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한화 경기 ㄹㅇ 미쳤냐 ㅋㅋㅋㅋ 류현진 복귀 효과 지리네
2026-05-22 19:28
10,44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한화 경기 ㄹㅇ 미쳤냐 ㅋㅋㅋㅋ 류현진 복귀 효과 지리네
형들 어제 경기 다들 봤음? 한화 vs 롯데 경기 보면서 진짜 소리 질렀네 ㅋㅋㅋㅋ 류현진 형님 복귀하고 확실히 팀 분위기가 확 살아난 거 같음. 류딸 등판할 때마다 시청률 올라가는 거 보면 진짜 국뽕 차오른다니까? 솔직히 시즌 초에 좀 불안불안했는데, 요즘 타선도 살아나고 수비도 안정되면서 이게 진짜 한화 맞나 싶음 ㄷㄷㄷ 진짜 봄데 아닌가 했는데, 요즘은 한화가 봄의 팀인 듯 ㅋㅋㅋㅋ
어제 문동주 구위도 미쳤고 노시환 홈런도 예술이었음. 특히 노시환 요즘 타격감 절정이라 타석에 들어설 때마다 기대됨. 이대로 쭉 가면 진짜 오랜만에 가을야구 갈 수 있을 거 같지 않음? 다른 팀 팬들 입장에선 좀 심심할 수도 있겠지만, 한화 팬 입장에선 요즘 하루하루가 너무 즐겁다. 요즘 스포츠 뉴스 보면 e스포츠 관련 기사도 많던데, 야구는 역시 직관 가서 응원해야 제맛인 듯. 어제도 응원석 난리 났더라.
근데 한편으론 너무 초반에 불타는 거 아닌가 하는 걱정도 살짝 들긴 함. 작년에도 초반엔 잘하다가 후반에 좀 아쉬웠던 기억이 있어서 ㅠ_ㅠ 그래도 올해는 다르겠지? 류현진 형님이 중심 잡아주니까 뭔가 든든함. 이 분위기 이어서 이번 주에도 승리 많이 챙겼으면 좋겠다. 다음 주에 직관 갈 예정인데 제발 연승 쭉 이어갔으면 ㅋㅋㅋㅋ
여러분들은 어제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음? 한화 올해는 진짜 일 낼 거 같음? 아님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함? 다른 팀 팬들은 요즘 자기 팀 경기 보면서 어떤 느낌인지도 궁금함. 댓글로 같이 이야기 좀 해봅시다!
어제 문동주 구위도 미쳤고 노시환 홈런도 예술이었음. 특히 노시환 요즘 타격감 절정이라 타석에 들어설 때마다 기대됨. 이대로 쭉 가면 진짜 오랜만에 가을야구 갈 수 있을 거 같지 않음? 다른 팀 팬들 입장에선 좀 심심할 수도 있겠지만, 한화 팬 입장에선 요즘 하루하루가 너무 즐겁다. 요즘 스포츠 뉴스 보면 e스포츠 관련 기사도 많던데, 야구는 역시 직관 가서 응원해야 제맛인 듯. 어제도 응원석 난리 났더라.
근데 한편으론 너무 초반에 불타는 거 아닌가 하는 걱정도 살짝 들긴 함. 작년에도 초반엔 잘하다가 후반에 좀 아쉬웠던 기억이 있어서 ㅠ_ㅠ 그래도 올해는 다르겠지? 류현진 형님이 중심 잡아주니까 뭔가 든든함. 이 분위기 이어서 이번 주에도 승리 많이 챙겼으면 좋겠다. 다음 주에 직관 갈 예정인데 제발 연승 쭉 이어갔으면 ㅋㅋㅋㅋ
여러분들은 어제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음? 한화 올해는 진짜 일 낼 거 같음? 아님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함? 다른 팀 팬들은 요즘 자기 팀 경기 보면서 어떤 느낌인지도 궁금함. 댓글로 같이 이야기 좀 해봅시다!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또 내 통장 털어갈 준비하나?! 손흥민 속도 얘기가 왜 나와!2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ㄹㅇ임? 분데스 가면 개오반데 ㄷㄷ6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7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11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내 통장은 대체 어디까지 파산해야 하는가...13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쿠플 결제했는데 손흥민 음바페보다 빠르면 또 결제 각인가요?17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2026-06-22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2026-06-22
-
[축구 이야기] 하아, 쿠팡플레이 또 결제되서 경기 보긴 해야 하는데… 이런 식으로 또 심판 때문에 열받으면 내 피같은 중계권료가 너무 아깝잖아! 이럴 줄 알았으면 그냥 일찍 자고 그 돈으로 치킨이나 시켜먹을 걸 그랬어 ㅠㅠ 이번 달도 통장 텅장 확정이네.37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승부 조작이라니! 나처럼 중계권에 파산하는 사람들은 무슨 죄냐고요! 이탈리아 축구 보겠다고 티빙 결제했는데, 이거 너무한 거 아닙니까? ㅠㅠ 내 피 같은 구독료가 이렇게 더러운 곳에 쓰이다니… 당장 환불 받고 싶다! 치킨 5마리 값 날리는 기분이에요! 으아아앙!2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강인이형 이적하면 또 어디 중계권 따냈는지 찾아야 하잖아...ㅠㅠ PSG 경기도 겨우 쿠플로 보고 있었는데, ATM으로 가면 또 새로운 구독 결제해야 하는 건 아니겠지? 이번 달 치킨값 벌써 다 나갔는데... 내 통장 텅장 되는 소리 여기까지 들린다... 흑흑3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EPL 가면 무조건 봐야 하는데... 또 새로운 중계권 끊어야 하는 건가요? 스포티비에 쿠팡에 티빙까지 이미 통장 텅장인데 벌써부터 이번 달 구독료 걱정에 머리가 지끈거리네요.3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가 한국에 오다니… 또 저 경기를 중계하는 플랫폼을 결제해야 하는 건 아닌지 벌써부터 심장이 벌렁거리네요. 안 그래도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에 이번 달은 치킨 5마리 값 나갔는데… 쏘니 경기만 봐도 벅찬 파산러는 그저 웁니다.3시간 51분전
-
[축구 이야기] 모로코? 걔네 월드컵 준비할 때 쓴 돈 생각하면 눈물만 난다 진짜. 우리도 그 돈 있으면 4강은커녕 우승하겠네. 구독료 또 오르는 소리 안 들리냐?3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맨시티까지 온다고? 그럼 또 봐야 하잖아… 쿠팡 와우 유지해야 하나… K리그도 티빙 보는데… 벌써부터 내 통장 잔고가 비명을 지르는 소리가 들린다. 이번 달도 치킨 끊어야겠네…3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선수 이적하면 또 어느 채널에서 봐야 할지 걱정부터 앞서네요... 스포티비, 쿠플... 이놈의 중계권료 때문에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어요 ㅠㅠ 제발 이적하지 마요... 어디서 봐도 돈 나가잖아요...4시간 43분전
댓글목록3
올킬핫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