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 타율 0.115 ㄷㄷ... 샌디에이고 올해 전망 좀 분석해봄 ㅋㅋ
2026-05-23 08:14
11,13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하성 타율 0.115 ㄷㄷ... 샌디에이고 올해 전망 좀 분석해봄 ㅋㅋ
형들 오늘 글 주제는 당연히 최근 우리 관심사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임. 특히 김하성 선수 타율 0.115 이야기가 안 나올 수가 없지 않겠음? 어제 경기까지 보면서 솔직히 좀 답답한 마음도 드는데, 그래도 냉정하게 우리 팀 성적 이야기를 좀 해보려고 함.
솔직히 개막 시리즈부터 심상치 않았잖아? 다저스랑 서울에서 붙었을 때부터 뭔가 딱 맞아떨어지는 느낌은 아니었음. 다들 기대가 엄청났는데, 막상 경기력은 기대치에 못 미쳤다고 보는 게 맞을 것 같음. 특히 마운드에서 고전하는 모습이 자주 보였고, 타선도 중요한 순간에 침묵하는 경우가 많았지. 초반이라지만 생각보다 답답한 경기가 많아서 걱정됨.
개인적으로 가장 아쉬운 건 김하성 선수의 타격 부진임. 물론 수비는 여전히 월클이고, 주루 플레이도 기가 막히지만, 타율 0.115는 아무리 초반이라도 좀 심각한 수준 아니겠음? 작년에 보여줬던 공격력은 어디 갔는지 싶을 정도임. 팬들은 늘 '곧 터진다'고 믿지만, 벌써 열 경기가 넘었는데도 나아질 기미가 안 보이니 답답함. 김하성 선수의 타격 부진이 팀 전체 사기에 영향을 미치는 것 같기도 하고.
근데 또 샌디에이고가 마냥 답이 없는 건 아님. 타티스 주니어는 여전히 스탯 쌓고 있고, 보가츠도 꾸준히 잘 해주고 있잖아. 문제는 이 선수들 말고 다른 타자들이 너무 기복이 심하다는 거임. 컨택 능력은 괜찮은데 결정적인 순간에 한 방이 부족한 느낌? 중심 타선에서 더 폭발적인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데, 그러질 못하고 있음. 공격력이 작년보다 오히려 떨어진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선발 투수진도 사실 불안함. 머스그로브나 다르빗슈 같은 에이스들이 등판할 때는 그래도 좀 안심이 되는데, 그 외 투수들은 솔직히 기대치가 높지 않음. 특히 불펜진은 시즌 초반부터 삐걱거리는 모습이 자주 보였음. 마무리 투수도 확실한 믿음을 못 주고 있고, 승계 주자들을 너무 쉽게 내보내는 경향이 있음. 야구는 결국 투수 놀음인데, 이대로 가다가는 중반쯤에 힘들어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듦.
물론 시즌 초반에 오버페이스하는 팀도 있고, 후반에 치고 올라오는 팀도 많지만, 지금 샌디에이고는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무너진 느낌임. 공격과 수비, 투수진 모두 뭔가 2% 부족한 모습이 계속 나오고 있음. 특히 이번 MLB '브렉퍼스트 클럽' 캠페인도 한국에서 진행될 정도로 관심은 뜨거운데, 정작 경기력은 팬들의 기대를 못 따라가고 있는 것 같아서 씁쓸함.
내 생각에 디에이고는 지금 뭔가 분위기 전환이 절실해 보임. 김하성 선수의 타격감 회복이 시급하고, 불펜 투수들도 좀 더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줘야 할 것 같음. 지금처럼 중요한 순간에 실책이 나오거나 집중력이 흐트러지는 모습을 계속 보여준다면, 올해도 가을 야구는 힘들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듦.
형들은 샌디에이고 올해 성적 어떻게 예상함? 이대로 계속 고전할 것 같음? 아니면 '이 팀은 후반에 분명 터진다'고 생각함? 솔직한 의견들 좀 듣고 싶음.
솔직히 개막 시리즈부터 심상치 않았잖아? 다저스랑 서울에서 붙었을 때부터 뭔가 딱 맞아떨어지는 느낌은 아니었음. 다들 기대가 엄청났는데, 막상 경기력은 기대치에 못 미쳤다고 보는 게 맞을 것 같음. 특히 마운드에서 고전하는 모습이 자주 보였고, 타선도 중요한 순간에 침묵하는 경우가 많았지. 초반이라지만 생각보다 답답한 경기가 많아서 걱정됨.
개인적으로 가장 아쉬운 건 김하성 선수의 타격 부진임. 물론 수비는 여전히 월클이고, 주루 플레이도 기가 막히지만, 타율 0.115는 아무리 초반이라도 좀 심각한 수준 아니겠음? 작년에 보여줬던 공격력은 어디 갔는지 싶을 정도임. 팬들은 늘 '곧 터진다'고 믿지만, 벌써 열 경기가 넘었는데도 나아질 기미가 안 보이니 답답함. 김하성 선수의 타격 부진이 팀 전체 사기에 영향을 미치는 것 같기도 하고.
