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다들 기대함? 난 그냥 보지 말까 고민중 ㅋㅋ
2026-05-23 15:02
11,31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다들 기대함? 난 그냥 보지 말까 고민중 ㅋㅋ
형들 오늘 경기 다들 기대하고 있나? 난 솔직히 요즘 스포츠 보는 맛이 너무 떨어진다 ㅠㅠ 해외축구부터 KBO, NBA까지 다 챙겨보는데 어제 경기 보다가 진짜 한숨만 나왔다. 경기력도 경기력인데 솔직히 보는 내내 실망스러운 장면이 너무 많았어. 승패를 떠나서 뭔가 스포츠 본연의 재미가 사라진 느낌이랄까. 다들 비슷한 생각 안 드나?
최근에 호날두가 4년 연속 스포츠 스타 최고 수입 찍었다는 뉴스 니까 기분이 더 묘하더라. 엄청난 수입을 버는 슈퍼스타들의 경기는 왜 이렇게 재미가 없는지 모르겠어. 예전에는 선수들이 돈을 떠나서 정말 투지 넘치고 간절하게 뛰는 모습이 보였는데, 요즘은 다들 몸 사리는 느낌이랄까? 물론 엄청난 압박감 속에서 뛰는 건 알지만, 팬으로서 기대하는 '열정'이 좀 부족해 보이는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 얼마 전 여자 스포츠 뉴스 보니까 링 밖에서 뺨 때리고 난리 났던데, 솔직히 그 정도면 그냥 쇼 아닌가 싶기도 하고. ㄷㄷㄷ
물론 가끔 깜짝 놀랄 만한 투지 보여주는 선수들도 있긴 해. 지난주에 김하성 타석에서 보여준 집중력은 진짜 박수 쳐주고 싶더라. 근데 이런 장면이 너무 드물어서 아쉬워. 다들 뭔가 엄청난 기대감을 가지고 오늘 경기 챙겨볼 준비하는 건지, 아니면 나처럼 뭔가 씁쓸한 마음으로 볼지 궁금하다. 솔직히 난 요즘 스포츠가 좀 상업적으로만 흘러가는 것 같아서 아쉽다.
그래서 말인데, 형들은 오늘 어떤 경기에 가장 큰 기대 걸고 있어? 나한테도 좀 알려줘 봐. 혹시 내가 놓치고 있는 진짜 '재밌는' 경기가 있는 건 아닐까? 아니면 다들 나처럼 뭔가 아쉬운 마음으로 오늘 경기를 기다리고 있는지 댓글로 의견 좀 남겨줘. 진짜 요즘 스포츠 보면서 느끼는 현타가 너무 심해서 형들의 의견이 궁금하다 ㅠㅠ
최근에 호날두가 4년 연속 스포츠 스타 최고 수입 찍었다는 뉴스 니까 기분이 더 묘하더라. 엄청난 수입을 버는 슈퍼스타들의 경기는 왜 이렇게 재미가 없는지 모르겠어. 예전에는 선수들이 돈을 떠나서 정말 투지 넘치고 간절하게 뛰는 모습이 보였는데, 요즘은 다들 몸 사리는 느낌이랄까? 물론 엄청난 압박감 속에서 뛰는 건 알지만, 팬으로서 기대하는 '열정'이 좀 부족해 보이는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 얼마 전 여자 스포츠 뉴스 보니까 링 밖에서 뺨 때리고 난리 났던데, 솔직히 그 정도면 그냥 쇼 아닌가 싶기도 하고. ㄷㄷㄷ
물론 가끔 깜짝 놀랄 만한 투지 보여주는 선수들도 있긴 해. 지난주에 김하성 타석에서 보여준 집중력은 진짜 박수 쳐주고 싶더라. 근데 이런 장면이 너무 드물어서 아쉬워. 다들 뭔가 엄청난 기대감을 가지고 오늘 경기 챙겨볼 준비하는 건지, 아니면 나처럼 뭔가 씁쓸한 마음으로 볼지 궁금하다. 솔직히 난 요즘 스포츠가 좀 상업적으로만 흘러가는 것 같아서 아쉽다.
