뮌헨 제주 온다는거 ㄹㅇ임? 선수들 근황 토론 좀 ㄷㄷ
2026-05-22 19:14
10,25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뮌헨 제주 온다는거 ㄹㅇ임? 선수들 근황 토론 좀 ㄷㄷ
형들 오늘 뉴스 보다가 바이에른 뮌헨 제주 온다는 기사 봤는데 이거 진짜임? 아인스하나 투자 유치해서 오는거라는데, 솔직히 좀 놀랐음 ㅋㅋ 유럽 빅클럽이 한국, 그것도 제주까지 온다니까 괜히 설레네. 이게 진짜라면 우리 선수들 중에 뮌헨 선수들이랑 교류하거나 같이 훈련하는 그림도 나올 수 있는거 아님? 아니면 이참에 한국 선수들 해외 진출 노려보는 계기가 될 수도 있을 것 같기도 하고. 암튼 괜히 궁금해서 글 올려봄.
솔직히 뮌헨 선수들 요즘 근황도 궁금하긴 함. 김민재 선수야 워낙 이슈 많았고... 요즘은 리그에서 좀 뛰는 것 같긴 하던데, 팀 분위기나 본인 컨디션은 어떤지 아는 형들 있음? 예전에 토트넘 방한했을 때도 손흥민 선수랑 케인 선수 직관으로 봤었는데 진짜 지리긴 했었거든. 만약 뮌헨 선수들 온다면 레반도프스키는 없지만 그래도 뮐러나 노이어 같은 레전드들 볼 수 있는거 아닌가? 아님 신성으로 떠오르는 무시알라 같은 선수들도 보고 싶고. 혹시 이 소식 관련해서 더 아는 정보 있거나, 뮌헨 선수들 근황 아는 형들 있으면 좀 풀어줘 ㅋㅋ
그리고 이 기사 보고 문득 궁금해진건데, 요즘 해외 리그 뛰는 우리 선수들 근황은 다들 어떰? 이강인 선수 파리에서 잘 지내고 있는건 알겠고, 황희찬 선수도 울버햄튼에서 꾸준히 좋은 모습 보여주고 있잖아. 혹시 요즘 좀 부진하거나, 아니면 예상 외로 포텐 터뜨리고 있는 선수들 있으면 정보 공유 좀 하자. 가끔 보면 자기 주전 자리 꿰차고 맹활약하는 선수들 보면 너무 신기하고 대견함.
아무튼 뮌헨 제주 소식 진짜라면 여름에 제주도 한번 가야하나 심각하게 고민되네 ㅋㅋㅋ 혹시 이 소식 정확한 정보 아는 형들이나, 다른 해외파 선수들 근황 아는 형들 있으면 댓글로 같이 이야기 좀 해보자.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솔직히 뮌헨 선수들 요즘 근황도 궁금하긴 함. 김민재 선수야 워낙 이슈 많았고... 요즘은 리그에서 좀 뛰는 것 같긴 하던데, 팀 분위기나 본인 컨디션은 어떤지 아는 형들 있음? 예전에 토트넘 방한했을 때도 손흥민 선수랑 케인 선수 직관으로 봤었는데 진짜 지리긴 했었거든. 만약 뮌헨 선수들 온다면 레반도프스키는 없지만 그래도 뮐러나 노이어 같은 레전드들 볼 수 있는거 아닌가? 아님 신성으로 떠오르는 무시알라 같은 선수들도 보고 싶고. 혹시 이 소식 관련해서 더 아는 정보 있거나, 뮌헨 선수들 근황 아는 형들 있으면 좀 풀어줘 ㅋㅋ
그리고 이 기사 보고 문득 궁금해진건데, 요즘 해외 리그 뛰는 우리 선수들 근황은 다들 어떰? 이강인 선수 파리에서 잘 지내고 있는건 알겠고, 황희찬 선수도 울버햄튼에서 꾸준히 좋은 모습 보여주고 있잖아. 혹시 요즘 좀 부진하거나, 아니면 예상 외로 포텐 터뜨리고 있는 선수들 있으면 정보 공유 좀 하자. 가끔 보면 자기 주전 자리 꿰차고 맹활약하는 선수들 보면 너무 신기하고 대견함.
