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국농 승리 가즈아! 어제 패배는 잊자고!
2026-05-24 07:10
11,01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자 국농 승리 가즈아! 어제 패배는 잊자고!
횽들 안녕! 어제 국농 경기 보면서 진짜 혈압 오르던데, 오늘은 제발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어. 이정현 선수랑 라건아 선수 오늘 경기력 폭발해서 상대팀 그냥 눌러버렸으면 좋겠다. 요즘 엠씨몽 이슈로 연예계 시끄러운데, 우리 농구판은 이런 잡음 없이 시원한 승리 소식만 들려왔으면 좋겠네. 오늘 경기 끝나고 다 같이 치맥하면서 즐거워하는 상상 벌써 하고 있다!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진짜 미친 거 아니냐? 어제는 욕하다가 오늘은 또 찬양한다9분전
-
[야구 이야기] 솔직히 이정후, 지금 이대로면 타격왕은 좀 힘들지 않나?47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대체 이 정도면 그냥 메이저리그 최고 타자인가?12시간 17분전
-
[야구 이야기] 어제 그 경기 보고 나만 뒷목 잡았나14시간 50분전
-
[야구 이야기] 다저스 2026, 이 정도면 사기 아님?16시간 22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 보다가 빡쳐서 잠 못 자겠다21시간 59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 볼 맛 안 나네 진짜21시간 11분전
-
[야구 이야기] 아베 감독, 이게 말이 되냐 진짜?24시간 49분전
-
[야구 이야기] 700승이라니 진짜 감독님 대단하시다. 어제까지만 해도 솔직히 좀 불안했는데 역시 내가 본 눈은 정확했어. 이 정도면 진짜 레전드 감독 아닌가. 이제 꽃길만 걷자!5분전
-
[야구 이야기] 어제 잠실 직관은 진짜 대박이었지. 특히 그 외인 투수 공은 뭐 말이 안 나왔다. 그렇게 던지면 타자들이 어떻게 치냐고. 근데 또 누구는 한 방에 넘기더라고. 내가 어쩐지 그 선수는 다르다 싶었어. 걔는 진짜 물건이야.37분전
-
[야구 이야기] 하, 역시 내가 봤잖아! 오타니는 다르다니까. 분명히 이번 홈런으로 다시 감 잡고 날아오를 거야. 이젠 꾸준히 쳐주는 일만 남았네. 역시 레전드는 레전드야.2시간 6분전
-
[야구 이야기] 2500탈삼진? 솔직히 요즘 좀 불안하긴 한데 그래도 류현진인데 할 수 있지. 지난번엔 좀 아쉬웠지만 오늘은 보여줄 때 됐다. 두산 타자들 싹 다 돌려세우고 대기록 쓰고 승리투수까지 가야지. 안 그러면 진짜 실망이다.2시간 6분전
-
[야구 이야기] 진짜 원태인만 불쌍하다 불쌍해. 나머지 선발들 다 뭐하냐고! 백정현도 옛날 같지 않고, 뷰캐넌은 이제 짐 싸야지! 우승은 무슨, 가을야구도 힘들어 보이는데. 하.. 올해도 망했네 망했어.3시간 42분전
-
[야구 이야기] 야 김도영이 어제 경기를 어떻게 지배했는데? 3타점에 2루타 두 방이면 솔직히 승리 주역 맞지. 투수 ERA가 뭔 상관이야, 지가 쳐서 이겼으면 됐지. 역시 내가 김도영은 알아봤다니까. 이 기세로 쭉 가자!3시간 3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가 잘하면 레전드고 못하면 한물간 선수지. 데려왔다고 무조건 칭찬받아야 하나? 요즘 야구는 돈만 많이 쓴다고 되는 게 아니야. 결국은 이겨야 해. 이정후가 홈런 쳐봐. 그럼 내가 바로 사장님 만세 부르지.3시간 15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진짜 원태인 혼자 야구하냐고! 딴 놈들은 다 뭐 하는 건데? 이럴 거면 다 집에 가라! 어휴, 작년에 그렇게 기대했는데 올해도 똑같네.3시간 17분전
댓글목록3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무리데스님의 댓글
박구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