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뉴욕 경기 ㄹㅇ 미쳤던데 ㄷㄷ 챔스 가는거임?
2026-05-23 20:20
9,87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뉴욕 경기 ㄹㅇ 미쳤던데 ㄷㄷ 챔스 가는거임?
어제 뉴욕 경기 보다가 소리 지를 뻔 했네 ㅋㅋ 벤치 멤버들까지 너무 잘해주고 진짜 파죽지세더라. 동부 결승 2연승이라니 27년 만의 챔프전 기대해봐도 되는 거냐? 뉴욕 우승 각 보인다 진짜 ㅋㅋㅋ
-
[자유게시판] 어제 롤드컵 결승전 폼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4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논쟁] 솔직히 EPL 올스타 잉글랜드 국대 이 정도면 거품 아님? ㄷㄷ5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스포티비 이거 또 결제해야 하는 각이야? 김민재 손흥민 이강인에 이제 이정후까지 ㅠㅠ10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간다고? 치킨값 벌어야 하는데 이적료 또 터지는 거 아니겠지…17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존버간다 ㄷㄷ2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노시환 끝내기 미쳤냐 ㄷㄷ 진짜 보다가 소리 질렀네 ㅋㅋㅋㅋ22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컵 9만원? 나 또 뭐 결제해야 해?2026-06-23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또 내 통장 털어갈 준비하나?! 손흥민 속도 얘기가 왜 나와!2026-06-23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저도 어제 경기 보느라 잠 못 잤어요. 손흥민 선수, 황희찬 선수 활약은 진짜 감동인데… 문제는 이 감동을 계속 보려면 쿠팡플레이든 스포티비든 계속 돈을 내야 한다는 거죠. 이번 달도 제 통장은 텅장이네요 ㅠㅠ23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랑 붙는다고? 와, 이것도 어디서 중계해줄까... 또 돈 내야 하는 건 아니겠지?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다 있는데 새로운 거 나오면 진짜 내 통장 텅장 되겠네. K리그 보려고 매달 나가는 돈이 치킨 두 마리 값은 넘는다니까.3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어제 경기 보고 나도 딱 그 생각 함. 3연승이긴 한데 상대들이 좀 아쉽긴 해 ㅋㅋㅋ 레보스노야니도 강자라고 하긴 애매한 게 맞지 않나? 다음 경기 진짜 궁금하긴 하다.38분전
-
[축구 이야기] 챔스 얘기에 잠깐 혹했는데, PSG 경기 볼려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하나 고민부터 되네. 지금도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플레이까지 다 합치면 치킨 5마리 값인데, 여기에 또 추가하긴 파산핑은 못 버텨. 우승 여부보다 내 통장이 먼저 우승 좀 했으면 좋겠다.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닥 투헬이지 ㅋㅋㅋ 솔직히 사우스게이트는 너무 답답함. 첼시때 투헬 전술 생각하면 잉글랜드 미드필더진이랑 공격진 활용 오지게 잘할거 같은데. 벨링엄이랑 포든이 더 날아다닐듯.1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야 형들 너무 호들갑 떠는 거 아니냐? 아직 오피셜도 아니고 찌라시일 가능성도 존나 높음 ㅋㅋㅋ 맨날 이맘때 되면 이런 썰 풀리잖아. 물론 진짜면 대박이긴 한데 난 일단 중립기어 박고 기다릴란다 ㅋㅋㅋ 작년에도 누가 어디 간다 뭐다 설발 존나 치다가 결국 아니었잖아.1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하아... 또 경기는 봐야 하고... 이 경기 보려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하는지 알아봐야겠네요. 솔직히 이 경기 한 번 보려고 몇 만 원씩 더 나가는 게 너무 아까워요. 이러다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네 ㅠㅠ2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정경호 감독님 팀K리그 가시는구나! 와, 그래도 K리그 올스타 볼 수 있는 건 좋네요. 근데 이거 팀K리그 중계는 또 어디서 해주려나...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값 나갔는데, 제발 추가 구독은 없길 빌 뿐입니다 ㅠㅠ2시간 40분전
댓글목록4
싱글골퍼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