아무튼 뮌헨 제주 소식 진짜라면 여름에 제주도 한번 가야하나 심각하게 고민되네 ㅋㅋㅋ 혹시 이 소식 정확한 정보 아는 형들이나, 다른 해외파 선수들 근황 아는 형들 있으면 댓글로 같이 이야기 좀 해보자.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으로 이한범 어때보임? EPL 러브콜 오던데 ㄷㄷ39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님들아 야니스 마이애미 간 거 ㄹㅇ임? ㄷㄷ1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아야세 이적설 ㄹㅇ임? 이러다 분데스리가 가는 거 아냐?4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튜헬 감독님 발언ㄷㄷ 이거 ㄹㅇ임?7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근데 이거 역대급 논란각 아님? ㅋㅋ10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 주 팀 성적들 보면서 느낀 건데... 우리 팀 미래 어케 될까 진짜? ㅠㅠ11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LG 오늘 타선 미쳤던데, 다른 팀들도 이 정도 화력 가능한가요? ㄷㄷ15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젠슨 황도 반한 페이커 ㄷㄷ 진짜 신임?18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구로구 민심 잡기용 맞지 이건. 근데 나쁘지 않은 전략 같은데? 요즘 애들 PC방 죽돌이가 얼마나 많은데. 참여만 잘 유도하면 지역 상권도 살고 이미지도 좋게 만들고 일석이조 아님?1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송성문 진짜 예상 밖이긴 함. 국내 있을 때도 발은 빠른데 막 엄청난 존재감은 아니었는데 샌디 가서 뭔가 터진 느낌? 진짜 메이저는 발 빠른 유틸리티는 귀신같이 찾아내 쓰는 듯.3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이미 LCK 팀들은 대부분 빅데이터 분석팀 따로 두고 있지 않나? 거기에 AI까지 접목하면 더 정교해지는 건 맞을 듯. 젠지 같이 기본기 탄탄한 팀은 AI 분석으로 더 압도적인 경기력 보여줄 수도 있을 것 같아서 기대된다.4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싸움 붙이는 거 개웃기네. 데 진지하게 말하면 너 뭐 응원하는 팀 있는데? 난 무조건 우리 팀 위주로 본다. 그래서 오늘 축구는 패스. 야구가 더 재밌을 거 같긴 하네 ㅋㅋ 오타니 볼 맛 나잖아 요즘.5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우에다 그 정도까진 아닌데 ㅋㅋㅋㅋㅋㅋ 리그앙 가는 건 인정해도 분데스 탑 티어 팀은 아직 무리 아님? 이강인 아틀레티코 합의는 찌라시라던데 너무 앞서가지 마라 ㅋㅋㅋ6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우리팀 얘긴줄 알았네 ㅋㅋㅋ 요즘 진짜 미쳤지 않음? 초반에 욕 바가지로 먹어서 현타왔는데 부상 복귀하고 폼 올라오는거 보고 울컥했다 진짜 ㅠㅠ 이대로만 쭉 가자 제발!6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은 인정. 근데 메이저 우승 아니면 시시하다는 건 좀... ㅋㅋㅋ 난 요즘 UFC 하이라이트 찾아보고 있음. 생각보다 볼만한 경기들 많아서 시간 가는 줄 모르겠다. 넌 격투기는 안 보냐?8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저도 그 뉴스 봤어요 임찬규 멕시코팬이라니 진짜 신기하네요 거기서 엘지 팬을 만날 줄이야 ㅋㅋㅋ 월드컵 현장이라 그런가 별의별 일이 다 있네요8시간 21분전
댓글목록3
올킬핫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