근데 또 샌디에이고가 마냥 답이 없는 건 아님. 타티스 주니어는 여전히 스탯 쌓고 있고, 보가츠도 꾸준히 잘 해주고 있잖아. 문제는 이 선수들 말고 다른 타자들이 너무 기복이 심하다는 거임. 컨택 능력은 괜찮은데 결정적인 순간에 한 방이 부족한 느낌? 중심 타선에서 더 폭발적인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데, 그러질 못하고 있음. 공격력이 작년보다 오히려 떨어진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선발 투수진도 사실 불안함. 머스그로브나 다르빗슈 같은 에이스들이 등판할 때는 그래도 좀 안심이 되는데, 그 외 투수들은 솔직히 기대치가 높지 않음. 특히 불펜진은 시즌 초반부터 삐걱거리는 모습이 자주 보였음. 마무리 투수도 확실한 믿음을 못 주고 있고, 승계 주자들을 너무 쉽게 내보내는 경향이 있음. 야구는 결국 투수 놀음인데, 이대로 가다가는 중반쯤에 힘들어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듦.
물론 시즌 초반에 오버페이스하는 팀도 있고, 후반에 치고 올라오는 팀도 많지만, 지금 샌디에이고는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무너진 느낌임. 공격과 수비, 투수진 모두 뭔가 2% 부족한 모습이 계속 나오고 있음. 특히 이번 MLB '브렉퍼스트 클럽' 캠페인도 한국에서 진행될 정도로 관심은 뜨거운데, 정작 경기력은 팬들의 기대를 못 따라가고 있는 것 같아서 씁쓸함.
내 생각에 디에이고는 지금 뭔가 분위기 전환이 절실해 보임. 김하성 선수의 타격감 회복이 시급하고, 불펜 투수들도 좀 더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줘야 할 것 같음. 지금처럼 중요한 순간에 실책이 나오거나 집중력이 흐트러지는 모습을 계속 보여준다면, 올해도 가을 야구는 힘들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듦.
형들은 샌디에이고 올해 성적 어떻게 예상함? 이대로 계속 고전할 것 같음? 아니면 '이 팀은 후반에 분명 터진다'고 생각함? 솔직한 의견들 좀 듣고 싶음.
-
[자유게시판] 와 LG 오늘 야구 미쳤음?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2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즐라탄 vs 메시 월드컵 득점 비교 ㄷㄷ 이거 진심임?3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진짜 양심 어딨냐? 김지우 국내 잔류 보고도 ㅂㄷㅂㄷ하는 거 실화임? ㅋㅋ11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은 오바 아닌가 ㅋㅋㅋ11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흥행에 도움 될까?15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 양반 진짜 EPL 갈까 말까 ㅋㅋㅋㅋㅋ 예측 함 해보자 ㄷㄷ21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2026-06-22
-
[자유게시판] 살라 월드컵 진출 썰 푼다 진짜 이건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아 그 경기 봤죠 ㅋㅋㅋ 막판 PK 논란 진짜 미쳤던데요. 심판 눈 제대로 달린 건가 싶었음. 요즘 월드컵 예선도 그렇고 해외축구 판정 너무 심하긴 한 듯요.48분전
-
[자유게시판] 난 잉글랜드 항상 과대평가 받는다고 생각함. EPL에서 잘하는 선수들 모아놓으면 뭐하냐 팀워크가 엉망인데. 가나한테 비긴 것도 어찌 보면 당연한 결과일 수도 있어. 전술적으로 준비된 팀이 이기는 거지 개개인 능력만으로는 한계가 있는 법임.1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야 나도 아침에 기사 보고 바로 여기 들어왔잖아 ㅋㅋㅋㅋㅋ 밈워키 팬들 진짜 불쌍하다 ㅠㅠㅠ 이게 무슨 날벼락이냐고. 마이애미 우승 확률 떡상하겠네 ㄷㄷㄷ2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나도 퇴근하고 바로 집으로 튀어가야겠네 ㅋㅋㅋ 빌라스 유망주 얘기는 또 뭐임 ㅋㅋㅋ 근데 진짜 오늘 경기 라인업 괜찮게 나온 것 같아서 기대되긴 함. 특히 김민준 오늘 컨디션 좋아보이던데 제발 한 건 해줬으면 좋겠다.2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나도 그 기사 봤는데 진짜 대박이더라 ㅋㅋㅋㅋ 알론소면 투헬 전술이랑도 잘 맞을 것 같고 다음 시즌 기대감 ㅆㅅㅌㅊ임. 보엘리가 돈 제대로 쓰는 거 보니까 ㄹㅇ 빅클럽다운 행보인듯 ㄷㄷ3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저는 솔직히 류현진도 좀 아쉬웠음. 막판에 집중력 흐트러지는 거 같던데. 다음 경기는 좀 더 날카로운 모습 보여주면 좋겠네요. 그래야 이기지!6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님들 너무 김칫국 마시는 거 아님? AP 통신에 떴다고 다 되는 줄 아네. 지난번에도 듀란트 마이애미 간다고 난리쳤다가 결국엔 남았잖아. 아직은 걍 루머로 보는 게 맞을듯.9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뭔 소리야 그거 찌라시라던데? 나도 첨에 보고 심장 쫄깃했는데 보니까 그냥 기자들이 설레발치는 기사라더라 ㅋㅋㅋ 그래도 관심 받는 건 좋은 신호지!10시간 33분전
댓글목록5
티몽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