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박승규 폼 미쳤다 ㄷㄷ 어제 경기 보셨음??
2026-05-28 02:05
11,95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삼성 박승규 폼 미쳤다 ㄷㄷ 어제 경기 보셨음??
아 진짜 어제 삼성 박승규 선수 투런포 보고 육성으로 소리 질렀네요 ㅋㅋㅋ SSG 8연패 끊길 줄 알았는데 한 방에 보내버림. 솔직히 요즘 삼성이랑 박승규 선수 폼 미쳐서 너무 재밌는 거 같아요. 이 기세로 쭉 가면 가을야구 갈 수 있을까요?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하현승 덕분에 더 궁금함 ㄷㄷ2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느바 매직 이삭 방출 소식 듣고 현타오네 ㄷㄷ8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꼭 봐야함 ㄹㅇ ㅋㅋ 스코틀랜드는 탈락인데 우린 제발 ㅠ9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번 월드컵 우루과이 골키퍼 실수는 레전드 아니냐? ㅋㅋㅋ17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토론토는 진짜 맥케나밖에 없나보네 ㄷㄷ18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미시 오로스키 105.5마일 실화냐 ㄷ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네 ㄷㄷ 게스하는 거 국룰 아님?2026-06-27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니까? 올스타 경쟁 가능할 듯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ㄹㅇ 어제 경기 보고 진짜 할말을 잃음. 솔직히 이젠 기대를 하는 내가 병신인가 싶을 정도였다. 오늘 전북-울산 현대가 더비는 진짜 치열할 것 같아서 기대되네. 전북이 김두현 감독 체제에서 어떻게 변했을지 궁금하다.28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파나마전은 좀 봐줘라 ㅋㅋㅋ 케인 해트트릭 박은 건 지리긴 했잖아? 강팀 만나면 모르긴 해도, 조별리그는 쉽게 통과할 것 같긴 한데.5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솔직히 존나 답답하더라 ㅋㅋㅋㅋ 조1위는 확정인데 경기 내용만 보면 딱히 할 말 없음. 그래도 케인이 한 방은 있으니 다음 라운드에서 좀 터져주길 바랄 뿐이다. 근데 사카랑 벨링엄은 그래도 열심히 뛰는 거 같던데 공격진 전체적으로 아쉽긴 해7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샌프는 연패 디폴트값인가 진짜. 이정후 무안타면 샌프는 답 없는 거 아니냐? 다음 경기엔 꼭 안타 치고 연패도 끊었으면 좋겠다. 오늘 김하성 호수비는 진짜 미쳤다던데 그건 인정해야 함.7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팩트체크 좀 해보셈 ㅋㅋㅋㅋ 2863억이 아니라 4년 5천4백만 달러 (약 700억) 계약 예상이라고 뉴스 뜨던데? 기사 잘못 본거 아니냐 ㅋㅋㅋ 님 낚시글에 낚였다에 한표 건다.7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갈 길 잃은 브라운 비유 개웃기네. 근데 진짜 레이커스 라인업 미쳤다. 리브스가 그렇게 큰 계약 받은 이유가 있겠지? 오늘 레이커스 한 15점 차로 이길 것 같음.10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형들 이거 좀 과장된 뉴스 아님? 백악관에서 UFC 경기를 직접 한 건 아닐 거고, 그냥 하이라이트 영상 같은 거 같이 봤다는 이야기겠지. 그래도 트럼프가 격투기 좋아한다는 건 뭐 유명하긴 하니까.1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박문성이 저렇게까지 말했다고? ㄷㄷ 아무리 그래도 좀 심한 거 아니냐. 감독도 사람인데 공개적으로 저러면 얼마나 상처받겠냐.14시간 40분전
댓글목록5
네이년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