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ㅋㅋㅋ 최형우 4500루타 실화냐 ㄷㄷ 기아는 진짜 배아프겠네ㅠ
2026-05-24 06:21
11,25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ㅋㅋㅋ 최형우 4500루타 실화냐 ㄷㄷ 기아는 진짜 배아프겠네ㅠ
형들 오늘 야구 보다가 진짜 깜짝 놀랐다. 삼성 최형우 선수 4500루타 달성한 거 봤음? 와 진짜 역대급 기록 아니냐. 타격의 정석 그 자체임 ㄹㅇ. 괜히 베테랑이 아니구나 싶더라. 덕분에 우리 팀 경기는 잠시 잊고 최형우 선수 클라스에 감탄하고 왔다.
솔직히 나는 최형우 선수 보면 늘 기아 팬들이 생각난다. ㅠㅠ 그 당시엔 어쩔 수 없었다지만 지금 와서 보면 기아 팬들 진짜 땅을 치고 후회할 것 같음. 40대 중반 나이에도 저렇게 꾸준히 활약할 줄 누가 알았겠냐고. 그때 기아 잔류했으면 지금 김태군 말고 최형우가 클린업에서 버텨주고 있을 수도 있었을 텐데. 생각만 해도 배아플 듯.
이번 시즌 기아도 나름 잘하고 있지만, 최형우 같은 베테랑 타자 한 명만 있어도 타선 무게감이 확 달라질 것 같거든. 특히 요새 기아 타선이 좀 들쑥날쑥할 때가 있잖아. 그럴 때마다 최형우 선수의 존재감이 더 크게 느껴지는 것 같다. 삼성이 괜히 부럽다니까. 물론 우리 팀도 잘하고 있지만, 최형우 같은 거포 한 명 정도는 탐나잖아 다들?
최형우 선수 진짜 대단한 게, 나이 40 넘어서도 저렇게 꾸준하게 자기 관리하고 기량 유지하는 게 쉬운 일이 아니거든. 젊은 선수들도 기복 심해서 힘들어하는데, 최형우 선수는 매년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것 같음. 괜히 프로가 아니라는 말이 딱 맞다. 4500루타는 진짜 아무나 하는 기록이 아니지.
그리고 갑자기 생각난 건데, 두산에서 롯데로 갔다가 중 간 37세 외야수 기사도 봤었음. 언제까지 야구하냐는 말도 들었다는데, 최형우 선수 보면 그런 말이 진짜 무의미하다는 걸 깨닫게 되는 것 같음. 결국 실력만 있으면 나이는 숫자에 불과한 거 아닐까? 물론 체력 관리나 부상 위험은 있겠지만, 최형우는 그걸 다 이겨내고 있는 거잖아.
우리 팀도 그렇고, 다른 팀들도 그렇고, 나이 든 베테랑 선수들한테 너무 쉽게 은퇴 압박 주는 경향이 있는 것 같아서 좀 아쉬울 때가 많거든. 최형우 선수처럼 꾸준히 좋은 모습 보여주는 선수들이 많아져서, 나이 들어도 오래오래 경기장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팬으로서도 그게 더 좋잖아?
어쨌든 최형우 선수 4500루타 다시 한번 축하하고, 앞으로도 쭉 건강하게 선수 생활 이어갔으면 좋겠다. 기아 팬들은 진짜 속 쓰리겠지만, 어쩌겠어 이미 지난 일인데 ㅋㅋㅋ 형들은 최형우 선수 기록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음? 진짜 레전드 아닌가 싶다.
아 그리고 우리 팀 어제 경기는 진짜 ㅋㅋㅋㅋㅋㅋ 10대4 대승했는데 선발 투수는 사구 남발해서 웃지 못하는 거 보고 진짜 ㅋㅋㅋㅋㅋ 에이스는 언제 본색을 드러내려나 싶더라. 하아 그래도 이겼으니 다행인 건가 싶기도 하고. 우리 팀은 언제쯤 완벽하게 시원한 경기를 해줄까 ㅠ
솔직히 나는 최형우 선수 보면 늘 기아 팬들이 생각난다. ㅠㅠ 그 당시엔 어쩔 수 없었다지만 지금 와서 보면 기아 팬들 진짜 땅을 치고 후회할 것 같음. 40대 중반 나이에도 저렇게 꾸준히 활약할 줄 누가 알았겠냐고. 그때 기아 잔류했으면 지금 김태군 말고 최형우가 클린업에서 버텨주고 있을 수도 있었을 텐데. 생각만 해도 배아플 듯.
이번 시즌 기아도 나름 잘하고 있지만, 최형우 같은 베테랑 타자 한 명만 있어도 타선 무게감이 확 달라질 것 같거든. 특히 요새 기아 타선이 좀 들쑥날쑥할 때가 있잖아. 그럴 때마다 최형우 선수의 존재감이 더 크게 느껴지는 것 같다. 삼성이 괜히 부럽다니까. 물론 우리 팀도 잘하고 있지만, 최형우 같은 거포 한 명 정도는 탐나잖아 다들?
최형우 선수 진짜 대단한 게, 나이 40 넘어서도 저렇게 꾸준하게 자기 관리하고 기량 유지하는 게 쉬운 일이 아니거든. 젊은 선수들도 기복 심해서 힘들어하는데, 최형우 선수는 매년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것 같음. 괜히 프로가 아니라는 말이 딱 맞다. 4500루타는 진짜 아무나 하는 기록이 아니지.
