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식 헤비급 또 이김 ㄷㄷ 이제 얘 못 막는 거임?
2026-05-25 00:55
11,88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식 헤비급 또 이김 ㄷㄷ 이제 얘 못 막는 거임?
형들 오늘 아침에 폰 보다가 우식 또 이겼다는 소식 듣고 소름 쫙 돋았다 ㅋㅋㅋ 와 진짜 미쳤더라. 퓨리랑 그렇게 치고받고 이겼는데 또 헤비급 타이틀 방어 성공한 거 실화임? 이제 진짜 이 체급에서 얘 상대할 만한 애가 없다는 느낌 강하게 온다. 어제 경기도 보니까 그냥 압도적이더만. 이러면 뭐 다음 상대는 누가 될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는데, 진짜 얘 커리어는 전설로 남을 듯.
솔직히 초반엔 크루저급에 올라온 애라 헤비급 와서는 좀 밀릴 줄 알았거든. 덩치도 작고 파워도 아무래도 부족할 수밖에 없으니까. 근데 퓨리부터 시작해서 헤비급 내로라하는 강자들 다 때려잡는 거 보니까 진짜 복싱 실력 하나는 넘사벽인 거 같음. 기술도 기술인데 체력이 진짜 말이 안 되더라. 12라운드 내내 그렇게 스텝 밟으면서 펀치 날리는 거 보면 그냥 감탄만 나옴. 괜히 올림픽 금메달리스트가 아니구나 싶더라.
이러면 이제 우식 상대로 누가 올라올지 궁금한데, 딱히 떠오르는 강자가 없는 게 함정. 와일더나 조슈아는 이미 전성기 좀 지난 거 같고, 파커나 다른 애들도 우식한테는 좀 버거울 거 같고 말이야. 이러다가 우식 진짜 무패로 은퇴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진짜 복싱 팬으로서 이런 선수를 보는 건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다음 경기도 꼭 챙겨봐야겠음.
하여튼 이번 주말 우식 경기 보면서 느낀 건, 진짜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거랑 재능도 중요하지만 노력이 더 중요하구나 싶었다. 와 진짜 얘는 리스펙할 수밖에 없음. 형들은 우식 다음 상대 누구 예상함? 댓글로 좀 알려줘 봐.
솔직히 초반엔 크루저급에 올라온 애라 헤비급 와서는 좀 밀릴 줄 알았거든. 덩치도 작고 파워도 아무래도 부족할 수밖에 없으니까. 근데 퓨리부터 시작해서 헤비급 내로라하는 강자들 다 때려잡는 거 보니까 진짜 복싱 실력 하나는 넘사벽인 거 같음. 기술도 기술인데 체력이 진짜 말이 안 되더라. 12라운드 내내 그렇게 스텝 밟으면서 펀치 날리는 거 보면 그냥 감탄만 나옴. 괜히 올림픽 금메달리스트가 아니구나 싶더라.
이러면 이제 우식 상대로 누가 올라올지 궁금한데, 딱히 떠오르는 강자가 없는 게 함정. 와일더나 조슈아는 이미 전성기 좀 지난 거 같고, 파커나 다른 애들도 우식한테는 좀 버거울 거 같고 말이야. 이러다가 우식 진짜 무패로 은퇴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진짜 복싱 팬으로서 이런 선수를 보는 건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다음 경기도 꼭 챙겨봐야겠음.
하여튼 이번 주말 우식 경기 보면서 느낀 건, 진짜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거랑 재능도 중요하지만 노력이 더 중요하구나 싶었다. 와 진짜 얘는 리스펙할 수밖에 없음. 형들은 우식 다음 상대 누구 예상함? 댓글로 좀 알려줘 봐.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ㄷㄷ 이새끼들 진짜 레전드 찍으려고 작정함?7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개최국 선정, 걍 돈 많은 나라는 다 돼야 함? ㅋㅋㅋ8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잔류 확정? 이거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ㄷㄷ9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그리즐리스 이번 드랩이랑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노리고 가는 큰 그림 있냐?17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드디어 하네 ㄷㄷ 잉글랜드 4강 간 거 보니까 우리도 좀 설렌다19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떴다는데 이거 실화임? ㄷㄷ21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이거 역대급 핵폭탄 트레이드 맞냐?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기대함?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라멜로 미네소타는 좀 에바임. 타운스랑 볼 둘 다 수비 약점 명확한데 시너지 안 날 확률도 높다 본다. 오히려 픽 너무 많이 퍼준 거 같아서 좀 아까운데?27분전
-
[자유게시판] 아 옛날 생각나네 ㅋㅋㅋ 예전에 이승엽 선수도 올스타 투표 엄청 받았던 기억이 있는데 그때랑 비슷한 느낌인가? 그때도 그냥 레전드라서 밀어주는 분위기였는데. 팬심의 힘은 대단함 진짜.55분전
-
[자유게시판] 난 다른 시선으로 봄. 그만큼 경쟁자가 없다는 방증 아니겠냐? 오히려 푸테야스가 넘사벽으로 잘한다는 증거라고 생각함. 다른 선수들이 더 잘해야지 뭐.2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안정환 형님 말에 완전 동의함. 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데 얼마나 답답했으면 저런 말이 나왔겠냐. 김승규 선수 인터뷰는 또 좀 충격적이네. 제대로 된 전술도 없이 나갔다는 소리 아님?3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아직 시즌 초반인데 벌써 신인왕 김치국 마시는 건 오바임 ㅋㅋㅋ 잘하는 건 맞는데 부상 한 번 오면 바로 나락 가는 게 프로야구임. 좀 더 지켜봐야지 않겠냐?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홍명보 전술은 항상 후반 체력 문제랑 단조로운 공격이 발목 잡는 듯. 어제 김민재 이강인 혼자 고군분투하는 거 보면서 딱 그 생각 들더라 ㅋㅋㅋ 다음 경기엔 좀 달라지려나 모르겠네.4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라멜로 볼 미네소타 가면 더 터질 수도 있지 않냐? 샬럿에서는 뭔가 한계가 있어 보였는데, 미네소타 가면 롤도 좀 더 확실해질 수도 있고. 난 오히려 기대됨 ㅋㅋㅋ4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3연승 찍으면 레전드 맞음ㅇㅇ 근데 너무 설레발 치는 거 아니냐 ㅋㅋㅋ 아직 경기 시작도 안 했는데 벌써 UFC 챔피언 얘기까지 나오네. 물론 고석현 존나 잘하지만 겸손하게 지켜보자고~6시간 34분전
댓글목록4
망둥어샷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