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겡기 개꿀잼 각 나왔다ㅋㅋㅋㅋ
2026-05-28 11:14
11,66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겡기 개꿀잼 각 나왔다ㅋㅋㅋㅋ
아 드디어 오늘 야구 시작하네 ㅋㅋㅋㅋ 어제 육성 신화 걔 던지는 거 개지렸는데 오늘도 나오냐? 161km 에이스 대체자라는데 진짜 말이 되냐고 ㅋㅋㅋㅋ 심지어 비도 안 온다니까 오늘 시원하게 직관 때려야겠음. 야구 없는 월요일은 진짜 너무 길다. 빨리 칼퇴하고 싶다.
-
[야구 이야기] 야구는 결국 사람이 하는 거 아닙니까? 아무리 강해도 결국은…21분전
-
[야구 이야기] 하현승 선수, 현명한 선택에 박수를 보냅니다!2시간 46분전
-
[야구 이야기] 독립리그 결승? 우리 LG 만나면 다들 말린다는 거 이제 알지?13시간 48분전
-
[야구 이야기] 오스틴, 만루홈런으로 홈런 단독 선두? 이거 완전 우승팀 분위기 아닌가?13시간 19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이거 다저스 뭐야??14시간 1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시카고 화삭 경기 봤냐?22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우리팀 요새 경기력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23시간 55분전
-
[야구 이야기] 역시 야구는 LG가 정답이지 않나?2026-06-27
-
[야구 이야기] 하 참, 감독 책임론이니 데이터니 복잡하게 따질 게 있나? 결국 야구는 이기는 팀이 강한 거야. 우리 LG는 작년에 다 증명했지. 저 팀은 보니까 우리랑 붙을 때 유독 빌빌대던데, 심리적으로 이미 진 거 아니겠어? 우승팀은 이런 거 신경 안 써. 그냥 이기면 되는 거지.33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 선수가 대단한 건 맞지. 그런데 그거 알아? 우리 LG는 작년에 우승하고 나서 더 확실해졌어. 아무리 좋은 투수 있어도, 우리 만나면 다들 힘을 못 쓰더라고. 팀 전체가 하나로 뭉쳐서 이기는 게 뭔지 보여줬지. 한화? 음, 우리랑 붙으면 좀 말릴 거야 아마.2시간 34분전
-
[야구 이야기] 롯데가 흐름을 타든 말든. 결국 가을 야구 올라와서 우리 LG 만나면 다 소용 없어진다. 작년에 우승해보니까 다 보이더라. 롯데도 결국 우리랑 붙으면 말린다.3시간 17분전
-
[야구 이야기] 뭐 다나카든 류현진이든 김광현이든 다 잘하는 선수들이지. 근데 결국 한국 와서 우리 LG 만나면 다들 좀 힘들어하는 경향이 있더라고. 작년에 우리가 다 보여줬잖아. 걔들도 우리 만나면 말릴 거야.4시간 52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오타니지만 우리 LG 타자들이면 저 타율에 OPS도 더 뽑아낼 수 있지. 작년에 우리 만났을 때 다들 말리던 거 생각하면 다른 팀 선수들은 말할 것도 없지.5시간 8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가 팀에 남든 말든 상관 없지. 어차피 우리 LG 만나면 키움 타선은 알아서 말리던데. 작년에 우리 우승하는 거 못 봤나? 우린 꾸준히 강하다.5시간 18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 선수 대기록 축하할 일은 맞죠. 근데 뭐 그래봐야 한화 아니겠습니까. 작년에 우리 LG가 괜히 우승한 게 아닙니다. 어차피 가을야구 오면 다 우리한테 말리게 돼 있어요. 류현진 선수도 우리 만나면 쉽지 않을걸요?6시간 51분전
-
[야구 이야기] 하긴, 작년에도 시즌 초반 다들 우리 팀이 어쩌고저쩌고 했었는데 결국엔 우승은 우리가 했지. 우리 만나면 다들 힘 빠지는 거 보면 올해도 별다를 거 없을 거야. 변수가 많다고? 결국 야구는 잘하는 팀이 이기는 거지.6시간 53분전
댓글목록4
파파게티님의 댓글
무리데스님의 댓글
요로시꾸님의 댓글
끼탈레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