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파이널 ㄷㄷ.. 클블 4연승 실화냐? 우리 선수들 근황 토론 좀 함?
2026-05-27 22:33
9,88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뉴욕 파이널 ㄷㄷ.. 클블 4연승 실화냐? 우리 선수들 근황 토론 좀 함?
형들 오늘 뉴스 보니까 뉴욕 닉스가 파이널 진출했다는 소식에 다들 놀랐을 듯? ㅋㅋㅋ 클리블랜드를 4연승으로 스윕했다는데 이거 진짜 개쩌는 거 아니냐? 뉴욕이 27년 만에 파이널이라니... 라떼는 말이야 하면서 드립 치고 싶지만 너무 옛날이라 나도 가물가물함 ㅋㅋㅋ 암튼 진짜 대단하네. 이런 거 보면 예전 선수들 생각도 나고, 요즘 우리 선수들은 다들 잘 지내나 궁금하기도 하고 그.
특히 이번에 마줄라 감독이 올해의 감독상 받았던데 38살인가 37살이라면서? 진짜 나이도 젊은데 대단한 것 같음. 솔직히 스포츠판이 워낙 치열해서 감독 교체도 잦고, 어린 나이에 성공하기 쉽지 않잖아. 이런 거 보면 우리 리그에서 뛰던 선수들 중에 은퇴하고 지도자 준비하는 선수들도 있을 거고, 또 다른 길 걷는 선수들도 많을 텐데 다들 뭐하고 지내나 궁금해짐. 예전에 진짜 잘하던 선수들도 은퇴하고 소식 뜸해지는 경우 많아서 아쉽기도 하고.
솔직히 현역 선수들 근황은 뉴스나 커뮤니티에 자주 올라오니까 다들 알 텐데, 은퇴한 선수들이나 지금은 다른 팀으로 이적해서 활약하고 있는 선수들 근황은 좀 궁금하잖아. 예를 들어 예전에 우리 팀 에이스였던 누구누구는 지금 어느 팀에서 뭐하고 있는지, 아니면 아예 스포츠판 떠나서 사업한다는 선수들도 있던데 그런 비하인드 스토리나 근황 아는 형들 있음? 썰 좀 풀어주라 ㅋㅋㅋ
다들 오늘 뉴욕 소식 보면서 느낀 점이나, 아니면 평소에 궁금했던 선수들 근황 아는 거 있으면 같이 이야기 나눠보자. 다들 바빠서 못 챙겨 본 소식 있으면 여기서 공유하면 개꿀일 듯? ㅋㅋㅋ
특히 이번에 마줄라 감독이 올해의 감독상 받았던데 38살인가 37살이라면서? 진짜 나이도 젊은데 대단한 것 같음. 솔직히 스포츠판이 워낙 치열해서 감독 교체도 잦고, 어린 나이에 성공하기 쉽지 않잖아. 이런 거 보면 우리 리그에서 뛰던 선수들 중에 은퇴하고 지도자 준비하는 선수들도 있을 거고, 또 다른 길 걷는 선수들도 많을 텐데 다들 뭐하고 지내나 궁금해짐. 예전에 진짜 잘하던 선수들도 은퇴하고 소식 뜸해지는 경우 많아서 아쉽기도 하고.
솔직히 현역 선수들 근황은 뉴스나 커뮤니티에 자주 올라오니까 다들 알 텐데, 은퇴한 선수들이나 지금은 다른 팀으로 이적해서 활약하고 있는 선수들 근황은 좀 궁금하잖아. 예를 들어 예전에 우리 팀 에이스였던 누구누구는 지금 어느 팀에서 뭐하고 있는지, 아니면 아예 스포츠판 떠나서 사업한다는 선수들도 있던데 그런 비하인드 스토리나 근황 아는 형들 있음? 썰 좀 풀어주라 ㅋㅋㅋ
다들 오늘 뉴욕 소식 보면서 느낀 점이나, 아니면 평소에 궁금했던 선수들 근황 아는 거 있으면 같이 이야기 나눠보자. 다들 바빠서 못 챙겨 본 소식 있으면 여기서 공유하면 개꿀일 듯? ㅋㅋㅋ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 리브스 계약 오피셜 뜨니깐 갑자기 확 기대되네 ㅋㅋ2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무안타라던데 타율 2위 뺏겼네 ㄷㄷ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레이커스 경기 ㄷㄷ 리브스 계약 오피셜 떴나?6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레이커스 혜자 계약 같은데? ㄷㄷ8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메츠 멘도사 감독 결국 경질했네요? 5600억 쓰고 이게 맞나.. ㅠ22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중원 보강 미쳤네요 ㄷㄷ 엘리엇 앤더슨 진짜 오는거임?23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2800억? ㅋㅋ 이건 솔직히 너무 오바 아니냐?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지네 ㄷㄷ 이거 레이커스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예전에 박근혜 대통령도 무슨 스포츠 경기 시구 했던 거 기억나네 ㅋㅋㅋㅋ 그때도 정치쇼라고 말 많았는데, 스포츠가 은근 정치랑 엮이는 경우가 많은 거 같음. 근데 UFC를 백악관에서 보는 건 진짜 상상도 못했다 ㄷㄷ5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우리 팀 얘기 하지 마라 진짜... 어제 역전패 당하고 술 마셨다 ㅠㅠㅠ 제발 감독님 정신 차리고 불펜 운용 좀 제대로 했으면 좋겠음. 이러다 진짜 염경엽 감독님 시절 엘지처럼 될까 봐 무섭다.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 트럼프 형님도 오 지져스 왓더 헬 했을듯 ㅋㅋㅋㅋ 나도 (선수이름)이랑 (선수이름) 매치업은 진짜 세기의 대결이라고 본다. 서브미션 명장면 하나 터지면 바로 짤방으로 박제다 ㅋㅋㅋ2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국대 경기는 못 참지 ㅋㅋㅋㅋ 점심 먹고 나니까 나도 괜히 설렘 ㅋㅋㅋ 오늘 진짜 좋은 쪽으로 들썩였으면 좋겠다 ㅠㅠ 괜히 기대감만 높여놓고 실망 시키지 말자 우리 선수들!5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헐 백악관 UFC라니 ㅋㅋㅋㅋㅋ 상상도 못했다 ㅋㅋㅋㅋㅋ 근데 트럼프면 ㄹㅇ 그럴만함 ㅋㅋㅋ 예전에 WWE 나왔을 때도 진짜 쇼맨십 지리긴 했지 ㅋㅋㅋ 국빈 행사급 격투쇼라니 웃기면서도 부럽네.5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2648억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ㅋ 아무리 맨시티라도 그렇게까지 쓸까 싶다. 그 정도 돈이면 차라리 몇 명 더 영입하는 게 낫지 않음? 기레기가 또 기레기 한 거 아닐까?5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맞아 나도 그렇게 생각함ㅋㅋ6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와 백악관 UFC 진짜 충격이긴 했지. 트럼프형님 상남자 인정이다 ㅋㅋㅋ 근데 청와대에서 로드FC는 좀 오바 아님? 경호 문제도 그렇고 그림이 상상이 안 된다 솔직히 ㅋㅋㅋ7시간 56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