그리고 갑자기 생각난 건데, 두산에서 롯데로 갔다가 중 간 37세 외야수 기사도 봤었음. 언제까지 야구하냐는 말도 들었다는데, 최형우 선수 보면 그런 말이 진짜 무의미하다는 걸 깨닫게 되는 것 같음. 결국 실력만 있으면 나이는 숫자에 불과한 거 아닐까? 물론 체력 관리나 부상 위험은 있겠지만, 최형우는 그걸 다 이겨내고 있는 거잖아.
우리 팀도 그렇고, 다른 팀들도 그렇고, 나이 든 베테랑 선수들한테 너무 쉽게 은퇴 압박 주는 경향이 있는 것 같아서 좀 아쉬울 때가 많거든. 최형우 선수처럼 꾸준히 좋은 모습 보여주는 선수들이 많아져서, 나이 들어도 오래오래 경기장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팬으로서도 그게 더 좋잖아?
어쨌든 최형우 선수 4500루타 다시 한번 축하하고, 앞으로도 쭉 건강하게 선수 생활 이어갔으면 좋겠다. 기아 팬들은 진짜 속 쓰리겠지만, 어쩌겠어 이미 지난 일인데 ㅋㅋㅋ 형들은 최형우 선수 기록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음? 진짜 레전드 아닌가 싶다.
아 그리고 우리 팀 어제 경기는 진짜 ㅋㅋㅋㅋㅋㅋ 10대4 대승했는데 선발 투수는 사구 남발해서 웃지 못하는 거 보고 진짜 ㅋㅋㅋㅋㅋ 에이스는 언제 본색을 드러내려나 싶더라. 하아 그래도 이겼으니 다행인 건가 싶기도 하고. 우리 팀은 언제쯤 완벽하게 시원한 경기를 해줄까 ㅠ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함? ㄷㄷ 연봉 미쳤네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튜헬 부임? 사우스게이트랑 뭐가 다름? ㅋㅋㅋㅋㅋ10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타율 2위인데 솔직히 거품 논란 종결 아님? ㅋㅋ1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느바 드랩 1픽 위저즈의 다이반차, 이거 ㄹㅇ 역대급 픽임? ㄷㄷ1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이거 ㄹㅇ 빅트레 아닌가ㄷㄷㄷ18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잉글랜드-가나 보신 분들?? ㄹㅇ 질식수비에 혈압 오르던데 ㄷㄷ19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요즘 콜롬비아 무뇨스 개잘함 ㄷㄷ 어제 경기 봄?20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실화냐 ㅋㅋㅋㅋ 아 답답하네 진짜20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맞어 나도 어제 드래프트 보면서 그리즐리스 애들 픽하는 거 좀 의아했음. 픽 순서도 그렇고 뽑은 선수들도 당장 써먹기보다는 장기적인 안목으로 뽑은 느낌이 강했음. 스튜어트 트레이드까지 보면 진짜 판을 키우려는 건가 싶은데 이게 또 성공하면 진짜 대박인 거지 ㄷㄷ2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300만 달러면 진짜 고민될만하지. KBO 잔류 선언했어도 양키스면 무조건 가는 게 맞다고 본다. 이번 기회 놓치면 평생 후회할 걸?5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벤치 손흥민 ㄷㄷㄷ 진짜 기사보고 내 눈을 의심함.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러시는거 좀 이해 안 가긴 하네. 월드컵 예선인데 에이스를 벤치에 박는다는 건... 진짜 뭔가 있나?4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골드글러브까지는 모르겠고 올스타는 진짜 확정일 듯! 작년에도 잘했지만 올해는 진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느낌임. 근데 예전에 추신수도 잘하다가 부상으로 주춤했던 적 있어서 좀 걱정되긴 하네요. 부상만 없으면 좋겠다 ㅠㅠ7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설마 조별 탈락까지 하겠냐 ㅋㅋㅋㅋ 월드컵은 또 다른 무대임. 뻥글 형들은 부상 문제로 난리지만 벨기에는 그냥 노쇠화라 좀 다르지 않나? 그래도 포텐 터지는 젊은 애들 한두명은 있을거임 아마.7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오줌 지릴 뻔 ㅋㅋㅋㅋㅋ 나도 처음에 보고 내 눈을 의심함. 그 황금세대가 이렇게 허무하게 가버리는 건가 싶기도 하고, 한편으론 우리나라도 조심해야겠다 싶더라 ㅠㅠㅠ8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진짜 지리네 ㅋㅋㅋㅋㅋ 밀워키 팬들 오열 각이다 ㅠㅠ 아데바요랑 같이 서면 그냥 골밑은 걔네꺼 되는거 아니냐? 마이애미 우승 쌉가능이겠다 이건 진짜 개충격 ㅋㅋㅋㅋ10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핵폭탄 트레이드 맞지 형!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간다는데 이게 핵폭탄이 아니면 뭐가 핵폭탄임? ㅋㅋㅋ 아데바요랑 괴인 조합이면 골밑은 그냥 철옹성 될 듯. 근데 2대10이면 좀 너무 많이 줬다는 생각은 들긴 하네 ㅋㅋㅋ 밀워키는 뭐 고 보내는 건지 궁금하다.13시간 38분전
댓글목록3
융단포치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