그래서 말인데, 형들은 오늘 어떤 경기에 가장 큰 기대 걸고 있어? 나한테도 좀 알려줘 봐. 혹시 내가 놓치고 있는 진짜 '재밌는' 경기가 있는 건 아닐까? 아니면 다들 나처럼 뭔가 아쉬운 마음으로 오늘 경기를 기다리고 있는지 댓글로 의견 좀 남겨줘. 진짜 요즘 스포츠 보면서 느끼는 현타가 너무 심해서 형들의 의견이 궁금하다 ㅠㅠ
-
[자유게시판] 오늘 NBA 드랲 ㄷㄷ 위자즈 디반차 1픽 실화냐? ㅋㅋㅋㅋ5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르브론 이후 최고의 이적 아님? ㄷㄷ17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으로 이한범 어때보임? EPL 러브콜 오던데 ㄷㄷ21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님들아 야니스 마이애미 간 거 ㄹㅇ임? ㄷㄷ2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아야세 이적설 ㄹㅇ임? 이러다 분데스리가 가는 거 아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튜헬 감독님 발언ㄷㄷ 이거 ㄹㅇ임?2026-06-23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근데 이거 역대급 논란각 아님? 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이번 주 팀 성적들 보면서 느낀 건데... 우리 팀 미래 어케 될까 진짜? ㅠㅠ2026-06-23
-
[자유게시판] 그래도 디반차 걔 고등학교 때부터 괴물 소리 듣던 애 아님? 물론 프로 와서 터질지는 미지지만 1픽까지 갈 정도는 아니었나? 난 그래도 기대 좀 해볼란다. 뭔가 숨겨진 재능이 있을지도 몰라.8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 쟤는 진짜 탈압박이랑 드리블이 미친놈이더라 ㅋㅋㅋㅋㅋ 어제 보는데 상대 수비수들 혼자 다 제끼고 올라가는거 보고 와 소리 절로 나옴 ㅋㅋㅋ 우리팀 풀백들은 솔직히 가끔 보면 한숨만 나오는데 ㅠㅠ 부럽긴 하더라3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미친거 아니냐 ㅋㅋㅋ 나도 어제 보면서 이게 맞나 싶더라 ㅋㅋㅋㅋㅋ 요즘 공인구 반발력 올렸다는 썰 돌던데 진짜인가 싶고 ㅋㅋㅋㅋㅋ 야구 너무 막장으로 가는거 같음 ㅠㅠ 투수들 불쌍해 죽겠네2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생각해보면 페레이라가 원래 그랬음. 경기 끝나고 소감 말할 때도 솔직한 편이었잖아. 그냥 그 연장선상이라고 보면 될 듯. 근데 헤비급 타이틀전은 진짜 ㅎㄷㄷ하긴 하지... 나라도 무서울 듯.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도 어부터 설레서 잠 못 잤어요 ㅋㅋㅋ 주말엔 역시 축구 보는 맛이죠! 근데 잉글랜드 무승부는 좀 충격적이긴 했어요. A매치 분위기라는 게 있긴 하지만, 솔직히 방심한 티가 너무 나더라구요. 오늘 경기 선수들 제발 긴장 좀 하고 뛰었으면 좋겠어요.4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나도 오늘 경기 보면서 육성으로 욕나오더라. 특히 수비진 진짜 무슨 동네 조기축구회인줄 알았음. 다들 정신 나간 것 같던데.5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잉글랜드 가나전은 좀 예외적인 경기 아니었냐? 가나가 그렇게까지 잘할 줄 누가 알았겠어 ㅋㅋㅋ 우리 팀은 그래도 경험치 쌓인 선수들이 많아서 쉽게 지지는 않을 걸? 이번 시즌은 4위 안에는 무조건 들 거라고 본다.6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솔직히 김지우 정도면 기대치 높은건 맞지 않냐? ㅋㅋㅋ 당장 23억보다 국내에서 뛰면서 몸값 더 불리겠다는 계산도 있을거고. 그리고 두산이 웃는다는건 뭐 당연한거 아니겠냐 ㅋㅋㅋ 지명권 가지고 있으니깐 저 정도 투수 잡으면 좋은거지 뭘 그리 풀발기함 ㅋㅋ11시간 32분전
댓글목록3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