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폼 미쳤다 ㄷㄷ 단독 1위 실화냐? 최형우도 레전드 찍고 가네 ㅋㅋㅋ
2026-05-23 03:54
11,36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삼성 폼 미쳤다 ㄷㄷ 단독 1위 실화냐? 최형우도 레전드 찍고 가네 ㅋㅋㅋ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봤음? 와 삼성 미친 거 아니냐 진짜. 최근 폼 보면 단독 1위도 당연한 것 같으면서도, 솔직히 시즌 초에 이 정도까지 치고 올라올 거라고는 생각 못 했거든. 특히 타선 폭발력은 진짜 역대급인 듯. 어제도 그렇고 오늘도 그렇고, 한 번 터지면 상대팀 투수들 멘탈 나가는 게 눈에 보임 ㅋㅋㅋㅋ 이 기세면 올해는 진짜 우승 노려볼 만한 거 아니냐? 팬심 좀 그만 들었다 놨다 해줬으면 ㅠㅠ
그리고 43세 최형우 선수 4500루타 달성 기사 보셨음? 크으... 진짜 레전드는 다르다 싶더라. 나이가 숫자에 불과하다는 걸 몸소 보여주는 듯. 근데 기사에 보니까 왜 KIA가 최형우 안 잡았냐는 얘기 있던데, 솔직히 그 당시에는 미래를 보고 젊은 선수들 위주로 가려는 분위기였잖아. 지금 와서 보면 아쉽지만, 그때는 그게 최선이라고 판단했을 수도 있고... 뭐 지나간 일 가지고 너무 뭐라 할 필요는 없지 않나 싶음. 그래도 KIA 팬들 입장에서는 배 아플 만도 할 듯 ㅋㅋㅋㅋ
근데 삼성 400만 관중 역대 최소 경기 돌파한 거 보면서 진짜 야구 인기가 다시 살아나고 있다는 걸 느낀다. 물론 팀 성적이 좋으니까 관중이 늘어나는 건 당연한 거지만, 야구장 가면 젊은 사람들 진짜 많아진 것 같음. 다들 직관 자주 가는 편임? 나는 주말에 시간 되면 무조건 가려고 하는데, 요즘 티켓 구하기 빡세더라 ㅠㅠ
형들은 요즘 어떤 팀이 제일 인상 깊었음? 삼성 폼 미쳤다고 생각하는 사람 나 말고 또 있냐 ㅋㅋㅋ 아니면 KIA 80억 유격수 인터뷰처럼 '5할 목표로 야구한 적 없다, 무조건 1등' 이런 마인드를 가진 팀이 더 끌림? 다들 어제 오늘 경기 보면서 느낀 점이나 인상 깊었던 거 있으면 같이 얘기 좀 해보자!
그리고 43세 최형우 선수 4500루타 달성 기사 보셨음? 크으... 진짜 레전드는 다르다 싶더라. 나이가 숫자에 불과하다는 걸 몸소 보여주는 듯. 근데 기사에 보니까 왜 KIA가 최형우 안 잡았냐는 얘기 있던데, 솔직히 그 당시에는 미래를 보고 젊은 선수들 위주로 가려는 분위기였잖아. 지금 와서 보면 아쉽지만, 그때는 그게 최선이라고 판단했을 수도 있고... 뭐 지나간 일 가지고 너무 뭐라 할 필요는 없지 않나 싶음. 그래도 KIA 팬들 입장에서는 배 아플 만도 할 듯 ㅋㅋㅋㅋ
근데 삼성 400만 관중 역대 최소 경기 돌파한 거 보면서 진짜 야구 인기가 다시 살아나고 있다는 걸 느낀다. 물론 팀 성적이 좋으니까 관중이 늘어나는 건 당연한 거지만, 야구장 가면 젊은 사람들 진짜 많아진 것 같음. 다들 직관 자주 가는 편임? 나는 주말에 시간 되면 무조건 가려고 하는데, 요즘 티켓 구하기 빡세더라 ㅠㅠ
형들은 요즘 어떤 팀이 제일 인상 깊었음? 삼성 폼 미쳤다고 생각하는 사람 나 말고 또 있냐 ㅋㅋㅋ 아니면 KIA 80억 유격수 인터뷰처럼 '5할 목표로 야구한 적 없다, 무조건 1등' 이런 마인드를 가진 팀이 더 끌림? 다들 어제 오늘 경기 보면서 느낀 점이나 인상 깊었던 거 있으면 같이 얘기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와 김지우 국내 잔류 ㄷㄷ 두산 개이득 아님?3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심판은 오피셜 굿즈 안 입는 짝퉁 팬들 아닌가요?5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입고 보는 경기가 뭐가 중요하다고 그리들 말이 많습니까?7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 이적 썰 진짜면 NBA 판도 ㄹㅇ 개꿀잼 될 듯 ㄷㄷ8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방한?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거 아니지?18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셀틱스랑 히트가 야니스 최종 후보라니 ㄷㄷ 이게 말이 됨?2026-06-23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England vs Ghana 분석 + 살라, 벨링엄의 중원 장악2026-06-22
-
[축구 이야기] 쿠플 시리즈 직관러들, 혹시 짭 유니폼 입고 오는 건 아니겠지?2026-06-22
-
[축구 이야기] 솔직히 경기 흐름 예측도 중요하지만, 그 전에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하나 제대로 사서 입고 가는 게 진짜 팬의 기본 아니겠어요? 레플리카 입고 가면 괜히 전문가인 척해도 설득력이 떨어집니다.13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얘기 할 시간에 오피셜 굿즈나 하나 더 사지 그래요? 진정한 팬이라면 선수들이 흘리는 땀방울의 가치를 아끼지 않고 정품으로 응원해야죠. 메달 컷 논란도, 진짜 팬들은 경기 내용에 더 집중할 텐데.1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임찬규 예전에 WBC 나갔을 때도 그랬고, 특유의 유쾌함 때문에 해외에서도 먹히 상인가 봄. 그나저나 기아 소크라테스는 브라질에서도 그렇게 유명하다던데, 진짜 용병들 자기 나라 돌아가면 스타 대접 받는지 궁금하다. 함 알아봐야겠다.1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 인터뷰도 그렇고, 요즘 여기저기 가짜가 너무 많네요. 진짜 실력은 짝퉁처럼 쉽게 바뀌지 않는데 말이죠. 그나저나 다들 경기장엔 정품 유니폼 입고 오는 거죠? 진정한 팬이라면 오피셜 굿즈는 필수라고 생각합니다만.1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코번트리 승격이라니 기대되네요. 백승호 선수 입단하면 유니폼 구매하실 분들 많을 텐데, 꼭 오피셜 스토어 정품으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짝퉁 입고 경기장 오는 건 진짜 팬에 대한 예의가 아니죠.2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K3리그 승격이 무산되었다니,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공식 굿즈라도 사서 선수들에게 응원과 지지를 보내야죠. 짝퉁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해봤자 진정한 팬심은 아니니까요.2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이거 만약 진짜 성사되면 동부 컨퍼런스 그냥 마이애미 혼자 다 해먹겠네. 샐러리캡은 또 어떻게 맞추려고 하는 건지 궁금하다. 트레이드 되면 바로 티켓값 오르겠지? ㅠㅠ4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이적 소식은 반갑지만, 중요한 건 정품 유니폼으로 응원할 준비가 됐냐는 겁니다. 아틀레티코 유니폼도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구매하셔야 진짜 팬이라고 할 수 있죠. 레플리카 같은 건 생각도 마시길.5시간 6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