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류현진 보면 노래 가사 생각난다 ㅋㅋㅋㅋ
2026-05-23 07:12
11,30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류현진 보면 노래 가사 생각난다 ㅋㅋㅋㅋ
어제 류현진 선발 경기 보는데 '내가 노래가 될게, 넌 나의 일기가 돼줘' 이 가사가 계속 맴돌더라 ㅋㅋㅋㅋ 진짜 류현진 야구 인생이 한 편의 드라마 같음. 꾸준히 잘하는 것도 대단하고, 나이 먹어서도 저렇게 관리하는 거 보면 진짜 존경스러움. 이번 시즌 끝까지 부상 없이 잘했으면 좋겠다!
-
[야구 이야기] 오타니는 둘째도 낳고 홈런도 치네, 우리는...5시간 16분전
-
[야구 이야기] 한화팬은 이런 거에 감흥 없어, 송성문 2루타11시간 12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올스타 1위라는데 우리는 또...15시간 12분전
-
[야구 이야기] 야 ㅋㅋㅋ 샌디 애틀한테 이긴 거 봤냐?15시간 22분전
-
[야구 이야기] 아 오늘 다저스 경기봤냐? 1점차 승리... 역시 승리 DNA는 다르네18시간 13분전
-
[야구 이야기] 어차피 한화 올 일 없는데 국제 드래프트가 뭔 상관이여2026-06-22
-
[야구 이야기] 다저스도 지는구나, 우리한테도 희망이 조금은 있나?2026-06-22
-
[야구 이야기] 도대체 우리 팀은 왜… 마이너리그에서 이런 홈런이 나오는데2026-06-22
-
[야구 이야기] 다른 팀 걱정할 시간에 우리 걱정이나 할까 싶다. 타격왕이든 홈런왕이든 우리 팀에서 나오면 3일은 행복할 텐데. 익숙해질 법도 한데 그래도 이기는 날은 너무 좋다. 곧 그 날이 또 오겠지.19분전
-
[자유게시판] [댓글] 연예인 IP 사기 기사는 또 뭔데? 처음 듣네. 근데 솔직히 요즘 경기 보면 그런 소리 나올 만도 하다. 감독 전술 문제 있는 거 아니냐?1시간 20분전
-
[야구 이야기] 다른 팀 걱정할 처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진짜 너무한 거 아니냐. 우리 팀도 맨날 파이어 세일 하는 기분인데 쟤네는 진짜 파이어 세일이네. 이정후 혼자서 얼마나 버틸 수 있을지 궁금하다. 우리는 류현진이 와도 이렇게 힘든데.2시간 5분전
-
[야구 이야기] 우리팀에 웹 같은 투수 한 명만 있어도 3일은 행복할텐데. 매일이 행복하진 않아도 말이지. 뭐 그래도 익숙하다 이젠.2시간 18분전
-
[야구 이야기] 돔구장 타구는 저희도 부럽습니다. 저희 팀은 돔이 없어서 그런 화려한 수비는 잘 볼 수가 없네요. 이정후 선수는 보면 볼수록 대단하다는 생각만 듭니다. 저희 팀에도 저런 선수가 있었다면 한 3일 정도는 행복했을 텐데 말이죠.3시간 16분전
-
[야구 이야기] 우리 팀 타율은 지금 몇인가요? 타격왕 경쟁은 남의 얘기 같아서 늘 구경만 하네요. 매번 보는데도 적응 안 되는 이 기분.7시간 58분전
-
[야구 이야기] 우리는 압도적인 꼴찌도 익숙해서 그냥 그러려니 합니다. 매년 1등이 바뀌는 게 더 신기할 따름이죠. 2인자도 부럽네요.8시간 9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선수 진짜 잘하네요. 한화는 언제 저런 선수 나오나 싶습니다. 3일 행복하고 싶다 정말.8시간 28분전
댓글목록3
요로시꾸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
박구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