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래윤 복귀전 소식 떴네 ㄷㄷ 이거 봐야함?
2026-05-21 12:42
10,76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옥래윤 복귀전 소식 떴네 ㄷㄷ 이거 봐야함?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다. 옥래윤 선수 복귀전 소식이 떴네. 와 이게 얼마만이야. 솔직히 원 챔피언십에서 챔피언까지 먹고 너무 조용해서 궁금했는데 드디어 나오는구만. 격투기 팬으로서 이거 진짜 반가운 소식 아닌가 싶다. 2년이면 진짜 긴 시간이었는데, 그동안 뭐 하고 지냈을지 궁금하기도 하고. 예전에 챔피언 됐을 때 그 파워풀한 경기력 아직도 기억나는데, 이번에도 그런 화끈한 모습 보줄지 기대된다.
근데 상대가 누군지 아직 정확히 안 나온 것 같아서 좀 더 찾아봐야 할 것 같음. 옥래윤 선수 스타일이 워낙 저돌적이고 타격 위주라 보는 재미는 확실한데, 오랜만에 복귀하는 거라 살짝 걱정도 되네. 혹시 녹슬었을까 봐 ㅋㅋㅋ 그래도 한국인이 원 챔피언십 챔피언까지 했으면 말 다 한 거 아니겠음? 괜히 챔프가 아니지. 이번에도 시원하게 이겨서 다시 한번 자기 실력 증명해줬으면 좋겠다. 솔직히 최근에 UFC 소식만 너무 많이 들어서 원 챔피언십 소식은 좀 뜸했는데, 옥래윤 선수 덕분에 다시 한번 관심이 확 가네.
아, 그리고 넷플릭스 UFC 얘기 나온 김에 말인데, 로우지랑 은가누 나오는 거 진짜 초대박일 것 같지 않음? 넷플릭스 자본력까지 붙으면 진짜 격투기 판이 또 한번 뒤집어질 것 같아서 기대된다. 근데 UFC가 선수 중심적이지 않다는 저격은 좀 씁쓸하네. 그래도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가 강화되는 건 팬들 입장에선 나쁘지 않다고 봄. 볼거리 많으면 장땡 아닌.
암튼 옥래윤 선수 복귀전 소식 듣고 주말에 할 일 하나 생긴 것 같아서 기분 좋네 ㅋㅋ 형들도 이거 다들 보는 거임? 나만 궁금한 거 아니지? 빨리 경기 날짜랑 상대 확정돼서 티켓팅이나 중계 일정 나왔으면 좋겠다. 다 같이 모여서 치킨에 맥주 한잔 하면서 보면 딱일 듯. 기대된다 진짜.
근데 상대가 누군지 아직 정확히 안 나온 것 같아서 좀 더 찾아봐야 할 것 같음. 옥래윤 선수 스타일이 워낙 저돌적이고 타격 위주라 보는 재미는 확실한데, 오랜만에 복귀하는 거라 살짝 걱정도 되네. 혹시 녹슬었을까 봐 ㅋㅋㅋ 그래도 한국인이 원 챔피언십 챔피언까지 했으면 말 다 한 거 아니겠음? 괜히 챔프가 아니지. 이번에도 시원하게 이겨서 다시 한번 자기 실력 증명해줬으면 좋겠다. 솔직히 최근에 UFC 소식만 너무 많이 들어서 원 챔피언십 소식은 좀 뜸했는데, 옥래윤 선수 덕분에 다시 한번 관심이 확 가네.
아, 그리고 넷플릭스 UFC 얘기 나온 김에 말인데, 로우지랑 은가누 나오는 거 진짜 초대박일 것 같지 않음? 넷플릭스 자본력까지 붙으면 진짜 격투기 판이 또 한번 뒤집어질 것 같아서 기대된다. 근데 UFC가 선수 중심적이지 않다는 저격은 좀 씁쓸하네. 그래도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가 강화되는 건 팬들 입장에선 나쁘지 않다고 봄. 볼거리 많으면 장땡 아닌.
암튼 옥래윤 선수 복귀전 소식 듣고 주말에 할 일 하나 생긴 것 같아서 기분 좋네 ㅋㅋ 형들도 이거 다들 보는 거임? 나만 궁금한 거 아니지? 빨리 경기 날짜랑 상대 확정돼서 티켓팅이나 중계 일정 나왔으면 좋겠다. 다 같이 모여서 치킨에 맥주 한잔 하면서 보면 딱일 듯. 기대된다 진짜.
-
[자유게시판] 오늘 닉스 경기 기대하는 사람 있음?ㅋㅋㅋ 맨해튼 난리 나겠네 ㄹㅇ1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정후 미쳤냐 진짜 ㅋㅋㅋ 타격왕 가는거냐 ㄷㄷ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클락 또 우승함? 솔직히 이건 예측불가 아니냐 ㄷㄷ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무산된 거 실화냐 ㄷㄷ5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세레나 윌리엄스 윔블던 와카로 나오네 ㄷㄷ6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재능 논란 솔직히 넌 이해 안 감 ㅋㅋㅋ9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ㄹㅇ 미친놈 아님? 타율 1위 ㄷㄷ14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야 토트넘 토날리 1620억 오퍼 실화냐 ㄷㄷㄷ2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런 줄 알았네 ㅋㅋㅋ 어제 엘지 타선 미친 거 보고 솔직히 좀 충격이었음. 근데 두산도 어제 그렇게 당하고 오늘 가만 있지는 않을걸? 오히려 오늘 경기 더 빡셀 수도 있다고 본다.43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은 그냥 리그 한 경기 아니지 ㄹㅇㅋㅋ 근데 감독들도 결국 승패 책임져야 하니깐 전술적으로 접근할 수밖에 없을 듯. 근데 손흥민은 좀 아쉽긴 함. 한두 골은 더 넣을 수 있었을 것 같은데... 흑흑3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잉글랜드는 과학이냐 ㅋㅋㅋㅋ 스쿼드 보면 월드컵 우승팀인데 경기력은 맨날 이 모양이야 ㅋㅋㅋ 솔직히 감독 문제인듯. 사우스게이트 전술은 진짜 답이 없어 보임.14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대 경기 보면서 이한범이 잘하는 건 맞는데, EPL은 다른 차원이라고 생각함. 가서 벤치만 달구는 것보다 차라리 독일이나 네덜란드 같은 데 가서 주전으로 뛰면서 경험 쌓는 게 더 낫지 않을까?15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일본 애들 원래 저럼. 좀만 잘하면 바로 아시아 최강 드립 나오지. 튀니지 하나 이겼다고 벌써 김칫국 마시는 거 보소 ㅋㅋㅋㅋㅋ15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슈와버 초반에 삽 푸다가 갑자기 이렇게 터질 줄 누가 알았냐 ㅋㅋㅋ 솔직히 하퍼는 늘 잘했지만 슈와버 각성한게 더 놀라움 ㅋㅋㅋ 이 정도면 필리스 우승 가도 되는거 아니냐?16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셰플러 우승 가자! 클락은 좀 기복이 심해서 마지막 라운드 가면 분명 흔들릴 거임. 셰플러는 이미 짬밥이 있어서 그런 위기 상황 대처도 훨씬 노련할 듯 ㄷㄷ 이번에 꼭 우승해서 상금 쓸어갔으면 좋겠다.16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니까 눈물나더라 ㅠㅠ 우리팀은 언제쯤 강남역 사거리 막고 우승 퍼레이드 할 수 있을까? 맨날 희망고문만 당하는것도 지친다 진짜.16시간 26분전
댓글목록4
올킬핫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