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살라 보내는 거 실화냐? 이러고 우승 가능함? ㅋㅋㅋ
2026-05-24 09:48
10,64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리버풀 살라 보내는 거 실화냐? 이러고 우승 가능함? ㅋㅋㅋ
형들 오늘 뉴스 보니까 살라 리버풀 떠난다는 얘기 또 슬금슬금 나오던데, 이거 진짜 현실화 되는 거 아니냐? ㅋㅋㅋ 리버풀 팬들 많을 텐데 솔직히 지금 분위기 개판 아닌가. 클롭 나간다고 할 때부터 좀 불안하긴 했는데, 살라까지 나가면 이제 남는 게 뭐냐 진짜. 챔스도 못 나가고 리그도 우승 못 하고.. 이러면 명문팀이라고 할 수 있음? 요즘 리버풀 경기력 보면 그냥 중위권 같던데, 이 상태로 살까지 없으면 다음 시즌은 그냥 망했다고 봐야 되는 거 아님? ㄹㅇ 답답하다 ㅠ
솔직히 살라가 그동안 리버풀 먹여 살린 거 아니냐. 폼 좀 떨어졌다고 해도 그래도 살라만큼 해주는 선수 거의 없는데. 맨시티나 아스날 같은 다른 빅클럽들은 주전 선수들 잘 지키고 영입도 잘만 하더만, 리버풀은 왜 자꾸 핵심 선수들 보내려고 하는지 모르겠네. 구단 운영 방식에 심각한 문제가 있는 거 아니냐? 팬들 생각은 1도 안 하는 것 같음. 리버풀이 그동안 쌓아온 명성 다 까먹는 중인 것 같아서 화난다 ㅋㅋㅋ
어떤 형들은 "괜찮아, 다른 선수 키우면 돼" 이러는데, 솔직히 그게 말처럼 쉽냐? 살라급 선수가 갑자기 뚝딱 나오나. 당장 다음 시즌에 우승 경쟁 하려면 살라 같은 월클이 꼭 필요한데, 지금 영입 링크 뜨는 선수들 면면 보면 솔직히 기대가 안 됨. 이게 리빌딩인지 팀 해체인지 모르겠다 진짜 ㅋㅋㅋ 우승은 바라지도 않고 챔스나 나갔으면 좋겠는데, 이러다가 유로파도 못 가는 거 아니냐?
형들 생각은 어떰? 살라 진짜 보낼 것 같음? 그리고 살라 없이 리버풀이 다음 시즌에 잘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함? 난 도저히 모르겠다 ㅋㅋㅋ 그냥 답답해서 글 싸질러 봤다. 댓글로 의견 좀 달아줘 봐 ㅠㅠ
솔직히 살라가 그동안 리버풀 먹여 살린 거 아니냐. 폼 좀 떨어졌다고 해도 그래도 살라만큼 해주는 선수 거의 없는데. 맨시티나 아스날 같은 다른 빅클럽들은 주전 선수들 잘 지키고 영입도 잘만 하더만, 리버풀은 왜 자꾸 핵심 선수들 보내려고 하는지 모르겠네. 구단 운영 방식에 심각한 문제가 있는 거 아니냐? 팬들 생각은 1도 안 하는 것 같음. 리버풀이 그동안 쌓아온 명성 다 까먹는 중인 것 같아서 화난다 ㅋㅋㅋ
어떤 형들은 "괜찮아, 다른 선수 키우면 돼" 이러는데, 솔직히 그게 말처럼 쉽냐? 살라급 선수가 갑자기 뚝딱 나오나. 당장 다음 시즌에 우승 경쟁 하려면 살라 같은 월클이 꼭 필요한데, 지금 영입 링크 뜨는 선수들 면면 보면 솔직히 기대가 안 됨. 이게 리빌딩인지 팀 해체인지 모르겠다 진짜 ㅋㅋㅋ 우승은 바라지도 않고 챔스나 나갔으면 좋겠는데, 이러다가 유로파도 못 가는 거 아니냐?
형들 생각은 어떰? 살라 진짜 보낼 것 같음? 그리고 살라 없이 리버풀이 다음 시즌에 잘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함? 난 도저히 모르겠다 ㅋㅋㅋ 그냥 답답해서 글 싸질러 봤다. 댓글로 의견 좀 달아줘 봐 ㅠㅠ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0대1 충격패? 에휴 진짜 월드컵 가는 길 험난하네 ㄷㄷ3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우리 팀 요즘 왜 이러냐 ㅋㅋㅋ 진짜 현타 오네 ㅠㅠ4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진짜 개꿀잼 각인데 다들 어케 생각함? ㅋㅋ4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력 실화냐? ㄷㄷㄷ 올리베이라 도발 각인데?8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벨기에 월드컵 광탈 예상 뜬 거 실화임? ㅋㅋㅋ10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는 이번 시즌 어떻게 보심? 걍 말해봐요 ㄷㄷ19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이 조합 어케 보심?2026-06-23
-
[자유게시판] 메시 월드컵 6경기 연속골 미쳤네 ㄷㄷ 역대급 기록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와 드디어 대전이 일 냈네 ㅋㅋㅋㅋㅋㅋ 2026이면 아직 좀 남았는 벌써부터 기대된다. 혹시 MSI 직관 가본 형들 있음? 분위기 어땠음? 그때 휴가 내고 가봐야하나 진지하게 고민 중.5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류지혁, 김혜성도 좋지만 솔직히 저는 김광현 선수가 레전드라고 봅니다. 이번에 베스트 12 뽑힌 거 보고 역시 국대 에이스는 다르구나 싶었음. 류지혁 선수도 좋지만 김광현 선수 클라스는 못 따라가지 않나?7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잉글랜드가 그 정도로 못했던 건 아니죠. 가나가 진짜 작정하고 내려앉아서 수비한 거고, 잉글랜드는 운이 좀 없었을 뿐. 골대 맞고 나간 슈팅도 몇 개 있었고, 유효 슈팅 자체는 괜찮았다고 봅니다. 월드컵 우승은 좀 오바지만 ㅋㅋㅋㅋ14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 어릴 때부터 재능은 진짜 인정받았었는데 기복이 좀 있었거든. 근데 요즘 완전 물 올랐던데? 혹시 개인 훈련 같은 거 더 열심히 하나? 몸도 더 좋아진 거 같던데.15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브런슨 아버님 ㅋㅋㅋ 국밥 마인드 ㅇㅈ ㅋㅋㅋ 근데 사실 자식 자랑은 팔불출이라고 어르신들 저렇게 말하는 거 많이 봤음. 그래도 브런슨 요즘 하는 거 보면 아버지가 칭찬 좀 해줘도 될 거 같은데. 진짜 미쳤더라.16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챔피언급이랑 붙어도 해볼 만 할 걸? 예전에 황준이랑 붙었을 때도 엄청 선방했었잖아. 그때보다 지금 폼이 훨씬 좋은데 왜 거품이라 그러냐 ㅠㅠ 좀 더 믿어보자.17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듀반차 뽑았다고? ㅋㅋㅋㅋ 미쳤네 위자즈 진짜 노답인가. 아니 솔직히 BYU에서 잘한 건 인정인데, 1픽은 좀 오바 아니냐? 르브론이나 듀란트 급 아니면 1픽은 리스크 너무 큰데 ㄷㄷ 망할 각 제대로 섰다.17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1회 4홈런이면 투수는 진짜 멘탈 나갔겠네요 ㅋㅋㅋㅋ 벤치에서 보면서 무슨 생각 했을까? 진짜 오늘 LG는 축제였음.23시간 10분전
댓글목록3
유펜투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