유럽 복귀는 힘들겠네. 손흥민 어떡하냐 진짜 ㅠㅠ13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미쳤다는 말 밖에 안 나옴 ㅋㅋㅋ 초반에 적응기 좀 길다 싶었는데 이제 완전 물 만난 물고기네. 이러다 신인왕도 진짜 노려보는 거 아니냐? 부상만 없으면 좋겠다 진짜.14시간 8분전
댓글목록4
물떡콩떡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